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게임패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가이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23. 07:31

본문

반응형

마소 게임패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가이드 정보

 

Xbox 게임 패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게임 패스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시도해 보고 게임 패스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그리고 AA 배터리도 구입하십시오).

 

Microsoft의 Xbox Game Pass 가입은 가능한 한 "Netflix for games"에 가깝습니다.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투자 대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다음은 게임 패스 구독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짜내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마소 게임패스 포르자호라이즌5 음성 더빙 한글 패치!! Forza Horizon 5 2022

https://youtu.be/a0m-ElLrA40

마소 게임패스 포르자호라이즌5 음성 더빙 한글 패치!! Forza Horizon 5 2022


Ultimate에 대한 지불을 검토


다른 많은 미디어 구독과 마찬가지로 게임 패스는 여러 계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표준 계층은 월 10달러로 Game Pass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PC 버전도 10달러이지만, 대규모 출판사인 Electronic Arts의 구독 서비스인 EA Play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월 15달러에 Xbox Game Pass Ultimate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것에 의해, 콘솔과 PC의 게임 패스, EA Play 라이브러리의 양쪽 모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온라인 서비스인 Xbox Live Gold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Xbox Live Gold는 Games with Gold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4개의 추가 게임을 제공합니다.또한 궁극의 회원은 Xbox Cloud Gaming 베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Xbox Cloud Gaming 베타 버전은 현재 iOS 및 Android 장치, 심지어 Samsung Smart 2022 모니터와 같은 스마트 TV와 같은 호환 컨트롤러가 있는 장치에서 원격 재생이 가능합니다.또한 Game Pass Ultimate는 표준 Game Pass 계층 가입자는 이용할 수 없는 추가 혜택인 퍼스트 파티 확장을 추가 비용 없이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입자들을 더 높은 가격대로 끌어들이고 싶어하는 것은 분명하다.당분간, 스티커 가격이 심각하게 상승할 때까지, 대부분의 경우, 이 계산은 가격 상승을 정당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기본 레벨에서 Ultimate로 전환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가치가 있습니다.

1년에 3개의 "텐트폴" Xbox 게임에 대해 전액을 지불할 계획입니다.

콘솔 및 PC 게임 패스 구독을 모두 선택할 예정입니다.
Game Pass, Xbox Live Gold 또는 EA Play 중 두 개 이상을 구독할 예정입니다.


매달 15달러씩 내는 가격은 특히 가입 피로 시대에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비용을 완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우선, 처음 3개월의 비용은 현재 1달러(합계)에 불과하지만, 기간이 지나면 Microsoft는 자동으로 월 갱신 요금을 전액 청구합니다.이 높은 비율로 인해 게임 패스를 취소하기로 결정하게 되면 절차가 상당히 간단해집니다. 취소해도 서비스를 사용하여 플레이한 게임의 저장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게임을 물리적으로 또는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하거나 Game Pass에 다시 가입하여 중단했던 모든 게임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소매점에서는 Ultimate에 총 비용보다 적은 3개월, 6개월 또는 1년짜리 카드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또한 Microsoft의 다른 구독용 코드를 Ultimate의 몇 개월로 변환할 수 있으므로 비용을 다소 절감할 수 있습니다.Ultimate에 가입하면 Xbox Live Gold, Xbox Game Pass 또는 EA Play의 선불 개월은 최대 36 Ultimate 개월(!)로 변환할 수 있으며, 현재 1:1의 비율로 제공됩니다.즉, Xbox Live Gold의 3년 상품을 60달러 할인된 1년 카드로 살 수 있고, Xbox Game Pass Ultimate에 1달러에 가입할 수 있으며, Xbox Game Pass Ultimate는 어떤 상품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500달러 정도인 통상적인 3년 비용 대신 단돈 181달러에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뢰할 수 있는 PC 플레이 친구를 찾아서 비용을 분담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물론 당신과 당신의 친구는 공평하게 나눌 수 있고, 헤일로 멀티플레이어처럼 게임을 하려고 하지 않는 한 같은 계정으로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네, 히트곡 틀어주세요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패스의 가장 큰 매력은 게임스톱을 켜거나 베조스 제국에 더 많은 돈을 주지 않고도 거대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Forza Horizon 5나 The Outer Worlds와 같은 Xbox Game Studios의 타사 게임과 Outriders와 같은 드문 타사 블록버스터가 첫날 서비스를 시작합니다.출시 시점에 가장 큰 Xbox 게임(그리고 일부 게임)을 모두 한 번에 60달러씩 지불하지 않고 플레이하고 싶다면 게임 패스가 그것을 하는 방법이다.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이나 레인보우 식스 서킷과 같은 대형 서드파티 게임도 항상 라이브러리를 드나듭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많은 퍼스트 파티 게임들은 Xbox 시리즈 X 및 S에 최적화되어 있어 더 빠른 로드 속도, 더 높은 프레이머레이트 및 더 선명한 해상도를 제공합니다.Ori and the Will of the Wisps, Gears 5, Halo와 같은 게임에서는 호환성이 있는 디스플레이를 갖춘 사용자가 120fps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치프 컬렉션입니다.게임패스는 오래된 게임을 다시 보거나 처음 보는 것만큼이나 좋은 핑계이다.

