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오브듀티 오버워치 디아블로 게임패스 예정 엑스박스 대표 코멘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9. 1. 23:25

본문

반응형

콜오브듀티 오버워치 디아블로 게임패스 예정 엑스박스 대표 코멘트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필스펜서 글.

 

2022년 9월 1일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CEO 필스펜서

 

어디에서나 모든 사람을 위한 게임: Activision Blazzard 인수에 대한 당사의 견해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은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게임을 만들고 있다.우리는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참가자들에게 이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1월에 Activision Blazzard를 인수할 의사가 있다고 발표한 것은 그 여정의 중요한 이정표였습니다.그 이후로 규제 기관, 게임 개발업체 및 플레이어들은 이번 인수가 업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묻고 있습니다.

우리는 콘솔을 사랑하지만,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오늘날 게임 분야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는 모바일 플랫폼입니다.그들이 어디에 있고 어떤 기기에서 플레이하든 간에 수십억 명의 플레이어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선택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플레이어에게 게임 플레이 방법에 대한 선택권을 주는 것은 게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고 더 크고 활기찬 플레이어 커뮤니티로 이어집니다.선택은 개발자에게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개발자는 자사의 게임에 다양한 유통 및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선택은 혁신을 위한 기회를 열어 업계의 성장을 가능하게 합니다.

 


우리는 두 가지 방법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구독 옵션을 제공하는 Game Pass를 만드는 것과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기술을 포함한 모바일 플랫폼으로 더 많은 게임을 가져오는 것입니다.Game Pass와 같은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는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만들고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다음에 좋아하는 게임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Game Pass는 개발자가 더 적은 수의 플레이어가 아닌 더 많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오버워치, 디아블로, 콜오브듀티 등 Activision Blazzard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라이브러리를 Game Pass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이러한 게임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겠습니다.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Game Pass를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휴대폰 및 연결된 기기에까지 어필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모바일 플랫폼에 더 많은 게임을 가져오려면 새로운 기능이 필요합니다.Activision Blazzard의 팀이 모바일 플랫폼용 게임을 개발하는 데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은 전 세계 플레이어를 참여시키는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또한 플레이어들이 당사의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기술을 통해 Activision Blazzard의 기존 콘솔 게임을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기를 바랍니다.이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개방하고 모바일 앱스토어 이외의 게임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배급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클라우드의 힘을 활용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매력적이고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또, 스마트 TV나 노트북 등, 유저가 이미 가지고 있는 디바이스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원칙적인 길을 추구할 것이다.우리는 이 거래가 콜 오브 듀티와 같은 프랜차이즈를 현재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곳에서 멀리 떨어뜨릴 수도 있다고 들었다.그 때문에, 지금까지 말씀드린 것처럼, 같은 버전의 Call of Duty를 다른 장소에서 발매하는 당일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델은, 플랫폼이나 디바이스간에 유저끼리의 플레이를 계속 가능하게 합니다.Minecraft를 사용하여 여러 플랫폼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2014년 Mojang이 Microsoft에 입사한 이후 더욱 확장되어 왔기 때문에 이러한 접근 방식이 플레이어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새로운 디바이스와 플랫폼 전체에 걸쳐 게임 스토어를 확장하면서 개발자가 게임 배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보호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인수를 재검토하는 동안, 투명성과 개방성의 정신으로 감독 당국과 계속 협력한다.우리는 질문을 받고 있는 어려운 질문들을 존중하고 있습니다.오늘날의 게임 산업은 강력하고 역동적입니다.Tencent와 Sony를 포함한 업계 리더들은 게임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다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 프랜차이즈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와 Activision Blazzard의 조합이 업계와 플레이어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철저한 검토가 보여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와 게임 개발자에게 있어서, 고객은 델의 모든 일의 중심에 있습니다.또, 델은 고객의 피드백을 계속 청취해,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업계를 육성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할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