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소니 플스5 너티독 차기작 라오어1 리메이크 PC 스팀 동시 발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8. 22:59

본문

반응형

루머 - 소니 플스5 너티독 차기작 라오어1 리메이크 PC 스팀 동시 발매

 

2022년 6월 8일 새로운 유출 루머가 떴는데

소니 플스5 차기작 독점작 신작 게임 출시 라인업 정보.

산타모니카의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를 2022년 연말 홀리데이 시즌 출시로 미루고,

대신 너티독의 라스트오브어스1 리메이크를 2022년 9월 출시로 땡긴다고 함.

거기에 충격적인건 라오어 리메이크를 플스5 PC스팀판 동시 발매?

 

라스트오브어스2 플스5 60프레임 그래픽 성능 무료 업그레이드 패치 The Last of Us Part II Enhanced Performance Patch  PS5

https://youtu.be/3A-omjcNWcc

라스트오브어스2 플스5 60프레임 그래픽 성능 무료 업그레이드 패치 The Last of Us Part II Enhanced Performance Patch PS5

 

 

세계에서 가장 애매한 유출은 The Last Of Us가 9월에 리메이크되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The Last Of Us Part 1의 리메이크작은 올 가을 발매될 수 있습니다.다른 유출로 인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약간의 지연을 겪었습니다.

좋아요, 이건 좀 이상한데요.한편으로 트위터 유출자 The Snitch는 이번 달 State of Play를 거의 하루 전에 예측함으로써 자신이 내부자 중 최상위권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 결과 톰 헨더슨과 제이슨 슈라이어는 그의 신뢰성을 공개적으로 보증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유출자 톰 헨더슨과 제이슨 슈라이어의 뒤를 이었다.그래서 스니치의 후속 트윗은 무엇이었나요?아마도 지금까지 있었던 것 중 가장 애매한 누출일 것이다.

'PART 1 – 02.09.2022'라는 단어와 비디오 게임 및 PC용 이모티콘이 전부다.그것은 너무 모호해서 무엇이든 될 수 있을 것 같지만, 널리 알려진 이론은 그것이 소문으로 떠도는 The Last Of Us의 리메이크 개봉일이라는 것이다.

The Last Of Us – 리메이크가 몇 달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사진: Sony).

 

속편을 2부라고 언급하는 게임은 비교적 적고, The Last Of US 리메이크는 이미 공공연한 비밀이지만, 명확성이 결여되어 있기 때문에, 일시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새로운 코지마 히데오 공포 게임일 가능성도 있다.

분명히 그 밖의 거의 무한한 범위가 있을 수 있지만, 이 두 개의 이모티콘은 게임이 무엇이든 간에 콘솔과 PC에서 동시에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려고 하는 것 같다.

Sony의 퍼스트 파티 타이틀에서는 지금까지 없었던 일이지만, 리메이크작으로서 The Last Of Us는, 소니가 장래에 그렇게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지극히 당연한 시작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이상한 점은 스니치가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것으로 보이지만 유출된 날짜 형식이 미국식이라는 것이다.그들은 그것이 어떤 미국 팬들에게도 혼란스러울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았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이 왜 그것을 사용했는지, 포스트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미스터리이다.

플레이스테이션 데이터베이스에서 라그나로크가 9월 30일(아마 플레이스 홀더)에서 12월 31일(확실히 플레이스 홀더)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현재 소니와 관련된 호기심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그것은 여전히 2022년 출시를 의미하지만 왜 그들이 날짜를 바꾸었는지는 불분명하다.가장 확실한 추측은 내부적으로 한두 달 정도 지연되고 있기 때문에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확실히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새로운 State of Play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번 달에 또 다른 State of Play가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지만 그것은 아직 유출되지 않은 것이다.

 

출처 : https://metro.co.uk/2022/06/08/worlds-vaguest-leak-suggests-the-last-of-us-remake-out-in-september-1678987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