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리오 래비드 2 공략 정보 스토리 진행 전투 마스터 팁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20. 05:10

본문

반응형

마리오 래비드 2 공략 정보 스토리 진행 전투 마스터 팁 모음

 

2022년 10월 20일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으로 출시한 신작 게임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전작 1편 마리오 레비드 킹덤배틀의 후속작이자 택티컬 SRPG 장르의 게임으로 마리오래비드2편 전장을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되는 9가지 팁 정보.

 

Mario and Rabbids 2의 전투, 팀 빌딩 및 전략에 대한 팁과 트릭

몇 가지 Mario + Rabbid Sparks of Hope 팁은 명심해야 할 시스템과 전략이 많기 때문에 게임을 쉽게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팀 구성, 전투 전술, 다양한 시스템과 능력을 유리하게 사용 - 이 모든 것이 Mario와 Rabbids 2에서 생존하는 데 필수적이며, 기본이 내면화되지 않은 플레이어는 전체는 고사하고 일부 Goombas를 스쿼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쿠르사의 힘.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아래에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를 이길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나열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가 메커니즘을 실제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중점을 둡니다.

 

닌텐도 유비소프트 콜라보 신작 게임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희망 시네마틱 트레일러

https://youtu.be/-3BWiHX8bLU

닌텐도 유비소프트 콜라보 신작 게임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희망 시네마틱 트레일러



1.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항상 엄폐물로 턴을 끝내야 합니다.

 

차례가 끝났을 때 엄폐물에서 벗어나는 것은 재앙의 지름길입니다. 적들은 가장 쉽게 맞을 수 있는 적을 우선순위에 두는 경향이 있으므로 캐릭터가 공개된 곳에 서 있으면 주변의 모든 적(적어도 총을 가진 적)은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이것은 회피의 기회 없이 여러 번 총을 맞고 한 순간에 캐릭터의 체력 바를 갈가리 찢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세요! 사격을 하거나 마지막 행동 지점을 사용하기 전에 엄폐물, 이상적으로는 완전한 블록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지점이 당신과 당신의 적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그들이 주변을 걸어다니며 당신을 쏠 수 있다면 상관없습니다).

 

 

 

2.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목표를 염두에 두고 보완적인 팀원 선택

 

모든 전투가 전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며 모든 전투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도 아닙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적과 경기장을 조사하고 앞에 보이는 것에 따라 팀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대하고 근접 공격에 집중하는 적? 루이지와 같은 원거리 전투기를 잡아라. 저레벨 미니언의 무리? Rabbid Mario가 빛날 시간입니다. 머리에 냄비를 얹은 굼바? 여러 번 돌진 할 수있는 일부 스플래시 데미지 물 공격과 캐릭터를 잡으십시오.

두 캐릭터가 잘 어울리더라도 목표하는 목표에 맞지 않으면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과 그 일을 성취하기 위해 초기에 운동을 하고 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팀을 구성하십시오.

 

 

3.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동료를 교체하고 쉬운 전투를 통해 체력 관리

 

전투에서 받은 피해는 이월되며, 승리하면 팀 체력 막대의 작은 비율만 회복됩니다. 즉, 많은 피해를 입더라도 반대편에서 나올 때 여전히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다음 전투에는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동맹국이 전투 후 치유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전투에 참여했든 안 했든 특정 영웅이 심하게 다쳤을 경우 스스로 고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몇 번의 전투에 벤치마킹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것은 치유에 동전이나 버섯을 쓰는 것에 대한 확실한 대안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4.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기술을 재할당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Rabbid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약간 까다롭기는 하지만 영웅을 위한 Skill Prisms로 구매한 기술은 동일한 메뉴에서 페널티 없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투 중이 아닐 때마다 팀의 능력을 지속적으로 재구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팁 3과 같이 다른 빌드에 의존하고 다른 측면에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한 스킬 중 다소 실망스러워 보이는 모든 스킬에 대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5.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강력함을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선택적인 만남을 가지세요.