 

 

하지만 인디 보석을 보고 자지는 마세요

 

Game Pass는 큰 게임에 대한 액세스 점수를 매길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작은 게임을 발견하는 데 더 좋습니다.모든 Forza, Halo 또는 서드파티 블록버스터에는 레이더 미드레인지의 보석이 있습니다.그렇지 않았다면 두 번 보지 않았을 겁니다.다음 항목을 놓쳤다면 최소한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세이블
트렉 투 요미
시티즌 슬리퍼 
셀레스트
스타듀 밸리
하데스
튜닉
죽음의 문
포장을 풀고 있다
보이지 않다
아트 오브 랠리
보이프렌드 던전
그리고.아주 많은 다른 것 


Game Pass에 있는 최고의 게임 대부분은 비교적 작은 크기(최대 몇 기가바이트, 보통 1GB 미만)이기 때문에 데이터 상한선이 엄격한 사용자도 영향을 거의 받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겉만 대충 훑어보고 최고의 히트를 치면 멋진 게임들을 놓치는 거예요.

 

 

라이브러리 필터링


라이브러리에는 수백 개의 게임이 있기 때문에 알파벳 순으로 스크롤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몇 가지 유용한 필터로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Game Pass 대시보드 아이콘이 아닌 "My Games and Apps"를 통해 Game Pass에 액세스하기만 하면 됩니다."My Games and Apps"에서 "Full Library"로 스크롤하면 Xbox Game Pass용 타일과 EA Play용 타일이 두 개 표시됩니다.또한 Xbox 웹사이트의 강력한 분류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 옵션은 EA Play 타이틀을 Game Pass 컬렉션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묶고 유용한 "Play day 1" 괄호를 포함합니다.

Game Pass 앱의 맨 위 줄에 고등학교 과학 수업의 반전된 깔때기처럼 보이는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이를 클릭하면 장르(플랫폼, 슈터, 롤플레잉 등), 콘솔(Xbox 및 Xbox 360 게임, Xbox One 게임 또는 차세대 "최적화" 게임) 및 멀티플레이어 기능(온라인, 로컬, 공동 작업 또는 경쟁 제품)별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Game Pass를 사용하여 차세대 업그레이드로 리뉴얼된 모든 게임을 체크하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어떤 퍼즐 게임이 지역 협동조합을 제공하는지 보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이러한 모든 필터 옵션을 통해 라이브러리를 표시하면 강력한 분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서브스크립션이 사용자와 게임에 적합한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프리로드


경우에 따라서는 Game Pass를 사용하면 주목도가 높은 게임을 프리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출시 당일이 아닌 지금 다운로드에 시간이 걸립니다.

 


충전식 AA 배터리 구입


Xbox 컨트롤러는 여전히 AA 배터리를 사용하므로, 이것은 결코 나쁜 생각이 아니다.

 

 

출처 : https://kotaku.com/how-to-get-the-most-out-of-xbox-game-pass-184595919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