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든링 공략 정보 힘캐 지능캐 최고의 캐릭터 육성 스탯 빌드 정보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5. 24. 22:53

본문

반응형

엘든링 공략 정보 힘캐 지능캐 최고의 캐릭터 육성 스탯 빌드 정보 모음

 

Elden Ring 최고의 빌드: 힘, 민첩, 지능 등

 

Elden Ring은 몇 가지 측면에서 Dark Souls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거의 동일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 중 하나는 캐릭터 진행 상황입니다. 다크 소울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적을 물리치고 얻은 경험치(룬)로 스탯을 올려 캐릭터를 강화합니다. 이러한 통계를 최적화하고 그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대상으로 특정 유형의 캐릭터를 생성하는 과정을 빌드 만들기라고 하며, FromSoftware 게임에서 좋은 빌드를 갖는 것은 PvE 영역과 보스 싸움 및 PvP 만남 모두에서 성공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른 플레이어.

Elden Ring에서 만들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빌드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탱커하고 강력한 근접 캐릭터가 되고 싶든, 원거리 유리 대포 마법사가 되고 싶든, 아니면 그 사이의 어떤 것이든 당신을 위한 빌드가 있습니다. 힘, 손재주, 지능 등을 포함하여 Elden Ring의 최고의 빌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22년 최다고티급 대작 게임 엘든링 최종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8tvi99dLzjQ

22년 최다고티급 대작 게임 엘든링 최종 트레일러 영상!!

 

엘든링 캐릭터 육성 빌드 가이드


이 빌드는 캐릭터의 최종 레벨이 120이라고 가정하며, 이는 현재 최종 게임에서 협동 플레이 및 PvP의 표준 레벨입니다.
Elden Ring 에서 만들 수 있는 실행 가능하고 강력한 빌드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지만 대부분은 캐릭터를 빌드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상수가 있습니다 . 이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빌드가 적절한 양의 건강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거리 마법 캐스터이든 중무장한 근접 전사이든, 레벨 120에서 레벨링을 멈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최소한 39-44의 활력이 있어야 합니다. /마나에 대한 정신 통계뿐만 아니라 두 통계 모두에서 많은 포인트를 필요로 하는 믿음 빌드이며, 최대 150 정도까지 레벨을 올릴 계획이라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활력을 45로 올리는 것입니다. 50 범위.

두 번째로, "순수한" 빌드(순수한 민첩성, 순수 지능 등)는 항상 기본 피해 통계에서 최소 60점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레벨 150까지 올라가고 싶은 플레이어는 이것을 70-80 범위로 늘려야 합니다. 특히 순수 마법 빌드를 사용할 때 그렇습니다.

손상에 대해 두 가지 다른 통계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빌드를 만들 때(예: 힘과 믿음), 캐릭터가 레벨 120마다 각 통계에서 40포인트를 갖도록 계획해야 합니다. 레벨을 올리려면 이 값을 50으로 늘리십시오. 150(두 통계 모두에서 60점도 매우 강력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활력, 지구력 또는 정신에서 일부 점수를 줄여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빌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최고의 부적 을 찾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Elden Ring에는 수많은 부적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꽤 좋지만(도가니 옹이 부적을 보면), 대부분은 올바른 빌드와 짝을 이룰 때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Graven-Mass Talisman은 마법 피해를 8% 증가시키고 Magic Scorpion Charm은 모든 마법 피해를 12% 증가시켜 이 두 부적을 모두 마법 마법사에게 매우 유용하게 만듭니다. 또한 스탯 증가 및 피해 버프와 같은 수동적 이점을 제공하는 방어구도 주시해야 합니다.


엘든링 베스트 힘 스탯 캐릭터 빌드

 

클래스 시작: 영웅, 방랑자
중요 능력치: 44 활력, 40 지구력, 66 힘
무기: 강도 조정 무기(추가 피해를 위해 두 손 사용), 중간 또는 그레이트 실드

 

순수한 힘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이 빌드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레벨링에 필요한 세 가지 주요 통계는 활력, 지구력 및 힘입니다. 중장갑과 탱크 히트를 입기 위해서는 충분한 건강과 체력이 필요합니다. 무기를 양손으로 들고 있으면 효과적인 힘이 50% 증가하므로 이러한 방식으로 무기를 사용할 때마다 힘이 66이면 효과적으로 99가 됩니다. 이것은 특히 가벼운 갑옷을 입고 건강이 많지 않은 경우 만나는 모든 적이나 플레이어를 평평하게 만드는 놀라운 피해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는 동일한 무기 등급의 두 무기를 파워 스탠스 하여 최대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공격을 차단할 수는 없습니다. 이 공격 방법은 파워 스탠스 점프 공격이 빠르고 스태미너를 매우 빨리 소모하지만 큰 피해를 주기 때문에 많은 보스전에서 탁월합니다.

한 손과 좋은 방패로 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효과적인 옵션입니다. 업그레이드된 중형 또는 그레이트 쉴드와 결합된 높은 지구력을 사용하면 수많은 물리적 공격을 쉽게 차단할 수 있으며, 잘하면 막은 후 치명적인 반격으로 데미지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작은 또는 이를 위한 중간 방패). 가드 카운터(공격을 차단한 후 강한 공격)는 또한 스트렝스 무기의 경우 높은 스태거 데미지가 가드 카운터 자체의 스태거 데미지와 중첩되기 때문에 특히 파괴적입니다. Strength 무기로 가드 카운터를 가드하면서 몇 번의 공격으로 거친 적과 많은 보스를 비틀거릴 수 있으며 덜 위험한 적에 대해 이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한 번의 공격으로 비틀거릴 것입니다.

