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비전 여캐가 이뻐?? 유비 모바일 신작게임 디비전 리서전스 첫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12. 07:35

본문

반응형

디비전 여캐가 이뻐?? 유비 모바일 신작게임 디비전 리서전스 첫공개

 

배경이 디비전2보다 디비전1 뉴욕 겨울 느낌이라 다행인듯? ㅋㅋㅋ


뉴욕의 전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전세계를 휩쓴 전술 TPS 게임 시리즈를 모바일에서 다시 만나보세요. 

디비전 리서전스에서는 거대한 도시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며 AAA급 게임플레이를 그대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디비전 여캐가 이뻐?? 유비 모바일 신작 디비전 리서전스 첫공개 트레일러

https://youtu.be/PVNj_ipcRSo

 

 

'더 디비전'이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된다. 유비소프트가 F2P 방식의 3인칭 슈팅 RPG '더 디비전 리서전스'(The Division Resurgence)를 발표한 것.

 

 

거대한 뉴욕 도심을 오픈 월드로 재현한 본작은 모바일에서도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핵심 요소는 유지하되 조작법과 유저 인터페이스, 세션의 길이를 최적화했다.

 

 

플레이어는 국토 전략 안전 보장국(SHD)의 전설적인 1차 투입 요원이 되어 더 디비전 1, 2와는 다른 독립적인 캠페인을 플레이 하게 된다.

 

 

새로운 스토리라인과 적, 세력이 포함되며, 정교하게 재현된 광대한 도시에서 싱글 및 협동 모드로 다양한 PvE 활동을 즐기게 된다.

 

 

장비를 획득, 제작, 개조, 업그레이드 하여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벨을 올리고 기술을 익혀 새로운 시그니처 무기와 고유 장비를 잠금 해제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언제든 기술을 변경하여 역할을 바꿀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능력을 사용, 협동 플레이에서 최적의 시너지를 내는 것이 가능하다.

 

 

참고로 디비전 모바일 클로즈베타 사전 등록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www.ubisoft.com/ko-kr/game/the-division/resurgenc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