 

많은 만남의 난이도는 자신의 수준에 따라 조정되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즉, 오버월드와 사이드 퀘스트에서 최소한 몇 번의 선택적 전투를 수행하여 앞으로의 필수 보스 싸움에 너무 약하지 않은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를 위해 충분한 양의 코인과 스프라이트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두 가지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투입니다. 작은 규모의 싸움을 계속하면 큰 싸움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6.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사전에 완전히 이동 계획을 세우십시오.

 

Mario와 Rabbids의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같은 턴의 일부로 모든 팀원을 제어할 수 있으며, 모든 행동과 공격이 소진될 때까지 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콤보와 협력 노력이 Sparks of Hope의 큰 부분임을 의미합니다. 팀 점프, 특수 공격, 파편 치우기 등을 사용하기 위해 그룹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옵션이 있다는 것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미리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약한 상태로 만드는 나쁜 실수를 저지를 위험이 있습니다. 한 번 공격하면 제자리에 고정되고 두 가지 행동(대시와 팀 점프 포함)만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각 캐릭터의 공격과 행동의 모든 결과를 계산한 다음 한 번에 모든 것을 수행하십시오.

 

 

7.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대시와 팀 점프는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공격만큼 많은 피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대시는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그들이 액션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그들을 실질적으로 자유롭게 하고, 냄비를 착용한 Goombas와 같은 특정 적들은 패배 하기 위해 그들에게 맞아야 합니다. 

한편, 팀 점프는 거리를 좁히는 좋은 방법으로 턴 내에서 캐릭터의 범위를 확장합니다. 마리오와 같은 특정 캐릭터는 주변에 기술을 습득하여 착지할 때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대시와 팀 점프는 비용이 적게 들고 많은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할 때마다 사용해야 합니다.

 

 

8.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전투보다 목표에 집중하되 압도당하지 마십시오.

 

모든 전투에서 적을 죽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전투에서는 특정 위치에 도달하거나 단순히 특정 턴에서 살아남거나 특정 물체를 파괴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적을 파괴하는 것은 부수적이므로 너무 많은 관심을 돌리지 마십시오. 계속 싸우기만 하면 벌레가 계속 생겨나 건강을 갉아먹습니다. 아무리 베어도 진전이 없습니다.

물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장기적인 목표라면 목표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적이 처리하기에 너무 많은 숫자로 나타나며 얼마 지나지 않아 패배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두 명의 캐릭터가 적을 처리하는 데 집중하고 세 번째 캐릭터는 목표를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물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9. 마리오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전투 팁 - 비밀 지역과 새로운 스파크 찾기

 

게임의 각 섬에는 찾거나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비밀 지역이 하나 이상 있으며 여기에는 운이 좋다면 Spark를 포함하여 종종 소중한 소유물이 들어 있습니다! 스파크는 패시브 버프와 액티브 버프가 혼합된 역할을 하여 고유한 통계 부스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공격 점화, 적 격퇴, 아군 피해 증가 등 활성화할 수 있는 고유한 힘을 추가합니다. 모든 스파크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른 스파크는 전투 과정을 완전히 바꿀 수 있으므로 전투 전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캠페인을 완료하면 꽤 많은 스파크를 얻을 수 있지만, 모든 것을 얻고 토끼 얼굴의 스타 몬스터 무기고를 완성하려면 비밀 영역과 추가 도전 과제를 찾아야 합니다.