엘든링 베스트 힘 스탯 캐릭터 빌드

 


엘든링 민첩 캐릭터 빌드

 

추천 직업 클래스 시작: 사무라이, 배가본드
중요 능력치: 44 활력, 40 지구력, 65 민첩성
무기: 민첩성 스케일링 무기, 활, 방패 막기

 

민첩성 캐릭터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Samurai 또는 Vagabond 클래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른 Elden Ring 클래스 에 비해 뛰어난 민첩성으로 시작하기 때문 입니다. 그런 다음, 근접 전투에서 최대의 내구성, 지속 가능성 및 피해 출력을 위해 민첩성과 함께 건강과 스태미너를 평준화하고 싶을 것입니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것은 민첩성 캐릭터로서 당신은 원거리에서 효과적으로 싸울 수 있는 몇 안 되는 비 마법 클래스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활과 석궁이 민첩에 비례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치명타 피해를 입히는 무기는 항상 높은 민첩성 척도를 가지므로 버클러와 같은 방어막을 사용하고 방어 메커니즘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백스탭 기회를 위해 주위를 은밀하게 시도하십시오. 최고의 Elden Ring 방어구 세트 중 하나인 Black Knife Set 은 발소리를 조용하게 하여 쉽게 해줍니다.

엘든링 민첩 캐릭터 빌드


엘든링 최고의 지능캐 육성 빌드

 

클래스 시작: 점성가
중요 능력치: 활력 39, 정신 35, 지구력 20, 지능 60
무기: 지팡이, 지능 확장 무기

 

마법 마법으로 순수한 마법사 유형의 빌드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은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고 더 강력한 주문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지능에 막대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주문을 시전할 집중 포인트(마나)를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마인드 레벨을 상당히 올리고 싶을 것입니다. 순수 인텔리전스 캐스터로서 매우 무거운 갑옷을 입을 수 없다는 사실을 상쇄하기 위해 높은 건강 풀이 필요하기 때문에 많은 활력도 좋습니다. 또는 더 빠른 주문 시전을 위해 일반적으로 Vigor에 넣는 수준 중 일부를 Dexterity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 참여해야 하는 경우 주문 외에도 지능에 따라 확장되는 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Elden Ring의 오픈 월드에는 많은 정보 무기가 있으며 Ashes of War를 사용하여 이미 가지고 있는 무기의 규모를 정보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Ashes of War로 조작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무기를 사용하려면 최소한의 힘과 민첩성 요구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엘든링 최고의 지능캐 육성 빌드

 


엘든링 신앙 주문 믿음 육성 스탯

 

클래스 시작: 예언자
중요 능력치: 활력 39, 정신 35, 인내 20, 신앙 60
무기: 성스러운 인장 촉매, 신앙 스케일링 무기

 

마법 대신 주문을 사용하고 싶다면 신앙 빌드를 사용하세요. 본질적으로 위의 인텔리전스 빌드와 동일한 빌드이지만 인텔리전스 대신 믿음을 사용하고 인텔리전스와 함께 확장되는 무기 대신 믿음 확장 무기를 사용합니다. Intelligence 빌드와 마찬가지로 캐스팅 속도를 높이려면 민첩성에 몇 가지 레벨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39 Vigor 가 있으면 더 많이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두 업그레이드 경로 모두에 장단점이 있습니다.

마법은 순전히 공격적이지만 주문은 본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도 있고 공격적일 수도 있습니다. 신앙을 최대 60까지 올리면 치유 주문이 더 효과적이 되고 공격 주문이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엘든링 신앙 주문 믿음 육성 스탯


ELDEN RING 최고의 INT/FAITH 하이브리드 빌드

 

클래스 시작: 점성가
중요 능력치: 활력 35, 정신 35, 지능 40, 신앙 40
무기 : 밤과 불꽃의 검, 죽음의 왕자 지팡이, 황금 기사단 인장

 

Intelligence 및 Faith 빌드는 전통적으로 FromSoftware 게임에서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웠지만 이 하이브리드 마법 빌드는 Sword of Night and Flame의 힘으로 인해 Elden Ring에서 매우 실행 가능합니다. 이 마법의 칼은 최고의 Elden Ring 무기 중 하나입니다. 앞에서 큰 불꽃 호를 만들거나 거대한 마법 마법 광선을 발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가 너프된 후에도 이 마법 공격은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Elden Ring의 가장 강력한 적과 보스도 제압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지능과 신앙 모두에 많은 점수를 투자하게 되므로 이 두 통계를 모두 요구하는 다양한 마법과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에는 Rancorcall, Ancient Death of Rancor, Triple Rings of Light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마법이나 주문을 시전할 때 업그레이드된 죽음의 왕자 지팡이나 황금 기사단 인장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모두 지능과 신앙의 규모를 축소하기 때문입니다.

 

ELDEN RING: SWORD OF NIGHT AND FLAME 밤과 불꽃의 검 위치 및 요구 사항

스탯 요구 사항: STR 12, DEX 12, INT 24, FAI 24
스케일링: STR E, DEX E, INT D, FAI D

 

Sword of Night and Flame은 현재 Intelligence/Faith 하이브리드 빌드에 가장 적합한 무기이며 파괴적인 무기 아트로 게임에서 대부분의 보스를 비교적 빠르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L2와 R1을 누르면 파괴적인 마법 빔을 쏘게 하고, L2와 R2를 누르면 적군을 불태워버리는 넓은 불꽃을 쏘게 됩니다. 검 자체의 물리 데미지는 약하지만, 어쨌든 적에게 타격을 가하면 안 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

밤과 불꽃의 검은 Liurnia of the Lakes 북부에 위치한 Caria Manor의 산책로에서 점프해야 하는 석탑 안에 있습니다 . 무기는 가슴에 있을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elden-ring-best-build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