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와 협력하는 코지마 프로덕션에 대해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21. 22:38

본문

반응형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와 협력하는 코지마 프로덕션에 대해서

 

Xbox Game Studios와 Kojima Productions의 파트너십이 중요한 이유

Xbox와 Kojima의 공동작업은 Microsoft Gaming의 가장 현명한 움직임 중 하나로 판명될 수 있다.

PlayStation Studios가 Kojima Productions와 야심찬 초자연 하이킹 시뮬레이터를 제휴하기로 합의했을 때, Death Stranding이 인섬니아악, Nutty Dog, Sony Santa Monica와 같은 스튜디오에서 창출된 매출과 경쟁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대신 소니는 그 대가로 현금 흐름보다 훨씬 덜 실체적이긴 하지만 중요한 것, 즉 대화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근거 없는 추측으로 인해 끊임없이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죠.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Game Studios와 Kojima Productions 간의 정말 전례 없는 파트너십을 발표하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 없이 여기서도 같은 점을 고려했다.

하지만 대화의 가치는 무엇일까요?그의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간에, 코지마 히데오는 항상 토론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아마도 비디오 게임 산업의 내적 계략에 관심이 없는 더 넓은 대중이 아니라, 그 안에서 그들의 삶의 일부를 운영하거나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분명히 그럴 것이다.데스 스트랜드링의 개봉을 얼마나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놀라운 대화력을 가지고 계셨어요.

그 투기 게임은 틀림없이 최종 제품만큼이나 재미있었다.그것은 코지마씨가 아침 식사로 무엇을 먹고 있는지, 즉 전날 밤에 보고 있는 영화, 즐기고 있는 앨범, 혹은 그와 어울리는 유명인 등의 사진을 트윗할 수 있게 된 결과이며, 그 후 소셜 미디어에서 몇 시간 동안 토론이 이루어지게 된다.'데스 스트랜드링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라고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곤 했다.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대답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데스스트랜딩 효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세요.Death Stranding의 개발 내내 Xbox는 평판을 정상으로 되돌리려고 노력했다.Xbox 게임 패스를 시작하려고 했습니다.이 회사는 Xbox 1년이라는 암울한 시간 후에 시장 점유율을 회복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콘솔을 출시하려고 했다.플레이스테이션은 코지마에게 데스 스트랜드링에 대해 아무 말이나 하라고 설득하기만 하면 됩니다.아무리 악의도 없이 말이죠.그게 업계의 다른 어떤 일들로부터도 주의를 돌리게 됩니다.Xbox Game Studios와의 Kojima Productions 콜라보레이션은 Xbox의 바람직한 독점권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Sabre Phil Spencer는 소니가 2023년 이후 예정된 PS5 게임의 대량 판매를 준비하기 시작하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은 70억 달러를 지불하고 제니맥스 미디어를 Xbox 게임 스튜디오 산하에 두었다.이러한 지출은 Bethesda의 Starfield나 Arkane의 Redfall과 같은 새로운 Xbox 시리즈 X 게임들에 대한 플랫폼 독점성을 가져옵니다.이것은 기존 PS5 소유자들에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바람직한 타이틀이며, 향후 에코시스템에 참여할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고민하고 있습니다.블록버스터들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스타필드가 우주에서 스카이림이라고 공개적으로 선전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베데스다의 새로운 공상과학 모험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그게 70억 달러면 살 수 있는 거죠. 하지만 인터넷 구석구석을 점유하고 있는 가장 헌신적인 게임 플레이어의 지속적인 대화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그것은 코지마 효과입니다.

저는 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설명하기 위해 "전례 없는"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쌍곡선이긴 하지만, 이 맥락에서 사용하는 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스튜디오 헤드 코지마 히데오는 과거 다른 플랫폼에서도 게임을 출하한 적이 있지만, 나는 항상 그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의 주변부에 있다고 생각해 왔다.건즈 오브 더 패트리어츠(Guns of the Partriates)를 통한 메탈 기어 솔리드(Solid)는 모두 플레이스테이션 전용으로 출시되었으며, P.T.와 Death Stranding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Microsoft가 Kojima Productions를 PS5의 독점으로부터 끌어낼 수 있었던 것은, 정말로 조금 믿기 어려운 일입니다.

코지마 히데오가 브랜드 충성도를 중시하기 때문이 아니라, 현 단계에서 독립 스튜디오를 경영하고 있기 때문에, 코지마 히데오는 비즈니스 리더로서 첫 번째로 크리에이티브한 리더입니다.하지만 코지마 프로덕션이 데스 스트랜드링과 그 후 플레이스테이션에 많은 투자를 했기 때문이다.이 게임은 Decima Engine의 뒷면에 구축되었으며, 이 엔진은 Horizon Zero Dawn과 Horizon Forbidden West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PlayStation Studios의 Gallea Games입니다.Kojima Productions는 이 엔진 주변에서 시각적으로 놀라운 게임을 제작하는 데 사용한 최첨단 모션 캡처 및 사진 측량 기술과 같은 엔지니어에게 투자와 전문 지식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클라우드와 게임개발

 

Death Stranding 여배우 Margaret Qualley가 주연한 공포 게임인 Kojima Productions의 Xbox 독점 코드네임인 과다복용에 대한 소문이 처음 나왔을 때, 나는 그럴 것 같지 않다고 생각했다.코지마 프로덕션이 데시마 엔진과 더 넓은 PlayStation Studios 네트워크의 지원으로 깊이 연관되어 있었기 때문이다.Xbox를 위해 새로운 것을 작업하는 것은 어떤 면에서 원점으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그리고 Death Stranding 2의 개발에 관한 보고도 있습니다.코지마 프로덕션의 경우 아무리 생각해도 작은 스튜디오가 아니라 독립된 의상입니다만, 동시에 2개의 AAA 익스피리언스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하는 생각은 다소 무모한 것 같습니다.

물론 틀려서 기뻐요.Kojima Productions는 Xbox 독점 제품의 초기 개발 중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듣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하지만 오늘부터 투기 게임이 시작됩니다.Xbox Game Studios는 첫 번째 기회부터 불가능할 정도로 높은 기대치를 설정하면서 이미 선을 그었다.보도 자료에서 코지마 프로덕션사는 "클라우드의 힘"을 활용하여 "그 누구도 경험하거나 본 적이 없는 Xbox용 비디오 게임을 만들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Microsoft Gaming의 클라우드 계획에 대해 거의 모른다는 것입니다.이 회사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X박스 게임을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심지어 포털 크리에이터이자 전 구글 스타디아 디자인 디렉터인 킴 스위프트를 고용해 이 이니셔티브를 주도했다.이론적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게임은 기존 하드웨어의 한계와 개발의 장애물이 대부분 테스트되지 않았지만 완전히 해결되었기 때문에 완전히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아마 코지마 선수는 스타디아의 많은 실패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프로젝트의 코지마씨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이것은 지금까지 아무도 경험하거나 본 적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드디어 만들 수 있는 날이 오기를 오랫동안 기다려왔습니다.

한마디로, 이것은 아무 의미도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게임을 시작해보실까.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why-the-xbox-game-studios-and-kojima-productions-partnership-matter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