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스스톤 전장 모드 새로운 시스템 시즌2 및 퀘스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25. 07:43

본문

반응형

하스스톤 전장 모드 새로운 시스템 시즌2 및 퀘스트 정보

 

전장의 새로운 시스템: 퀘스트

 

8월 31일, 24.2 패치 적용과 함께 전장 시즌 2가 시작됩니다! 시즌 2에서는 전장 전반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새로운 전장 보상의 길, 전장 시즌 패스, 전장 임무, 전장 경험치, 전설 외형 아이템, 영웅 및 하수인 등이 추가됩니다. 전장 시즌 2 공지 블로그에서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알려드릴 소식이 남았습니다! 시즌 2에서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시스템인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기본 하스스톤에 있던 퀘스트 및 퀘스트 전개와 비슷하지만, 전

장에서는 색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어떻게 다른지 알아볼까요?

퀘스트 - 보상 조합 선택
4턴(6골드 턴)이 시작되면 세 개의 퀘스트 - 보상 조합이 무작위로 제시되며 그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합은 무작위 퀘스트와 무작위 보상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조합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보상을 목표로 할지, 또 달성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특정 횟수로 하수인을 내거나, 특정 횟수로 죽음의 메아리를 발동시키거나, 특정 양의 골드를 소비해야 합니다. 출시 시점에는 총 13개의 퀘스트가 제공되며, 모든 퀘스트 내용과 두 명의 신규 영웅이 오늘 오전 3시에 공개됩니다!

퀘스트의 완료 조건은 조합된 보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나은 보상을 선택하면 퀘스트 완료가 어려워지고, 덜 강력한 보상을 선택하면 퀘스트 완료가 쉬워집니다. 또한 영웅의 방어도에 따라 완료 조건이 조정되며(방어도가 낮은 영웅에게는 약간 더 어려워지며 방어도가 높은 영웅에게는 더 쉬워집니다), 일부 퀘스트는 특정 게임에 포함된 하수인 유형에 따라 조정됩니다.

 

퀘스트 진행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퀘스트 - 보상 조합에서 선택한 요구 사항을 완료하기만 하면 됩니다. 영웅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퀘스트 진행 상황과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수판을 통해 상대방이 선택한 보상과 획득 여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퀘스트가 완료되면 무기 또는 전우 게이지와 마찬가지로 영웅의 왼쪽에 보상이 표시됩니다.

보상 획득
퀘스트 보상을 통해 남은 게임 동안 아래 예시와 같은 강력한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매치 구성에 따라 퀘스트와 조합될 수 있는 보상은 약 24개가 있습니다. 극단적인 경우를 피하고자 특정 영웅이나 로비에서는 몇몇 퀘스트나 보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부 퀘스트 및 보상의 경우 나타날 확률이 다르기 때문에 정상적인 연결 상태에서도 덜 제시될 수 있습니다.

전장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앞으로 며칠 동안 퀘스트 보상에 대한 단서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모든 것이 8월 31일에 출시됩니다! 이번 주에 공개될 24.2 패치 노트와 요약본을 놓치지 마세요!



하스스톤 전장 퀘스트와 퀘스트 보상 총정리

 

-퀘스트란?

 

 

 

-4턴(6골드) 타이밍이 되면 13개의 퀘스트와 24개의 보상이 무작위로 조합되어 3개 제시되고 이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보상이 좋을수록 퀘스트 난이도가 어려워집니다.

 

-방어도 단계가 높은 영웅은 퀘스트 난이도가 쉬워지며 방어도 단계가 낮은 영웅은 퀘스트 난이도가 어려워집니다.

 

-특정 영웅이나 특정 종족이 있는 로비엔 몇몇 퀘스트나 보상이 제시되지 않으며 일부 보상은 다른 보상보다 낮은 확률로 등장합니다.

