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지오브엠파이어4 시즌2 시즌3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27. 21:47

본문

반응형

에이지오브엠파이어4 시즌2 시즌3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정보

 

계절에 따라 무엇이 달라집니까?Age IV 시즌 2와 3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V의 첫 번째 순위 시즌이 6월 30일 짧은 시간 안에 끝나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축하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이 자리에서 처음 언급한 시즌 2에 대한 업데이트와 지난 몇 달 동안 귀사에서 들은 내용 및 시즌 3에서 들은 내용에 대한 간단한 개요, 10월/11월 임시 계획을 포함하여 뉴스 선물을 드립니다.

하지만 시작하기 전에 시즌 1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 큰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지난 몇 달 동안 있었던 시대의 축제.랭크된 사다리에서 정복자로 가는 길과 싸우고, 시즌 이벤트로 보상금을 모으고,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모드를 만들고 있는지.

4월th 7일 시즌 1 업데이트가 출시된 이후 모델 커뮤니티에서 1,000개 이상의 모드를 공개했을 뿐만 아니라, 42,000개 이상의 경쟁사가 랭킹 1의 리더보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계속하세요.열정에 감사드리며, Age IV 체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계속 듣겠습니다.

 

칭기즈칸 vs 위대한 도시 금나라 수도 중도 에오엠4 캠페인 스토리 Age of Empires IV 2022

https://youtu.be/seQtp7TL43I

칭기즈칸 vs 위대한 도시 금나라 수도 중도 에오엠4 캠페인 스토리 Age of Empires IV 2022


시즌 2: 저스트 온 더 호라이즌

지난 3월에 시즌 2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오늘은 지도 프리퍼런스 시스템, 완전 리멤버블 입력, 플레이어 컬러 피커 등의 기능이 7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기타 몇 가지 흥미로운 변화도 있습니다.

 

최근 공개 업데이트 미리보기에 참여하신 분들은 이미 이러한 기능 중 일부를 테스트해 보셨을 수도 있습니다(게다가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은 예상할 수 있는 몇 가지 개요입니다.

플레이어 컬러 피커 소개!당신이 요청했고, 거의 다 왔어요.이 새로운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시작 시 색상을 선택하거나 색상을 임의로 할당할 수 있으며, 1인 대전, 멀티 플레이어 커스텀 매치, 퀵 매치 및 랭킹 매치에서는 게임 내 및 미니 맵에 표시됩니다.
고객님의 피드백에 따라 고객님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하여 재생할 수 있도록 단축키를 계속 개선해 왔습니다.시즌 2에서는 새로운 완전 리매핑 가능한 단축키 레이아웃을 소개하고 단축키 경합 구조를 변경하고 단축키를 찾기 쉽게 재매핑 메뉴를 재구성할 예정입니다.
퀵 플레이와 랭킹된 멀티 플레이어 매치에서 플레이하는 맵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발언권을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커뮤니티의 요청을 한동안 들어왔습니다.이번 업데이트로 사다리놀이로 접하게 될 지도에 영향을 줄 지도 프리퍼런스 시스템의 첫 버전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시즌 2 업데이트가 출시되면 FAQ 및 시스템 작동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지도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시즌 2에서 '더 피트'라는 새로운 지도를 선보일 거예요!이 지도는 대부분 개방적인 레이아웃으로 경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중요한 균형 변화, 새로운 시즌 이벤트 보상, 시즌 2 테마 등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Age of Empires IV에 점점 더 많은 것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절호의 기회입니다!에이지 IV는 오늘부터 시작되는rd 스팀 서머 세일에 등장하며 PC 게임 패스 또는 얼티밋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즌 3:향후의 내용

시즌 1을 시작할 때, 우리는 업데이트에 대한 우리 선수들의 감정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하고 우리의 다음 단계에 대한 안내를 요청하는 플레이어 설문 조사를 보냈습니다.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답변으로 이미 진행 중인 작업(예: 지도 기본 설정 시스템)이 확인되기도 했고,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답변으로 인해 우선 순위가 변경되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배운 한 가지는 이론적으로는 순위를 매기는 것을 좋아하지만 다른 선수들과 함께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선수들이 많다는 것이다.그 피드백에 따라 시즌 3에서 첫 번째 팀 랭킹을 도입하는 것이 우선이 되었습니다.이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다른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Ranked에 대한 다른 의미 있는 변화를 살펴보고, 플레이어가 보다 사교적이고 경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Age IV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초기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또, 고객이 지금까지 요구해 온 2개의 기능도 소개합니다.조롱과 속임수!Tunts and Cheats의 출발점은 이전 에이지 타이틀에서 여러분이 보고 경험했던 것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지만, 우리는 앞으로 이 공간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Cheats에 관해서라면, 지금까지 봐 온 것 중 몇 가지와 기능적인 것, 장난스러운 것 등, 새로운 것을 소개합니다.유니크 유닛에 관해서는, 계속 즐길 수 있도록, Cheats의 첫 번째 서비스가 공개되면,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물론, 이것은 앞으로 일어날 일의 작은 일면일 뿐이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시즌 3에 가까워질수록 여러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출처 :https://news.xbox.com/en-us/2022/06/23/whats-in-a-season-more-on-age-iv-seasons-two-and-thre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