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헤일로 인피니트 코옵 모드 업데이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25. 23:20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헤일로 인피니트 코옵 모드 업데이트 정보

 

Halo Infinite Co-op 베타:재생 방법, 등록 방법 및 시작 날짜

곧, 당신은 동료 스파르타인들과 함께 추방당한 자들을 쓰러뜨릴 수 있을 것입니다.

 

Halo Infinite의 캠페인은 팬들과 비평가들 모두에게 널리 사랑받았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2021년 말 출시되었을 때 게임이 공동 플레이(로컬 또는 온라인)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실망했다.당시 개발업체 343 Industries는 나중에 공동작업이 시장에 나올 것이라고 약속했다.7개월이 지난 지금, 스튜디오는 사랑받는 피처링이 2022년 8월에 헤일로 인피니트에 도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곧 출시될 캠페인 협동조합에 앞서 개발자들은 이를 위한 "시험 비행" 베타판을 계획했습니다.다음은 재생 방법, 등록 방법, 베타 출시 날짜 등을 포함하여 Co-op 베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입니다.

헤일로6 스토리27 드디어 엔딩! 하빈저, 코타나, 무기, 존 그리고 스탭롤 OST

https://youtu.be/8QvJxgbvcPM

헤일로6 스토리27 드디어 엔딩! 하빈저, 코타나, 무기, 존 그리고 스탭롤 OST

 

 

HALO INFINITE CO-OP 베타란?

 

Halo Infinite 공동 운영 베타는 이전의 Halo Infinite 베타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의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이다.343 Industries는 진행 중인 캠페인 Coop의 작업 버전을 선별된 참가자 그룹에 "전송"함으로써 베타에서 수집된 데이터 없이도 Coop의 출시 버전에 포함되었을 수 있는 버그, 결함 및 기타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베타판 동안 몇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으며, Halo Infinite 캠페인이 테스트 중에 얼마나 플레이가 가능한지도 알 수 없습니다.그러나, 플레이어는 헤일로 인피니트의 오픈 월드의 일부뿐만 아니라 게임의 스토리 미션 중 적어도 하나를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 두 가지 주요 게임 플레이 경험을 모두 테스트 할 수 있게 될 것이다.또, 기능의 최종 릴리스에 대해서 계획되고 있는 4명의 로비를 모두 서포트하는 공동 테스트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Xbox와 PC 모두에서 베타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아니면 이 초기 테스트가 하나의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도 알 수 없지만 2021년의 베타 테스트에 근거해 볼 때 전자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하지만 최종적으로 확실하게 알 수 있기 전에 개발자의 자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공동 베타에 스플릿 스크린이 있나요?

 

343 Industries가 2022년에 Halo Infinite 캠페인에 Co-op을 추가할 예정이어서 많은 플레이어들은 기능의 공식 출시뿐만 아니라 Co-op 베타에 로컬 스플릿 스크린 Co-op이 포함될지 궁금해하고 있다.

아쉽게도 Halo Infinite Season 2 로드맵을 기반으로 한 Co-op 베타와 올해 출시될 Co-op 기능은 전적으로 네트워크 기반일 것이다.즉,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를 할 수는 있지만, Xbox 콘솔 하나로 소파에서 친구들과 함께 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343 Industries의 Bonnie Ross 사장이 DICE Summit 2017 프레젠테이션에서 Halo 5: Guardians에 이어 다음 Halo 게임에도 스플릿스크린이 등장할 것이라고 약속했기 때문에 이 뉴스는 많은 팬들을 실망시킬 것이 틀림없다.Halo Infinite Season 2의 로드맵에 스플릿스크린 캠페인이 2023년 어느 시점에 나올 것이라고 나와 있기 때문에 스튜디오는 그 약속을 지킬 계획이다.

따라서 스플릿스크린은 초기 co-op 베타 및 릴리즈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스플릿스크린을 테스트하기 위한 co-op 베타는 최종적으로 개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렇게 늦게 오는 건 아쉽지만 적어도 우리는 확실히 알고 있어요.

 

 

 

HALO INFINITE CO-OP 베타 재생 방법

 

Halo Infinite co-op beta를 플레이할 기회를 가지려면 Halo Insider Program에 가입해야 합니다.이 프로그램은 Microsoft와 343 Industries가 Halo의 업데이트와 수정을 테스트하기 위해 "MCC Insider Program"으로 2018년에 시작했습니다.Master Chief Collection, 그리고 이름을 바꾼 후 2021년에 Halo Infinite의 멀티플레이 경험을 베타 테스트하기 위해 다시 사용되었습니다.

Halo Insider Program은 완전히 무료이므로 가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가입 절차를 완료하면 곧 출시될 캠페인 Co-op 테스트 비행 베타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개발자가 베타에 참여하도록 초대하면, Halo Waypoint 웹사이트에 베타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메시지와 함께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약 이전 Halo Infinite 베타 테스트와 같이 공동 베타 버전이 작동한다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하여 Halo Infinite를 플레이하는 Xbox 플레이어와 PC 플레이어는 Xbox Insider Hub 앱(새탭에 열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한편 스팀을 사용하는 PC플레이어는 343인더스트리가 제공하는 코드를 통해 베타판에 접속할 수 있게 된다.

 

 

HALO INFINITE CO-OP 베타 가입 방법

 

가능한 한 빨리 Halo Insider Program에 가입하여 Halo Infinite co-op beta에 초대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다행히 이 과정은 매우 쉽고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alo Insider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Join Halo Insider 버튼을 선택합니다.
Halo Infinite 재생에 사용하는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기밀성 스테이트먼트를 읽고 이에 동의합니다.
기본 설정 탭에서 이메일, 시간대, 비행 가능 여부 및 플랫폼 및 게임 기본 설정을 입력하고 확인합니다.
콘솔 이동 탭에서 콘솔 이동을 선택하고 Xbox에서 재생하는 경우 콘솔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PC Flighting(PC 이동) 탭에서 PC 항공편을 선택하고 PC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PC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각 탭을 입력한 후 저장을 선택합니다.
캠페인 co-op beta에 초대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으려면 [기본 설정] 탭에서 게임 모드와 체험 설정을 선택할 때 "캠페인", "캠페인 co-op", "소셜 멀티플레이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Halo 공식 계정의 최근 트윗에 따르면, 343 Industries는 7월에 Halo Infinite co-op beta를 시작할 계획이다.이것은 스튜디오가 라이브 게임에서 네트워크 공동 작업을 시작하기 한 달 전이다.구체적으로 언제 베타가 출시될지는 불분명하지만 Halo Infinite의 현재 주간 업데이트 일정에 따르면 베타는 화요일 오전 11시(태평양 표준시 오후 2시)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이전의 Halo Infinite 베타에는 하루 중 특정 시간대에만 온라인 서비스가 가동되고 있었기 때문에, 베타판의 이용 가능 기간이나 플레이어가 24시간 내내 베타판에 액세스 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습니다.개발자들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기 전까지는 이와 같은 세부 사항을 알 수 없습니다.

Halo Infinite는 현재 이용 가능하며, 우수한 캠페인 덕분에 Halo Infinite는Xbox 최고의 촬영 선수풍부한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좋아한다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Halo Infinite의 PvP 체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멀티 플레이어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halo-infinite-co-op-bet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