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와우~ 아우리엘 뱃지 갖고 싶다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9. 30. 16: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와우~ 아우리엘 뱃지 갖고 싶다 ㅋ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트위터에 공지가 하나 올라왔네요.

히오스 슈퍼리그 결승전이 2016년 10월 1일 토요일에 열리게 되는데

직관 오신 유저들에게 이벤트 선물로 블리자드 아우리엘 배지와 재앙 거미 굴단 스킨을 준다고 함 ㅋㅋㅋㅋ


배지 사진까지 올렸는데 괜히 땡긴다 ㅋ


요즘 두번째 확장팩 급 패치인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기계 전쟁이 나와서

심심할 때마다 한판씩 즐기고 있네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희망은 어디에나 있지만, 한정판 아우리엘 배지는 여기에만 있죠.


바로 내일 10/1(토) 오후 6시, 슈퍼리그 시즌3 결승전 현장 직관러 전원에게 아우리엘 배지와 재앙거미 굴단 스킨 SET 선물! 

MVP Black🆚 L5 | 서울 OGN e스타디움


아우리엘 배지 디자인


참고로 히오스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재앙거미 굴단 스킨 ㅋㅋㅋㅋ



친구초대 코드


참고로 히오스 해보실 분 친구초대 코드 가지고 시작하세요~

레스토랑스~~~


친초 코드: https://battle.net/recruit/S88GS7N8F7


친구초대를 받고 시작하면 레이너 영웅과 전투 자극제를 가지고 시작할 수 있음.

10렙 찍으면 실바나스 여왕님 캐릭터 + 초상화도 줍니다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