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PC 스팀판 1.824버전 업데이트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25. 22:43

본문

반응형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PC 스팀판 1.824버전 업데이트 패치 노트

스파이더맨 스팀판 업데이트로 바뀐 패치 변경점 정보.

 

안녕 모두들,

지난 주 첫 번째 패치 이후, 이제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에 대한 또 다른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이 패치에는 수십 가지의 수정 사항과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보려면 Steam을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출시한 이후로 선명도 슬라이더를 추가해 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나가 아니라 두 가지를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메뉴에서 이제 NVIDIA DLSS 또는 AMD FSR 2.0이 활성화될 때 선명도 슬라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업스케일링 기술의 선명도를 10단계로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메뉴에는 업스케일링을 위한 선명도 슬라이더와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선명도 슬라이더도 있습니다. 이 슬라이더는 사진 모드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었던 선명도 슬라이더와 같은 게임 내 선명도를 제어합니다. DLSS 또는 FSR 2.0을 사용하는 경우 두 슬라이더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새로운 기능은 게임의 종횡비를 모든 화면에서 32:9 또는 21:9와 같은 값으로 강제하는 옵션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는 Marvel의 Spider-Man Remastered를 울트라와이드 종횡비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릴리즈 노트

NVIDIA DLSS 및 AMD FSR 2.0 업스케일링을 위한 선명도 슬라이더가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내 선명도를 제어하는 선명도 슬라이더를 추가했습니다.
종횡비를 32:9, 21:9 등으로 강제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다양한 모드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군중 및 교통 밀도 설정의 스폰 속도를 미세 조정했습니다.
개체를 뾰족한 왜곡된 형상으로 바꾸는 버그에 대한 수정 사항을 구현했습니다.
도시를 통과하는 동안 건물 주변에 나타나는 흰색 인공물을 수정했습니다.
Intel Ivy Bridge CPU가 장착된 PC에서 광선 추적을 활성화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포함하여 다양한 광선 추적 관련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매우 높은 지오메트리 세부 설정에서 광선 추적과 관련된 다양한 시각적 수정.
일부 플레이어가 Spider-Hack 임무를 진행하지 못하게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AMD Radeon GPU와 함께 Dynamic Resolution Scaling을 사용할 때 캐릭터의 검은 얼룩과 반짝이는 픽셀 아티팩트를 수정했습니다.
Black Cat 측설 및 상호 작용 가능한 개체에 대해 Steam Deck에서 자이로 조준을 활성화했습니다.
Steam Deck의 다양한 UI 수정.
설치 폴더에 라틴어가 아닌 문자가 포함된 경우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향상된 시야와 영화 같은 흐림 전환.
제어된 폴더 액세스로 인해 게임이 실행되지 않을 때 오류 처리가 개선되었습니다.
울트라와이드 종횡비 및 다중 모니터 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시각적 수정.
마우스 및 키보드 컨트롤과 관련된 다양한 수정 사항.
AMD Radeon GPU와 함께 Dynamic Resolution Scaling과 관련된 안정성 수정.
다양한 안정성 수정 및 향상된 로깅.

알려진 문제

Intel GPU를 사용하는 일부 플레이어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진행이 차단됩니다. 이 문제는 Intel GPU에서만 발생합니다. Intel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조사

일부 플레이어는 일부 게임 업적이 제대로 잠금 해제되지 않는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조사 중입니다.
NVIDIA GPU가 탑재된 노트북의 일부 플레이어는 하드웨어에서 예상되는 것보다 훨씬 낮은 성능을 보고합니다. NVIDIA와 함께 이 잠재적인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장시간 플레이 후 성능 저하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문제를 재현할 수 없었지만 조사가 진행 중이며 잠재적인 근본적인 문제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러한 문제를 겪고 있는 플레이어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