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옵시디언 엑스박스 독점작 신작 그라운디드 정식 출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9. 29. 21:58

본문

반응형

옵시디언 엑스박스 독점작 신작 그라운디드 정식 출시 정보

 

이제 Game Pass와 함께 정식 출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27일 오전 10시

 

Grounded 팀은 이제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Grounded 는 오늘 Xbox 시리즈 X|S, Xbox One, Windows 10/11 및 Steam에서 $39.99에 사용할 수 있으며 Xbox Game Pass, PC Game Pass 및 Xbox Cloud Gaming(베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0년 7월 게임 프리뷰/얼리 액세스에 출시되어 현재의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한 샘플만 제공하므로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완전한 뒷마당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2년 전 Grounded 가 게임 프리뷰/얼리 액세스에 들어갔을 때 탐험할 생물 군계는 6개, 상호 작용할 생물은 14개였습니다. 이제 완전한 "1.0" 릴리스와 함께 13개의 생물 군계가 있으며, 그 중 3개는 대대적인 점검이 이루어졌으며, 거대한 잉어 물고기와 새를 포함한 44개의 생물, 그리고 게임에 살을 붙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기묘한이야기 느낌나는 엑스박스 독점작 그라운디드 초반 게임플레이

https://youtu.be/XVgaSTaqSd0

기묘한이야기 느낌나는 엑스박스 독점작 그라운디드 초반 게임플레이

 

Grounded 는 전체 과정에서 커뮤니티와 함께 ​​구축되었습니다. 각 업데이트는 커뮤니티가 우리와 공유한 피드백과 제안을 기반으로 게임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으며 마당을 확장했습니다.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커뮤니티가 Grounded 의 개발 여정에 초대되었으며 이제 1.0 릴리스와 함께 축하합니다. 그리고 어떤 좋은 축하와 함께 Grounded 의 팀 은 모두를 위해 몇 가지 놀라움을 준비했습니다.

전체 스토리가 포함된 전체 마당은 이제 총 10분 분량의 사전 렌더링된 컷신과 수백 개의 추가 대사로 구성됩니다. 8개의 새로운 생물, 3개의 새로운 보스, 5개의 새로운 갑옷 세트, 9개의 새로운 무기, 새로운 건축 자재, 몇 가지 새로운 기능, 그리고 모든 업적 헌터를 위해 스토리와 연결된 비밀 업적을 포함한 9개의 새로운 업적의 최종 배치. 이것은 우리가 확실히 당신을 위해 망치고 싶지 않은 몇 가지 비밀을 포함하여 마당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이 있기 때문에 1.0으로 가져오기 위해 게임에 들어가는 것의 샘플일 뿐입니다.

2020년 7월 게임 프리뷰/얼리 액세스 릴리스 이후로 우리와 함께한 사람들이 그들의 진행 상황이 살아남을지 궁금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이전 저장 게임의 경우 모든 항목, 기지, 레시피 및 기타 잠금 해제가 이번 릴리스로 이어집니다. Milk Molar 잠금 해제는 새로운 추가로 인해 재할당되도록 환불됩니다. 과학 연구실의 스토리 퀘스트와 진행 상황이 초기화되며 스토리 흐름에 맞게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완전하고 완전한 스토리를 경험하려면 새 게임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오늘부터 Spotify, Apple Music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 에서 Grounded(Original Soundtrack – Year 2) 를 사용할 수 있음 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 작곡 그룹 Finishing Move 덕분에 지금 마당에 있는 새로운 트랙을 확인하고, Marc Rebillet의 엔딩 크레딧 곡을 언제든지 들어보세요. 두 사운드트랙은 Grounded Steam Page에서 $9.99에 번들로 제공되거나 $44.99의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과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Grounded 팀 은 모두가 게임의 정식 출시에 뛰어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첫 날부터 게임을 플레이하셨다면 이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게임이 처음이라면 뒷마당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고 언제든지 Discord에서 우리 와 어울리고 제안/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Grounded 는 현재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10/11 및 Steam에서 $39.99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Xbox Game Pass, PC Game Pass 및 Xbox Cloud Gaming(베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9/27/grounded-full-release-available-no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