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쥬라기월드 에볼루션2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 돈 빨리 버는 방법 가이드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5. 23. 22:39

본문

반응형

쥬라기월드 에볼루션2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 돈 빨리 버는 방법 가이드

 

초보자 참고용 쥬라기월드 에볼루션2 기본적으로 공원 운영하는 돈버는 방법 게임 팁.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돈을 빨리 버는 방법

당신의 테마 파크를 성공시키는 것은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에서 힘든 일을 할 수 있다.수익성 좋은 공원을 만드는 방법은 이렇다.

 

돈은 의심의 여지없이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이다.돈은 선수들이 가장 엉뚱한 꿈을 꾸게 한다. 그것이 처음부터 농장을 만드는 것이든, 심지어 세계 최고의 공룡 동물원을 건설하는 것이든 말이다.하지만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돈을 버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지출과 수입을 관리하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이다.그리고 선수들이 돈을 버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그런 게임 중 하나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이다.

그것은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는 새로운 공룡 종을 연구하거나 공룡에게 적합한 서식지를 만드는 것과 같이 유지하는데 많은 비용이 드는, 특히 인도르프터와 같은 위험한 것들을 위한 수십 가지의 특징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다행히 선수들이 평소보다 빠른 속도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까다로울 수 있다.여기 약간의 팁이 있습니다.

 

2021년 에픽스토어 새해 선물 pc무료게임 쥬라기월드 에볼루션 한글판 Jurassic World Evolution

https://youtu.be/HO37dzXFqpM

2021년 에픽스토어 새해 선물 pc무료게임 쥬라기월드 에볼루션 한글판 Jurassic World Evolution

 



각 상점별로 개별 관리

선물 가게와 레스토랑은 놀이공원과 관련된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달 여분의 현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수동으로 가게를 차리지 않았기 때문에 매달 몇 백 달러밖에 받지 못할 것이다.그것은 그들이 잠재적으로 수천 달러의 추가 손해를 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행히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는 플레이어가 각각의 가게를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플레이어가 자신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게 해준다.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어떤 공룡 관련 상품을 팔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 있는 공룡만 팔도록 바꿔야 한다.플레이어는 또한 공룡의 오명 수준을 높임으로써 공룡의 인기를 높일 수 있다.오명 수준이 높을수록 플레이어가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할 것이다.

 

 

다양한 공룡 추가

프론티어 개발 PLC가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에서 만든 가장 좋은 개선점 중 하나는 플레이어들이 공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종 수(정확히 100종)이다.그러나 이용 가능한 공룡의 다양성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나 디플로도쿠스 같은 더 인기 있는 공룡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플레이어들이 예상할 수 있듯이, 같은 공룡을 계속해서 가지고 있는 것은 손님들로 하여금 지루함을 느끼게 하고 디노 공원을 떠나게 할 것이다.

이를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바이오 그룹의 여러 공룡을 보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게다가 플레이어들은 동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같은 서식지에서 여러 종이 공존할 수 있다.하지만 물론, 어떤 종들은 치명적인 적이기 때문에, 선수들은 이것을 하는 동안 신중해야 한다.

 

 

필요한 것만 구축

공룡과 마찬가지로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수십 개의 건물이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어떤 건물이 그 돈의 가치가 있는지를 신중하게 평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예를 들어, 선수들은 경기 중 팁이 선수에게 한번에 여러 개를 가지라고 말해도 경기 시작 시 하나의 Palo-medic Facility만 있으면 된다.특히 플레이어가 과학자를 고용해 운영하게 하는 임금을 고려한다면, 팔레오메딕의 유지비가 상당히 비싸기 때문이다.

폭풍 대피소는 폭풍우나 디노 광란의 날에도 손님들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항상 공원에 있어야 하는 건물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있다.게다가, 선수들은 그들의 공원이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스톰 쉼터를 계속 추가해야 한다. 왜냐하면 한 곳에 얼마나 많은 손님들이 쉴 수 있는지에 제한이 있기 때문이다.

 

 

화석과 공룡 판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의 주된 목적이 쥬라기 공원과 닮은 디노 공원을 조성하고 유지하는 것이지만, 플레이어가 그들의 화석과 공룡을 빠른 버크로 팔아야 하는 순간이 있을 것이다.플레이어가 화석과 공룡을 '농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최소한의 자원이 필요한 저층 발굴 현장을 완성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별도의 과학자가 필요하지만, 플레이어는 원정 과정에서 발견된 화석이나 공룡을 팔아 추가 비용을 쉽게 메울 수 있다.물론 플레이어는 희귀한 화석이나 공룡을 다시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판매를 피해야 한다.

 

 

 

분할 순위 증가

선수들이 공원 수익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3개 공원 부문(연예, 과학, 보안)과의 위상을 높이는 것이다.플레이어들은 계약을 완료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계약을 더 많이 성공적으로 마칠수록,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계약은 매우 다양하지만, 대부분 공룡의 스냅 사진을 찍기 때문에 가장 쉽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연예부 소속이다.

물론, 모든 선수들이 선수들에게 현금으로 보상하고 때로는 무료 건물이나 공룡과 같은 몇몇 좋은 것들을 주기 때문에 각 부서에 대한 계약을 완료하기를 원할 것이다.

 

 

 

손님을 행복하게 해드리기

어떤 공원, 특히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에서 발견되는 손님들의 생명선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공룡 한 마리가 수십만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기 때문이다.쥬라기 월드 에볼루션2의 게스트들은 특히 까다로울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파크 매니지먼트 탭을 통해 그들의 필요를 주의 깊게 감시해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들은 손님들이 안전하게 느끼도록 해야 할 것이며, 이는 모든 공룡들이 그들의 서식지에 안전하게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선수들은 또한 공원에 많은 앉고, 먹고, 걷고 싶은 공간을 만들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손님들의 '편안함'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마지막으로, 플레이어들은 위험한 공룡이나 열대 폭풍으로부터 손님들을 보호하기 위한 보호 조치들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배수로 발전기 및 건설 발전소

수십만 달러의 비용이 들지만 발전소는 발전기를 계속 보충하면 비용이 더 들기 때문에 유지비가 더 싸질 것이다.그 이유는 플레이어들이 며칠에 한 번씩 제너레이터를 다시 채워야 하기 때문이지, 그들이 큰 서식지에 동력을 공급하고 있다면 더더욱 그렇다.

더욱이 제너레이터가 작동을 멈추고 플레이어가 알아차리지 못하면 더 위험한 공룡(인도미너스 렉스 또는 인도랩터) 중 일부가 쉽게 은신처에서 탈출해 재앙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원 투숙객과 직원들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발전소 보유'는 선수들이 매달 현금을 많이 아끼고 불필요한 사고를 피할 수 있어 윈윈하는 상황이다.

출처 : https://gamerant.com/jurassic-world-evolution-2-how-to-make-money-gui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