 

 

-퀘스트 내용 (13가지)

 

 

 

기본값이며 보상이나 상황에 따라 수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수인 16회 소환하기 

아군 하수인 18회 파괴 

전투의 함성 하수인 6회 내기

15장의 카드를 손으로 가져오기 

죽음의 메아리 6회 발동시키기 

아군 하수인 스텟 15회 올리기

 

25골드 소모하기

하수인 7번 사기 

4번의 전투에서 내 하수인들을 공격력이 가장 낮은 순서에서 높은 순서로 정렬하기 

선술집 10회 새로고침 하기 

2가지 특정 종족 하수인 5회 내기 

3회 지거나 비기기

내 도발 하수인 8회 공격당하기 

 

 

-퀘스트 보상 (24가지)

 

 

퀘스트 보상의 효과는 영구적으로 지속됩니다.

 

 

내 턴이 끝날때 내가 보유한 아군 종족 갯수만큼 내 하수인들에게 공격력을 +1 부여합니다.

선술집을 새로고침하면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 중 하나에게 +4/+4와 신성한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내 턴이 시작할때마다 내 손에 있는 하수인 하나에게 +12/+12를 부여합니다.

내 죽음의 메아리 하수인이 죽을 경우 그 하수인에게 +4/+4를 영구적으로 부여합니다.

 

내 하수인들이 공격력을 +5 얻습니다.

내 턴이 끝날때 3단계 이하의 아군 하수인 셋에게 +2/+2를 부여합니다.

가끔씩 도움이 되는 새로고침을 합니다.

내 턴이 시작될때 요그사론의 수레바퀴를 돌립니다.

 

 

 

내 선술집 단계의 하수인을 발견합니다. (계속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손에 또 다른 카드를 추가합니다. 내 턴 종료 효과가 두번 발동합니다.

(또 다른 카드는 무작위로 제시되는 턴종 효과 하수인입니다. 모든 종류가 다 나오진 않습니다.)

기선 제압, 생명력이 가장 높은 내 하수인을 복사하여 소환합니다.

황금 하수인을 만들때 하수인 2마리만 필요합니다.

 

기선 제압, 내 하수인들에게 +15/+15를 부여합니다.

내 턴이 끝날때 다음턴까지 가장 오른쪽에 있는 하수인에게 은신과 생명력 +8을 부여합니다.

내 턴이 시작될때 무작위 나가 두마리를 손으로 가져옵니다.

매 전투마다 마지막으로 사망한 내 하수인의 일반 복사본을 손으로 가져옵니다.

 

 

 

밥의 선술집에 있는 홀수 단계 하수인들에게 +6/+6을 부여합니다. (다음턴에 짝수 조건으로 변경됩니다.)

하수인을 팔면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 중 하나가 그 스텟을 얻습니다.

하수인을 구입하면 +1/+1을 부여하고 이 효과를 강화합니다.

내 턴이 끝날때마다 내 가장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하수인들이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을 잡아먹습니다

 

내가 카드를 발견한 후에 그 카드의 복사본을 얻습니다.

내 턴이 끝날때마다 내 하수인 2마리의 전투의 함성을 발동시킵니다.

기선 제압, 가장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내 하수인들을 황금으로 만듭니다.

이번 턴에 새로고침을 할 때마다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들이 +1/+1을 얻습니다.

 

 

-새로운 요그사론의 수레바퀴의 효과

 

 

 

https://twitter.com/DCalkosz/status/1562541610495123458

 

각각 19%

 

-밥의 선술집에 있는 무작위 하수인 중 하나를 황금 하수인으로 만듭니다. 

-무작위 다크문 경품 2개를 손으로 가져옵니다.

-내 하수인들에게 +3/+3을 부여하고, 능력치를 무작위로 섞어 놓습니다.

-남은 게임동안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들에게 +3/+3을 부여합니다.

-밥의 선술집에 있는 모든 하수인을 잡아먹고 그 하수인들의 능력치를 내 하수인들에게 부여합니다. 밥의 선술집을 새로고침합니다.

 

5%

-내 영웅 또는 바텐더가 대상이 될 때까지 하수인에게 +4/+4를 부여하는 '불덩이 강화'를 무작위 대상에게 시전합니다.

 

 

 

 

출처 : https://news.blizzard.com/ko-kr/hearthstone/23831409/%EC%A0%84%EC%9E%A5%EC%9D%98-%EC%83%88%EB%A1%9C%EC%9A%B4-%EC%8B%9C%EC%8A%A4%ED%85%9C%3A-%ED%80%98%EC%8A%A4%ED%8A%B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