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콜라보 윈도우11 2022 업데이트와 게임패스 조합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9. 28. 21:56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콜라보 윈도우11 2022 업데이트와 게임패스 조합

 

엑스박스 게임패스와 윈도우11 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적 제품이라서

윈도우11 2022년 대형 업데이트랑 게임패스 클라우드 조합으로 새로운 기능 홍보하는것 같음 ㅋ

 

Windows 11 2022 업데이트는 현재 제공되고 있습니다.

 

요약
새로운 Windows 11 2022 업데이트에는 컨트롤러 바, 윈도우 게임 최적화 및 새로운 HDR 보정 옵션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Windows 11 2022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PC 게임 기능이 향상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새로운 컨트롤러 바, 윈도우 게임 최적화 및 새로운 HDR 보정 옵션을 통해 Windows 11을 실행하는 PC에서의 게임 체험이 계속 향상됩니다.

 



 

1. 새로운 컨트롤러 바의 개요
새로운 컨트롤러 바를 사용하면 최근 플레이 및 설치된 게임을 버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Xbox 게임 막대의 업데이트된 보기를 통해 최근에 플레이한 게임 및 게임 런처에 컨트롤러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PC에 연결된 Xbox Wireless 컨트롤러(또는 호환되는 컨트롤러)의 Xbox 버튼을 눌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그래픽스 향상
Windows 11 2022 업데이트에서는 그래픽스 및 게임 기능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우선 DirectX 10 및 11을 실행하는 윈도 게임은 디스플레이 레이텐시, Auto HDR 및 Variable Refresh Rate(VRR; 가변 리프레시 레이트)가 대폭 향상됩니다.이전에는 게임을 풀스크린으로 실행할 때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HDR Calibration 앱을 출시하여 HDR 디스플레이의 색 정밀도와 일관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이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출시되고 있는 다른 기능에는 다양한 게임 세트에서의 Auto HDR 지원, DirectX12 Ultimate의 추가 기능 및 RAID 0을 포함한 더 많은 스토리지 구성에서의 DirectStorage 지원 등 기존의 많은 게임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3. PC Game Pass로 수백 개의 멋진 게임 플레이
최고의 그래픽과 퍼포먼스는 게임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다.게임 패스는 Xbox 앱을 통해 Windows 11에 직접 내장되어 수백 개의 고품질 PC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여기에는 Xbox Game Studios의 출시 당일 게임, Fallout, Elder Scrolls, 훌륭한 ID@Xbox 게임, 블록버스터, EA Play 라이브러리, 그리고 항상 추가된 새로운 게임과 같은 Bethesda Softworks의 상징적인 프랜차이즈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Windows 11 2022 업데이트에서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충실도가 높은 게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또, 새로운 컨트롤러 바를 사용하면, 보다 빠르게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Xbox Game Pass Ultimate 멤버십에 포함된 Xbox Cloud Gaming(베타)을 사용하여 PC에서 훌륭한 Xbox 콘솔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4. Microsoft Edge의 새로운 게임 기능
지난 여름 Microsoft Edge를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브라우저"로 만들기 위해 Microsoft Edge를 몇 가지 개선했습니다.새로운 게임 홈페이지는 사용자가 브라우저를 실행하는 즉시 Microsoft 보상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며, 개인화된 스토리와 최근에 플레이한 게임을 포함한 Xbox Cloud Gaming(Beta) 라이브러리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Xbox 계정 필요).

내장된 Clarity Boost와 같은 다른 기능은 Windows의 Microsoft Edge에서 플레이할 때 클라우드에서 게임 플레이를 더 선명하고 선명하게 보이게 합니다.게다가 효율 모드는, PC게임의 기동시에 브라우저의 자원 사용량을 자동적으로 삭감하는 것으로, Windows 10/11 에서의 게임 퍼포먼스를 향상시킵니다.새로운 게임 홈페이지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게임을 검색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새로운 게임 메뉴를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캐주얼 및 아케이드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Xbox, 향후 20년간 게임 플랫폼 구축

 

최근 Xbox의th 20주년을 앞두고 향후 20년간의 게임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장치와 서비스를 포함한 Xbox 팀에게 기대하는 바를 알려주는 것도 중요합니다.오늘은 Xbox Game Pass가 출시되는 날 Xbox Game Studios의 새로운 타이틀을 비롯하여 Xbox가 모든 장르와 콘솔, PC 및 클라우드에서 최고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Xbox를 지속적으로 게임 분야에서 최고의 가치로 만들기 위해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Samsung 2022 스마트 TV에 Xbox 앱 가져오기
Xbox 클라우드 게임을 더 많은 국가로 확대
Microsoft Edge 및 Windows 11에 새로운 게임 체험 제공
Xbox Game Pass 회원용 업데이트 원격 설치
Xbox Design Lab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 소개


Microsoft Gaming CEO Phil Spencer는 "우리는 수십억 명의 플레이어(콘솔에 있든, PC에 있든, Xbox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 있든)에 도달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하고 싶은 모든 기기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콘텐츠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