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콤 차기작 바하4리메이크 애슐리 캐릭터 모델링 네덜란드 인스타 모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5. 07:27

본문

반응형

캡콤 차기작 바하4리메이크 애슐리 캐릭터 모델링한 실제 네덜란드 인스타 모델 정보

 

바하4 리메이크 등장 캐릭터 중 한명인 애슐리.

그리고 애슐리 모델링한 배역은 네덜란드 인스타그램 모델 엘라 프레야.

본인이 인증글 올렸다고 함 ㅋ

 

인스타그램 모델 그녀가 바이오 하자드 4리메이크의 애슬리를 확인시켜 준다.

엘라 프레야는 나타내다. 트레일러를 봤다 그녀는“거의 울었다” 말한다.

네덜란드 인스타그램 모델 엘라 프레야는 바이오 하자드 4리메이크의 애슬리 뒤에 그녀가 얼굴 모델이나 여배우 공식화했다.

그 왔던 바이오 하자드 4리메이크 마침내 이번 주에, 데뷔 트레일러 미국 대통령의 딸 Ashely 그레이엄을 수색 중 주인공 레온 케네디를 특징으로 발표되었다.

트레일러의 출판 직후, 모델 프레야 그녀는 새로운 애슐리는 다시를 나타내다. 트레일러에 실린 뒤에 확인했죠.그녀는:"내가 광고 예고편을 보았다, 나는 거의 울었다 썼다.난 지금 너무 행복해고마워 내 heart"의 바닥에서 모든 사람을.

그녀는 나중에:“나는 RE가족에 합류하게 돼서 기뻐요” 덧붙였다.

 

캡콤 2023년 차기작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RE4 공개 BIOHAZARD RE4

https://youtu.be/6dQ1GWRMLPU

캡콤 2023년 차기작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RE4 공개 BIOHAZARD RE4

 

그녀는 Patreon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있프레야는 거주 모델이다.그녀는 때로 스트림 I영상 게임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서 살고 있다.

“나는 항상 모형 제작에 대한 열정을 보내면서”그녀는 편지에 썼다.“ 하지만, 나는 어떤 기관을 정리하려 했고 사진 작가로 제 작품을 만드는 것을 선호하는 연관 되어 있지 않아.”.

바이오 하자드 3의 질 밸런타인을 러시아 모델은 또한 기본은 우선 그것은 프레야만이 RE4 프로젝트에 그녀의 비슷함을 기댔다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 애슐리는 2005년 레지던트 이블 4에서 원래 모델은 브룩 엘리자베스 Mathieson에 여배우 캐롤린 로렌스의 목소리에 의해 근거를 두었다.

 

반면“현대화된 게임 스토리, reimagined는 이야기 전개,고 생생하게 상세한 그래픽을 도입하는 것”캡콤에 따르면, 바이오 하자드 4리메이크, 원본 게임의 본질을 보전할 것입니다.

“우리는 마침내 바이오 하자드 4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것에 들떠 있다고!”캡콤 승진 프로듀서 에드빈 Edso을 썼다.

2005년 게임 바이오 하자드 4의 "바이오 하자드 4를 리메이크한 것이다.처음 나왔을 때, 바이오 하자드 4의 새로운 game-style이 더해 져, 사격, 그리고 자원 관리 요소에 따라 미래의 바이오 하자드 타이틀로 기준을 마련하기로 바이오 하자드 프랜차이즈에 혁명을 가져왔다.

원본 게임의 본질을 보존하기"이번에, 게임은 서바이벌 호러 2023년에 적합한 최첨단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다.우리는 또한 그것을 신선한 기분을 제공한 이 게임은 시리즈의 팬들에게 익숙하게 느껴지게 만들려면.

 

프레야는 패트리온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는 일본에 기반을 둔 모델입니다. 그녀는 또한 가끔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서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합니다.

"저는 항상 모델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라고 그녀가 코멘트. "하지만, 저는 어떤 기획사에 얽매이지 않고, 사진작가와 함께 제 사진을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러시아 모델이 '레지던트 이블 3'의 질 발렌타인의 기초가 되었기 때문에 프레야는 RE4 프로젝트와 비슷했을 것입니다.

2005년 레지던트 이블 4의 오리지널 애슐리는 모델 '브룩 엘리자베스 매티슨'을 기반으로 하고 여배우 캐롤린 로렌스가 목소리를 맡았습니다.


출처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instagram-model-confirms-shes-resident-evil-4-remakes-ashle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