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빅테크 파워로 발전하고있는 마소 엑시엑 엑시스 콘솔 업데이트 패치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26. 21:55

본문

반응형

빅테크 파워로 발전하고있는 마소 엑시엑 엑시스 콘솔 업데이트 패치

 

마소는 진짜 월정액 구독제 게임패스도 그렇고 게임 사업 쪽에 진심인가 봄.

이제는 콘솔 게임기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하드웨어 부팅 시간 단축시켰다고 함.

시총 1위 애플은 M1 M2 CPU 반도체 날아다니고, 시총 2위 마소는 게임 시장 먹으려하고.

개사기 미국 빅테크 투자 파워 ㅋㅋㅋㅋ

 

 

최신 업데이트로 Xbox 시리즈 X 및 시리즈 S 부팅 시간 단축

새로운 업데이트로 콘솔 부팅 시간이 25% 단축됨
2022-07-26

 

알아야 할 것

  •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Insider 프로그램을 통한 새로운 테스트에서 Xbox 시리즈 X 및 Xbox 시리즈 S 콘솔용 스타트업 애니메이션을 삭제했다.
  • 단축된 부팅 화면은 "에너지 절약" 모드를 사용하거나 Xbox를 콜드 부팅할 때 표시되는 기존 부팅 화면보다 5초가 단축됩니다.

 

Microsoft는 Xbox 시리즈 X 및 Xbox 시리즈 S 콘솔에서 초단위로 새로운 스타트업 애니메이션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Xbox 콘솔 부팅 대기 시간을 단축할 계획입니다.Xbox Insider 테스트 프로그램 회원들에게 최근 발송된 이 업데이트는 수정된 부팅 애니메이션 덕분에 전체 대기 시간을 약 5초 단축했습니다.

 

쿠팡 컴퓨존 엑스박스 시리즈 S 

엑시스 한국 정발 판매 가격 398,000원

https://link.coupang.com/a/tSCPc

 

마이크로소프트 스텐다드 디지털 콘솔 Xbox Series S 512GB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엑스박스 시리즈 S


Xbox 시리즈 X와 Xbox 시리즈 S는 2020년에 새로운 스타트업 애니메이션과 함께 출시되었으며, 부드러운 사운드스케이프에 반해 새로운 Xbox 로고로 희미해졌다.새로운 프리 릴리즈 빌드에서는 9초짜리 클립이 4초로 단축되어 전체 시작 시간이 15초로 단축되었습니다(The Verge 경유).Xbox 통합 마케팅 담당 이사인 Josh Munsee는 트위터에서 이러한 변화를 확인했다.콘솔에서의 Disconsump 음성채팅이 도입된 후, 개선은 지난주 Alpha 및 Alpha Skip Ahead 테스터에 처음 제공되었습니다.

합리화된 애니메이션은 콘솔의 "콜드 부트"에만 적용됩니다.즉, "인스턴트 온"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변경 사항이 표시되지 않습니다.대신 전원 버튼을 누르면 콘솔이 꺼지거나 콘솔의 플러그를 완전히 뽑으면 콘솔이 꺼지는 "에너지 절약" 모드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이 혜택이 적용됩니다.

약간의 변경으로 Microsoft의 에너지 절약 모드가 한층 더 매력적이 되어, 많은 지역에서 코스트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에너지 사용량을 삭감할 수 있어 지구를 위해서도 도움이 됩니다.대부분의 최신 게임 콘솔은 친환경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절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쿠팡 엑스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2세대

엑박패드 엘리트2 로켓배송 가격 207,000원

https://link.coupang.com/a/tSDlH

 

엑스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2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xbox-series-x-and-series-s-get-shorter-boot-time-in-latest-updat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