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이 못한걸 마소 삼성이 해낸 차세대 게이밍 시대! 삼성TV X 게임패스 클라우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20. 19:19

본문

반응형

구글이 못한걸 마소 삼성이 해낸 차세대 게이밍 시대! 삼성TV X 게임패스 클라우드

 

구글이 못한거 마소와 삼성이 해낸 차세대 게이밍 시대! 

삼성TV X 게임패스 클라우드 조합으로 무설치 스트리밍 게임 세계로 ㅋㅋㅋㅋ

 

게임패스 클라우드와 스마트 TV 게임플레이 방법으로

2022년형 최신 삼성 스마트 TV에 인터넷 선 꼽고

엑스박스 무선 패드 컨트롤러 연결하면

넷플릭스처럼 월정액 구독형 게임패스 클라우드 게이밍 플레이 가능 ㅋ

 

야심차게 출발한 구글 스태디아는 망해서 저 하늘로 ㅜ

 

삼성TV X 게임패스 클라우드 소개 영상

https://youtu.be/X1pCz6nCpMc

삼성TV X 게임패스 클라우드 소개 영상

 

언젠가는 이루어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정말 현실이 되었네염
티비에 패드만 있으면 게임을 즐길수 있다니

 

LG는 안해주나 ㅠㅠ

 

콜옵 콜옵 TV TV 하던게 미래를 내다본 큰 그림이었나 ㄷㄷ

 

네오 qled질러서 하고있는데 진동이 없음.
진동업데이트 해달라~~

 

당연하지만 입력지연 약간 있고, 화질도 좀 떨어지더라고요

 

더 쇼 해 보면 인풋랙 때문에 빠른볼 못 침

 

500메가 와이파이 상황에서는 순간적으로 화질저하 온적은 있어도 인풋렉은 딱히 크게 안느껴지더라구요. 

초반에비해서 화질이나 인풋렉이나 엄청좋아져서 레이싱게임같은것도 그냥할만한수준임.
인풋렉이 없을수는없지만 거의 못느낄수준으로 잘됨.
화질이야 4k가 아니라서 어쩔수없겠지만 삼성티비 업스케일링기술로 QHD까지 끌어올려준다니까
충분히 할만함.

 

제가 베어너클4 클라우드로 즐겼을때 콤보 연결과 적에게 던져졌을때 낙법 같은걸 하는데도 문제없이 가능할 정도의 수준이라 인풋렉이라는게 게임하는데 문제가 없는 수준이었어요...
기어즈 같은 슈팅 게임도 포르자 같은 레이싱도 그렇고 ..

 

lg OLED 티비도 좀 해줘!!!

 

진짜 티비랑 패드만 있으면 됩되니까 신기하더군요. 콘솔이 필요 없습니다~~
입력 딜레이도 포호 하는데 거슬리는거 없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아직 fhd 60fps까지 지원인점~~

 

 

M7 43인치로 플레이중입니다. 

빡시게 입력해야하는 게임(디맥)만 아니면 그냥저냥 할만합니다. 

지금은 프로젝트 윙맨이라는 비행슈팅 게임 하는중입니다. 

인터넷 환경은 SK 100메가 기본에 sk 공유기 5Ghz로 연결중입니다.

 

이제 엑박 필요 없는 시대가 되었네요.

엑박 광고 인데 듀얼센스가 나오는 대인배들~~~

 

이거 지원되는 TV인지 아닌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제 게임하려면 PC 그래픽카드 사양이 중요한 시대가 아니라

네트워크 인터넷 속도가 존나 중요한 시대가 왔음 ㅋㅋㅋㅋ

 

더쇼 클라우드로 하는데 인풋렉없어서
되게 신기했음

 

내가 구입한 게임 + 1440p 정도만 지원해도 완벽할듯

 

삼성은 오랫동안 마소와 파트너쉽 관계를 유지중입니다. 

엑박관련 행사때도 항상 삼성TV만 사용했구요 

삼성도 게임관련 기능소개할때는 엑박게임영상이 많이 나옴.

 

요새는 리듬게임만 아니면 게임패스 꽤 할만해서 TV만 있어도 지원된다는게 굉장히 큰 장점이죠.

 

이제 게임패드가 본체인 시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