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액티비전블리자드 콜옵 모던워페어2 리메이크 예약 판매 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9. 06:07

본문

반응형

액티비전블리자드 콜옵 모던워페어2 리메이크 예약 판매 시작!!

 

테스크포스 프라이스 대위가 등장하는  콜옵 모던워페어2 리메이크 예약구매 시작 및 인게임 트레일러 공개했습니다.! 

PC판의 경우 스팀, 배틀넷 버전이 있고 예약 구매 가격 84500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가 10월 28일 PS5 및 PS4에서 공개

다음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멀티플레이어에 참가하고, 스페셜 오퍼레이션에 참가하십시오.

PlayStation 플레이어 전원 호출!2019년 블록버스터 영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속편이 거의 다 왔다.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는 10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용으로 전 세계에 출시될 때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시대를 열 것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어는 태스크포스 141이 2019년 게임에서의 처참하고 숨막히는 액션에 이어 액션도 익히면서 전설의 스쿼드가 된 이유를 직접 보고 체험하게 됩니다.

개발사인 인피니티 워드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심장 박동 체험을 만들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태스크포스 141의 다음 글로벌 캠페인.몰입감 넘치는 세계 최고 수준의 멀티플레이어.진화한 스페셜 오퍼레이션 체험.플레이스테이션 팬들에게 새로운 Call of Duty 시대를 선사하는 게임 플레이와 기술 혁신으로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프라이스 대위 콜옵 모던워페어2 리메이크 인게임 트레일러!

https://youtu.be/NohxNYOoZEs

프라이스 대위 콜옵 모던워페어2 리메이크 인게임 트레일러!

 

캠페인 및 특별 운영
Task Force 141은 지금까지 가장 큰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즉, 깊지만 알려지지 않은 연결고리와 새롭게 연계된 위협입니다.

Modern Warpare(2019)의 직속편에서는 익숙한 영웅들이 돌아오고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 대륙을 돌며 새로운 동맹이 형성된다.

이 캠페인은 수중전투, 적의 거점 3만 피트 상공에서 전방위적인 폭발물 공격, 그리고 높은 단계와 낮은 수준의 스텔스 임무 등 여러 가지 면에서 놀라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배치되는 상징적인 동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팀 리더인 존 프라이스, 베테랑 하사 카일 "가즈" 게릭, 팬이 좋아하는 외톨이 늑대, 겁 없는 상사 존 "소프" 맥타비쉬, 그리고 청렴한 제1계급 운영자이자 멕시코 특수부대의 대원인 알레한드로 바르가스 대령.

캠페인 종료 후 PlayStation 플레이어는 듀오와 함께 팀 구성 스킬을 향상시키고 멀티 플레이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거의 끝없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테이블을 마련하는 전술적 공동 작업 모드인 진화된 스페셜 오퍼레이션 체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차세대 혁신
출시 시점에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Multiplayer를 처음 접하는 사람은 여러 기지 무기를 시험하고 레벨업하며, 다양한 지도와 모드를 탐색하고, 오퍼레이터의 국제적인 출연자를 만나는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 방법과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커스터마이즈를 제공하는 개량된 Gunsmith를 포함한 수많은 게임 혁신으로, Modern Warfare II는 첫날부터 시작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어는 새로운 맵, 모드, 블록버스터 스페셜 이벤트를 포함한 방대한 양의 무료 콘텐츠 드롭을 포함하여 플레이어가 놓치고 싶지 않은 놀라운 출시 후 일정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Modern Warfare II - 기술 업그레이드
Modern Warfare II는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인 사운드, 조명 및 그래픽으로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역사상 가장 진보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가 될 것입니다.게임의 향상된 렌더링 및 사진 측량 기술을 통해 보다 생생한 환경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이 게임을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 체험할 수 있는 뛰어난 시각적 충실도, 3D 오디오 및 DualSense 지원을 통해 전체적인 체험을 향상시키고 액션의 중심에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새로운 첨단 AI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적과 아군은 전역과 특수 작전에 걸쳐 전략적으로 행동하며, 제1계층 운영자의 두 번째 천성인 전투 및 엄호 기동 기술을 사용합니다.

 

 

차세대 Call of Duty 워존
인피니티 워드는 레이븐 소프트웨어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역동적인 워존 경험 개발도 주도하고 있습니다.새로운 자유 플레이 방식의 전투 로얄 워존은 또한 모던 워페어 II를 구동하는 동일한 기술을 특징으로 하므로, 두 타이틀 모두 모던 워페어(2019)로 처음 데뷔한 콜 오브 듀티 엔진을 활용하여 지금까지 가장 매끄럽고 진보된 콜 오브 듀티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제품: Warzone은 올해 말 PS5 및 PS4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예약 판매 중
지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또는 워존의 게임 내 프랜차이즈 스토어,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또는 모던 워페어(2019)에서 모던 워페어 II를 예약 주문하십시오.

모든 사전 주문 버전은 출시 시 풀 게임과 PlayStation에서 먼저 Open Beta Early Acces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이제 사전 주문 에디션으로 넘어가겠습니다.

 

 

 

Vault 에디션
1일차 오퍼레이터: 첫날 Vault Edition 소유자는 Ghost, Farah, Price 및 Soap 등 4개의 플레이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운영자를 받을 수 있으며 각각 특수 마스크 의상을 착용합니다.모두 전설적인 용병 고스트에 대한 테마로 제작되었습니다.

FJX Cinder Weapon Vault*:

궁극의 무기는 팀입니다.대단한 팀은 가장 어려운 임무에 적합한 도구를 필요로 합니다.

FJX 신더 무기 보관소와 모던 워페어 II의 출시에 근접한 신형 건스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시즌 1 배틀 패스와 50 Tier Skips**: Modern Warfare II 출시 이후 Vault Edition 보유자에게는 시즌 1 배틀 패스와 50 Tier Skips(또는 이에 상당하는 것)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Ghost Legacy Pack**: 20개 이상의 아이템이 포함된 Ghost Legacy Pack을 구입하여 모던 워페어(2019) 및 워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팩에는 12개의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과 10개의 돌격 소총 무기 청사진을 포함하여 태스크포스 141 아이콘을 기념하기 위해 이전에 출시된 모던 워페어 번들 컨텐츠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ouble XP: Warzone의 게임 내 프랜차이즈 스토어, Call of Duty: Vanguard,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 또는 Modern Warpare(2019)에서 예약 주문하시면 Double XP 토큰 10시간과 Modern Weapon XP 토큰 10시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발사 당일 출발한다.

Vault Edition은 Modern Warfare의 최상위 계층으로 99.99달러(MSRP) 또는 동등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크로스 제너레이션 번들 및 물리 복사
Digital Cross-Gen Bundle 사전 주문으로 출시 시 기본 게임, Open Beta 조기 액세스 및 기타 즉각적인 보상을 나중에 공개합니다.Vault Edition과 Cross-Gen 번들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 및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 Modern Warpage II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odern Warfare II의 물리적 디스크 복사본을 원하는 경우 PlayStation 4용 물리적 크로스 세대 번들 또는 PlayStation 5용 차세대 버전을 사전 주문하십시오.

이러한 디지털 및 물리 버전은 69.99달러(MSRP) 또는 동등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전 주문 후 Early Open Beta Access*****
Modern Warfare II의 모든 디지털 및 물리 에디션 사전 주문에는 PlayStation에서 최초로 제공되는 게임의 Open Beta에 대한 조기 액세스가 포함됩니다.베타별 날짜 및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냉정하게 있어.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2/06/08/call-of-duty-modern-warfare-ii-comes-to-ps5-ps4-october-2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