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닌텐도 다이렉트 게임 쇼케이스 행사는 6월말에서 7월초 진행?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27. 21:55

본문

반응형

루머 - 닌텐도 다이렉트 게임 쇼케이스 행사는 6월말에서 7월초 진행?

 

서드파티 게임용 닌텐도 다이렉트는 다음 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는 주로 서드파티제 게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그것은 제가 기대했던 것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또 다른 닌텐도 다이렉트 프레젠테이션이 진행 중이라고 한다.

그것은 스페인 게임 잡지Manual의 편집자인 Nacho Requena에 따르면 (새로운탭으로 열립니다.)레세나는 최근 트위치 스트림(새 탭으로 열림)에서 시청자들에게 연설하면서 닌텐도의 초인기 핸드헬드 시스템으로 출시되는 서드파티 게임을 선보이도록 설계된 또 다른 닌텐도 다이렉트가 2022년 6월 28일 화요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암시했다.

"우리는 오는 화요일에 닌텐도다이렉트를 가질 것입니다," 라고 VGC가 번역한 대로 레퀴나가 말했다."이는 주로 서드파티 게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그것이 제가 기대했던 것입니다.

레체나는 "어떤 게임이 나올지 모르지만 페르소나 게임이 나올 것이라는 말도 들었다"고 덧붙였다."또 다른 플랫폼에서도 한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게임이 있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4년 동안 사용 가능했습니다."

 

이 새로운 프레젠테이션은 몇 주전 Xbox와 BethesdaGames Showcase에서 PlayStation, Xbox 및 Steam으로 출시될 예정인 Persona 3, 4, 또는 5 포트도 NintendoSwitch로 출시될 예정입니까?

그리고 또 다른 게임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2018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스위치 포트일 것입니다.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희망과 추측뿐이지만, 만약 레세나가 맞다면 닌텐도가 어떤 식으로든 확인할 날이 머지않았다.

이번 주 초에 첫선을 보인 20분짜리 방송은 Xenoblade Chronicles 3(새로운탭으로 오픈) 전용이었지만, 닌텐도 다이렉트를 마지막으로 출시한 지 불과 며칠밖에 되지 않았다.

특히 대유행 이후 게임 지연에 익숙해졌지만, Xenoblade Chronicles 3의 출시일은 몇 달뒤인 2022년 9월에시작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앞당겨졌다.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드리프트는 (여전히) 진짜 문제지만 공식 컨트롤러가 79.99달러의 MSRP를 매우 근접하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원본이 수리되는 동안 빠르고 저렴한 대체품을 찾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다.호리가 공식적으로 허가받은 D-Pad 컨트롤러가 필요한 것은 바로 이 컨트롤러들을 아마존의 닌텐도 스위치 거래에서 단돈 1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점이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nintendo-direct-for-third-party-games-may-be-coming-next-wee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