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개발중인 PC 게임패스 22.06 업데이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16. 23:39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개발중인 PC 게임패스 22.06 업데이트

 

PC의 Xbox 앱에 대한 6월 업데이트: 더 많은 컬렉션, 성능 지표 등.

 

어서 오세요, PC 친구 여러분.PC의 Xbox 앱에서 작업하는 팀의 성과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Feedback Hub에서 피드백을 보내주시고, 귀하의 제안을 트위터에 올리시거나, R/XboxInsiders 서브레딧에 참여하시거나, 많은 홍보대사와 채팅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앱의 백엔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앱이 보다 원활하고 안정적으로 실행되도록 하고 있으며, 보고된 가장 큰 문제에 대처했으며 앱 업데이트에서도 계속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게임 탐색, 검색 및 설치를 쉽게 하기 위한 앱 업데이트도 있습니다.아직 다 안 끝났으니 이제 시작합시다!

 



게임 퍼포먼스 핏 인디케이터
게임을 다운받아서 플레이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실제로 PC가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당신은 게임을 다운로드 받기 전에 그것을 알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당신의 기대를 높인다.좋은 소식은 이 팀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PC에서 얼마나 잘 실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개발했다는 것입니다.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게임 세부 정보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앱은 당신의 PC와 비슷한 사양의 PC에서의 게임 성능을 비교하여 우리가 얼마나 게임을 잘 실행할지 예측합니다.PC가 그래픽 처리 부하가 높은 게임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 게임 시스템 요건을 확인하여 게임 실행에 필요한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유사한 PC에서의 게임 퍼포먼스에 대해 계속 학습하고 있기 때문에 권장 사항을 공유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얻을 때까지 모든 게임(특히 최근에 추가된 게임)에 대한 퍼포먼스 체크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계속 확인하세요!

 

최신 업데이트:더 쉽게 다음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 앱의 네비게이션을 개선하여 더 많은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제 모든 내비게이션이 사이드바에 표시되며, 새로운 큐(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알림과 함께 앱 왼쪽 하단에 표시됨)를 통해 게임 설치를 쉽게 추적할 수 있으므로 다음 게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게임은 모두 검색에서 보다 정확하게 찾을 수 있으며, 검색 결과에 EA Play와 Ubisoft Connect의 게임도 포함되었습니다."Home(홈)"은 더 많은 컬렉션을 추가한 곳입니다.새로운 "함께 놀 게임" 컬렉션으로 가까운 곳이나 먼 곳에 있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세요."사이드 스크롤러" 컬렉션을 통해 화면에서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점프, 상승 및 전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또는 "포인트 앤 클릭" 컬렉션에서 볼 수 있는 캐주얼한 모험과 서사시 게임으로 뇌를 테스트해 보십시오.기분이 어떻든 간에, 여러분은 분명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PC의 미래 형성에 도움이 되다
다시 한 번, 플레이 중에 보내주신 모든 피드백에 대해 저희 팀으로부터 가장 큰 감사를 드립니다.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으니 피드백 허브, 트위터 또는 Xbox Insiders Reddit에서 의견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듣고 있습니다. 다음 번에 더 많은 업데이트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6/16/june-updates-for-the-xbox-app-on-p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