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플스5 6월 스오플 - 스퀘어에닉스 대작 RPG 파판16 인게임 공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3. 07:57

본문

반응형

소니 플스5 6월 스오플 - 스퀘어에닉스 대작 RPG 파판16 인게임 공개!

 

2022년 6월 3일 소니 플스5 게임쇼 스테이츠 오브 플레이에서 공개한 파이널판타지16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

참고로 발매일 정보도 나왔는데 2023년 여름 출시 예정이라고 함.

 

이번 작품도 플스5 콘솔 기간 독점으로 알려졌고 다른 플랫폼으로 차츰 추가 발매하는 방식인듯.

피닉스 타이탄 이프니트 시바 등등 온갖 파판 시리즈 소환수가 등장해서 화끈하고 거대한 포스를 보여줌 ㅋ 

 

새로운 파이널 판타지 XII 예고편 공개, 2023년 여름 PS5 출시

"도미니엄"은 파이널 판타지 16세의 최신 예고편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나 오래 기다리셨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최신 트레일러 「Dominance」의 발매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전 인터뷰와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이 프리뷰를 통해 실제 게임 플레이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더 잘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즉, 주인공인 Clive Rosfield가 게임의 많은 Eikons(summ)에 고유한 공격을 총동원하는 하이옥탄 배틀입니다.그리고 에이콘들 간의 엄청난 충돌은 말할 것도 없고, 그 충돌은 당신을 바로 실행에 옮긴 것입니다.

타카이 히로시 감독이 이끄는 팀은 개발의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어 마스터업과 런칭을 향한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저는 개인적으로 그들이 프로젝트에 쏟아 부은 모든 노력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PlayStation 5의 파워를 바탕으로 가장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에 필적하는 심리스한 스토리 구동의 화이트 너클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그러니 안전벨트를 매세요, 대기시간이 거의 끝나가요!

 

소환수 몰빵? 대작 RPG 파판16 트레일러! FINAL FANTASY XVI DOMINANCE

https://youtu.be/w0PjlodiM-w

소환수 몰빵? 대작 RPG 파판16 트레일러! FINAL FANTASY XVI DOMINANCE

요시다 나오키
파이널 판타지 XII 프로듀서

우선, 파이널 판타지 XII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이것이 마침내 등장했다는 것입니다!

최신 예고편에서는 몇 가지 새로운 Eikons를 소개했을 뿐만 아니라, 액션으로 가득 찬 배틀 시스템과 플레이어의 자유도를 보다 상세하게 엿볼 수 있습니다.개발 진척에 대해서는, 이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만, 최적화로부터 브러시 업까지, 최종적인 추진에 임하기 위해서는 아직 과제가 산적해 있습니다.

그때까지 채널 고정해주세요.다음 업데이트까지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타카이 히로시
파이널 판타지 16세 감독

타이탄과 가루다의 지배자 소개
파이널 판타지 XIV 팀원 여러분께서 예고편을 즐기셨기를 바라며, 방금 보신 타이탄과 가루다의 도미넌트에 대해 팬들에게 조금 더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휴고 쿠프카 경제보좌관이 갑자기 두각을 나타낸 것은 의외는 아니더라도 갑작스러운 일이었다.한때 공화군에서 무명의 보병이던 그는 아이콘 타이탄의 지배자로 각성하면서 달메키 정치의 최전방에 내몰렸다.바로 이곳에서 그는 공화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이라는 자신의 새로운 지위를 이용해 국가의 군대와 그 정책 수립에 영향력을 행사했고, 이는 그 과정에서 개인의 재산에 큰 영향을 미쳤다.하지만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은 아무것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베네딕타 하만은 그에게 돈을 가르칠 것이고 권력은 세상이 줄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냉혹하고 무자비한 청춘의 폭풍에서 벗어난 바람의 관리자 에이콘 가루다의 지배자인 베네딕타 하만은 검술과 속임수에 대한 재능을 왈로에드의 엘리트 지식인들의 지휘로 바꿨다.그녀는 같은 생각을 가진 클라이브와 길을 건너 그녀의 과거를 마주할 수밖에 없는, 찾기 힘든 제2의 불의 에이콘을 찾는 임무를 수행 중이다.

 


개발 스탭 소개
팀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파이널 판타지 XIV의 핵심 개발팀 멤버들을 소개하겠습니다.이미 알고 계신 베테랑 멤버도 있고 처음 발표하는 멤버도 있지만,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다음 단독 엔트리에 대해서는 모두 같은 열정과 흥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요시다 나오키
메인 디렉터 타카이 히로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오리지널 시나리오 마에히로 가즈토요
현지화 디렉터 마이클 크리스토퍼 코지 폭스
아트 디렉터 미나가와 히로시
전투 지휘관 스즈키 료타
캐릭터 디자인 다카하시 카즈야
작곡가 소켄 마사요시

 


파이널 판타지 16의 풍경
발레스테아 - 주인공 클라이브 로스필드의 고된 이야기의 배경.이 영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크린샷을 소개합니다.

개발팀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5에 대한 게임 최적화뿐만 아니라 게임 체험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자세한 내용은 언제든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2/06/02/new-final-fantasy-xvi-trailer-revealed-launches-on-ps5-summer-202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