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파이널판타지16 파판7리버스 원투펀치 준비한 스퀘어에닉스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18. 10:15

본문

반응형

2023년 파이널판타지16 파판7리버스 원투펀치 준비한 스퀘어에닉스 

 

스퀘어에닉스 차기작 대작 RPG 파판 시리즈 두편 연속 출시 발표!!

FINAL FANTASY XVI - 2023년 여름 출시
FINAL FANTASY VII REBIRTH - 2023년 겨울 출시
두 작품 플스5 독점

(아마도 스퀘어에닉스 기존 방식대로 플스5 기간 독점작 출시 이후 1년 정도 지나면 PC 스팀이나 엑스박스 DLC 붙여서 출시할듯 -_-;;)

2023년은 파이널 판타지 팬들에게 큰 해가 될 것이다.

2022년 6월은 파이널 판타지 프랜차이즈 팬들에게 큰 달이었고, 이는 궁극적으로 그들에게도 2023년이 될 것임을 보증한다.

대유행으로 인해 게임 산업의 많은 것들이 뒤바뀌었다.그 영향은 올해 초 출시된 게임 수와 출시일이 더 남은 게임 수에서 두드러진다.하지만 이것은 게임 산업이 스타필드처럼 2023년 비디오 게임 출시로 완전히 꽉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파이널 판타지 팬들에게 이것은 그들이 내년에 정말로 맛있게 먹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Final Fantasy 7 Remake Intergrade to Steam 포트나 Crisis Core: Reunion이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리마스터된 출시와 같은 몇 가지 프로젝트가 올해 아직 진행 중이지만, 2023년은 프랜차이즈에 있어 가장 큰 해가 될 것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부팅과 파이널 판타지 16은 스퀘어 에닉스의 원투 펀치

 

오늘, 스퀘어 에닉스는 팬들에게 리메이크 2부 파이널 판타지 7: 리부팅의 첫 번째 티저를 제공했다.이 작품은 미드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보다 넓은 탁 트인 공간을 보여주며, 이야기에서 세피로스의 역할을 심하게 놀린다.또한 Square Enix는 총 3개의 파트가 있을 것이며, 세 번째 파트는 Square Enix의 몇몇 사람들에 의해 작업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미래가 밝기 때문에, 2023년 겨울 발매를 기다리는 것이 조금 더 쉬워졌습니다.

그 사이에 시간을 채울 수 있는 게임도 많이 있고, 대기 시간도 나쁘지 않지만, 큰 게임도 하나 있다.이달 초 State of Play에서 스퀘어 에닉스는 파이널 판타지 16의 새로운 예고편을 선보였다.클라이브의 어두운 이야기와 에이콘 전투, 갈등으로 가득 찬 세상을 놀린 이 영화는 FF7 리메이크만큼이나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유혹한다.2023년 여름 릴리즈 윈도우가 있습니다.

 

파판7 리메이크 2편 파판7 리버스 트레일러 공개~! 

https://youtu.be/Jh3zUHPqID0

FINAL FANTASY VII REBIRTH Trailer

 

즉, 두 개의 주요 파이널 판타지 프랜차이즈 엔트리가 6개월 이내에 출시되어 2023년은 일반적인 게임뿐만 아니라 특히 파이널 판타지 팬들에게 훌륭한 해가 될 것입니다.게임 개발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며, 이 두 게임 모두 창 밖으로 지연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파이널 판타지 16이 개발의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으며, 광택을 낼수록 좋다는 것이다.Final Fantasy 7: Rebirth가 얼마나 발전하고 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기억할 만한 한 해가 될 것이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Part 2: 2023년 겨울 PS5에서 리부트 발매.

파이널 판타지 16은 2023년 여름 PS5에서 출시됩니다.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6843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