 

 

 


마리오래비드2 추천 최고의 팀 콤보 조합

Mario + Rabbids 2에서 함께 짝을 이루는 영웅과 팀원

Hope 팀과 콤보 팀의 최고의 Mario + Rabbids Sparks는 강력한 보스, 약한 적 무리, 지도상의 엔드포인트 도달 시도, 일정 시간 생존 또는 단기 및 장기간에 걸쳐 특정 오브젝트를 파괴하는 경우 등 모든 목표에 의존합니다.다음은 기본적인 팀 구성과 모든 기본 시나리오를 커버하기 위한 힌트입니다.
경고하는데, 우리는 보서와 랍비드 로잘리나를 당분간 제외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한동안 그들을 게임에 끌어들이지 못하기 때문이다.랍비드 루이지도 빼놨어요. 캐릭터가 별로 안 좋아서요

 

 

1. 마리오래비드2 보스전 최적 팀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보스의 대부분은 건강성이 높고 근거리(전부는 아니지만)에 중점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이는 특정 조합이 특히 그들에게 잘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즉, 높은 손상이나 생존성을 중시하는 중장기적인 범위입니다.다음 사항을 권장합니다.


래비드 피치 Rabbid Peach (치유에 첨가)
루이지 (범위한 손상에 해당)
엣지 (기동성으로 표현)


여기서 논리는 엣지가 부하들을 제거하고 전장을 돌며 주변을 청소하는 반면 루이지와 랍비드 피치는 보스에게 초점을 맞춘다는 것이다.상황이 암울해 보일 때마다, 모두를 랍비드 피치에게 가까이 데려가서 그녀를 치료하게 하세요.이것은 꽤 간단한 시스템이지만, 특히 랍비드 피치의 총이 상당한 사거리를 가지고 있고 은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엣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마리오를 대신 사용해 보세요.

 



 

2.  마리오래비드2 무리를 위한 최고의 팀

수많은 마리오 + 희망의 랍비드 스파크스와 대적할 경우, 정확한 방법론은 적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우선은 효과 영역 공격과 기동성(즉, 도망쳐 나가 적을 격파하고, 다시 은폐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다음은 견고한 라인업입니다.

피치 (보호에 첨가)
마리오(범위/팀 점프에 맞춰진)
라비드 마리오(피해를 입히다)


랍비드 마리오와 클래식 마리오를 조금 앞에 두고 피치는 보호력과 산탄총 우산을 바로 뒤에 두고 팀 점프와 대시를 사용해야 합니다.Rabbid Mario는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쓰러지기 전에 몇 번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3. 마리오래비드2 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의 팀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미션 중 하나를 플레이할 때 끝점에 도달하는 것만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다면, 우선은 기동성과 인내입니다. - 군중을 밀치고 끝까지 장애물을 뛰어넘는 것입니다.델의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Luigi(팀 점프에 삽입)
엣지 (대시에 입력)
Rabbid Mario (대시에 삽입)


이 문제는 정확히 특정하기 어렵습니다. 환경의 정확한 특성과 적들이 특정 요소를 바꿀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좋은 출발이 있습니다.엣지의 기술 중 하나는 돌진할 때 그녀의 달리기 거리를 연장하는 것이고, 루이는 여러 팀 점프를 할 수 있고 랍비드 마리오는 생존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위험에 처할 수 있는 짐승이다.그들이 힘을 합치면 한 명은 끝까지 해낼 수 있을 것이다 - 특히 당신이 좋은 방어용 Sparks를 가지고 있다면.

 

 

 

4. 마리오래비드2 서바이벌 미션에 최적인 팀

다른 미션에서는 단순히 일정 회전을 견뎌야 하며, 적을 막고 타이머가 끝날 때까지 패배를 면해야 합니다.방어적인 플레이가 궁극적인 목표이긴 하지만 적들이 영원히 고갈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기서 기술을 혼합하고 싶어합니다.델의 이론적인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Rabbid Peach (치유에 첨가)
Rabbid Mario(건강에 도움이 됨)
피치 공주 (보호 및 무기로 사용)


네, 호드 팀과 똑같아요 실제 구조물에 약간의 변화가 있어요이 모든 캐릭터들은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고, 피치/래빗마리오의 AOE 공격은 적을 물리칠 수 있다.게다가 두 공주는 팀을 치유하고 보호할 수 있어 생존 가능성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결국, 그것이 요점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