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이라이징 공략 정보 추천 무기 입수 및 업그레이드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5. 28. 09:41

본문

반응형

브이라이징 공략 정보 추천 무기 파밍 입수 및 업그레이드 방법

 

최고의 브이 라이징 무기 및 입수 획득 방법

PvE 또는 PvP에 최적인 V 라이징 무기를 입수하려면 , 그것들을 모두 찾아내고, 그것들을 필터 해 최적인 무기를 찾아야 합니다.현재는 아마도 금속의 흐릿함 속에서 적을 쫓아낼 수 있는 고속 타격의 듀얼 단검인 슬래셔일 것입니다.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플레이어는 PvP용 슬래셔를 사용해야 하며 AI의 적과 폭도에게 대항할 때는 검을 사용해야 한다.아래에서는 V Rising의 모든 무기, 입수 방법, 기능, 그리고 야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목록까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무기는 PvP의 혼돈과 관련이 있는지, 예측이 가능한(다양한) PvE 몬스터 중 어느 쪽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그러나 원칙적으로 NPC의 적이라면 어떤 무기로도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위에 더 나은 PvP 무기는 위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슬래셔
플레이어는 V 라이징 아이언의 잠금을 해제하는 보스인 밴디트 킹 퀸시를 죽임으로써 찾은 특정 레시피를 얻음으로써 슬래셔를 만들 수 있습니다.퀸시가 죽으면 아이언 잉곳들을 만들 수 있어. 그리고 퀸시를 죽여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무기 레시피에도 사용할 수 있어!그 무기들 중 하나가 슬래셔입니다. 슬래셔는 적에게 빠르게 타격을 가할 수 있고 그가 떨어뜨리는 또 다른 레시피인 스미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슬래셔는 대규모 DPS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매우 빠르게 공격하고 적의 반격 능력을 크게 저해하는 다양한 종류의 장애를 입히므로 전장에 대한 놀라운 통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포착하기 어려운 타격 스킬은 적을 빠르게 절단하면서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 위장 스킬은 적을 무력화하는 공격을 하기 전에 잠시 동안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꽤 경이로운 설정입니다.


Sword는 게임에서 가장 먼저 획득하는 무기(또는 적어도 그것의 변형)이며 속도, 파워, 다재다능성을 균형 있게 갖춘 만능 무기입니다.회오리 공격은 약한 적의 무리들과 싸우거나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타격하는 데 적합하며, 쇼크웨이브는 강력한 콤보로 하나의 목표물을 타격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칼은 PvE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믿을 수 있고, 다른 무기의 품질이 PvE를 훨씬 능가하지 않는 한 항상 가지고 다닐 가치가 있습니다.


스피어는 순수하게 전투용으로 제작된 무기로 튜토리얼을 통해 가장 기본적인 형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스피어는 얇고 찌르는 공격 패턴과 스킬이 주로 하나의 표적에 있을 때 효과적이기 때문에 단일한 적과 싸우기 위한 것이 분명합니다.확실한 PvP 선택 기술인 "A Thousand Spears"는 대상을 넘어뜨리는 공격을 퍼붓고, 하푼은 반대로 대상을 자신의 방향으로 끌어당기는 원거리 공격을 감행합니다.이 무기 타입으로 지능적으로 플레이하면 많은 전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도끼는 버서커 분노 대신 지능을 대체하는 거야이전 두 무기처럼 초기 자습서 중에 기본 축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나무를 베는 수단으로 도입되었지만, 검보다 더 느리지만 더 세게 때리는 무기로서의 역할을 잘 한다.표준적인 공격 패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정말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 - 광란성은 단기적인 움직임과 공격 속도 버프를 유발하는 강력한 공격이고, X-Strike는 적을 느리게 하거나 심지어 무력화시킬 수 있는 원거리 공격이다.

메이스
메이스는 브이 라이징에서 가장 느린 근거리 무기로, 타격 횟수는 적지만 타격당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느린 적에 대해서는 잘하지만 빠른 적에 대해서는 잘 버티는 예쁜 상황 무기이며, 플레이어는 종종 긴 공격 애니메이션에 취약하거나 주저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크래시 블로우 스킬은 적을 제자리에 가두는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AOE이며, 간단히 이름 붙여진 "스맥"은 적을 날아가게 하여 얼굴을 마주하지 않고도 공격, 치료 또는 후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리퍼

리퍼는 거대한 낫으로 슬래셔의 대항마입니다. 퀸시를 죽이고 스미시에서 아이언의 자물쇠를 열어서도 열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러나 슬래셔는 PvP에서 잘 나가는 빠른 단검이지만 리퍼는 느리고 흔들리는 블레이드로 PvE의 예측 가능한 적에게 더 적합합니다.힘줄 스윙은 적을 붙잡아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대규모 타격이지만, 하울링 리퍼는 제자리걸음을 하는 원거리 공격이며, 가까이 오는 사람은 누구든 공격하여 속도를 늦춥니다.플레이어들은 분명 그 주변을 걸어다닐 것이지만, 몬스터는 그렇게 똑똑하지 않다.

석궁

이 무기의 첫 번째 버전은 Farbane Woods 중심부에 있는 Bandit Logging Camp의 레벨 20 보스인 Foreman Rufus를 죽이면 잠금이 풀리는 헌터 석궁입니다.
석궁은 별로야.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예비 무기로 가장 잘 작동되지.원거리 공격은 나쁜 것은 아니지만, 느린 공격 속도와 일반적으로 눈에 띄는 피해는 근거리 무기 중 하나를 마스터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ain of Bolts 스킬은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약간 이빨이 없는 AOE이지만, Snapshot은 주문을 중단하고 애니메이션을 공격하는 견고하고 빠른 공격입니다.이것이 석궁이 유용한 이유입니다. 석궁을 미리 준비해 두고 주문을 거는 플레이어에게 스냅숏을 빠르게 그리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V RISING에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V Rising에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상당히 상황에 맞는 일이며, 거의 항상 특정 레시피를 찾아야 합니다.때때로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더 좋은 무기를 만들기도 하고, 또 다른 플레이어는 원래의 무기를 사용하여 새롭고 뛰어난 것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재료와 결합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무자비한 동검을 만들기 위해서는 더 나쁜 검을 사용해야 합니다.하지만, 철검은 완전히 신선하게 만들어졌어요. 일관성이 별로 없어요.

무기 업그레이드 레시피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다음 중 하나의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살된 적에게서 무작위로 떨어짐
특정 상사에 의해 폐기됨
투입하여 랜덤으로 취득하다V 라이징 페이퍼연구 테이블로


지도 전체에 걸쳐 발견될 수 있는 독특한 종류의 무기들이 있는데, 보통 고위 간부들에 의해 폐기된다.이런 것들은 아직 발견되고 있지만, 특히 보스들에게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령 철광산의 언데드 사령관이 언데드 적들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독특한 리퍼인 장군의 소울 리퍼를 떨어뜨립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v-rising-weapons-bes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