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옵 워존2 공략 정보 핵 얻는 방법 및 DMZ 화학자 보상템 M13B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1. 22. 06:57

본문

반응형

콜옵 워존2 공략 정보 핵 얻는 방법 및 DMZ 화학자 보상템 M13B

 

워존2 핵을 발사하여 알 마즈라를 소탕하는 방법

 

워존 2 핵의 존재는 처음에는 추측에 불과했지만, 플레이어들은 5연승으로 알 마즈라를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Warzone 2에서 인상적인 위업을 달성한 후에도 폭탄을 장착하고 아마겟돈을 촉발하기 위해 Champion's Quest를 완료하기 위해 등에 거대한 표적을 그린 방사성 원소를 수집해야 합니다.어떤 단계가 필요한지 궁금하거나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고 생각되면 워존 2 핵폭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워존 2 핵을 얻는 방법

Warzone 2의 핵을 입수하려면 몇 가지 어려운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이 단계를 다음에 요약하겠습니다.

1. 워존 2연패 로얄전 5연승
2. 다음 경기 때 나타나는 새로운 챔피언스 퀘스트 계약 시작
3. 지도에 표시된 세 가지 핵 원소를 모두 수집합니다.
4. 폭탄이 터질 때까지 살아남다
5. 핵 원소를 삽입하고 워존 2 핵을 장착합니다.
6. 2분간의 핵폭발 카운트다운을 위해 핵 방어

네, 제대로 읽으셨습니다.워존 2 핵을 이용하기 전에 배틀로얄에서 5연승을 거두어야 합니다.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인상적인 위업입니다.이 작업을 완료하면 다음 번에 새로운 Champion's Quest를 사용할 수 있다는 알림이 Warzone 2 맵에 황금색 WZ 아이콘이 표시됩니다.챔피언스 퀘스트가 시작되면, 당신은 핵을 조립하고 3개의 핵 원소를 찾는 것부터 시작하는 전쟁터를 파괴하는 임무를 맡게 될 것이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베릴륨, 플루토늄 및 삼중수소의 위치가 수집을 위해 공개될 것이지만, 이를 습득하는 즉시 다음과 같은 효과가 발생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베릴륨 - 추적 장치 작동
플루토늄 - 방사선 손상을 일으킵니다.
삼중수소 - 레이더를 스크램블링


추적 장치는 Most Wanted Golden Crown 아이콘을 가진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용자의 위치를 보여주지만, 방사선 피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당신을 다치게 하고 레이더 스크램블은 당신의 타크맵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듭니다.결국, 그 장치가 지나가는 비행기에서 떨어졌을 때, 폭탄의 위치가 드러날 것이고, 그 후에 당신은 세 개의 핵 원소에 도달해서 모든 핵 원소를 저장해야 한다.마지막으로, 그것과 상호 작용하여 워존 2 핵을 무장시킨 후 폭발할 때까지 2분간 방어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 모든 것을 해낸다면, 알 마즈라의 "사상 최초의" 핵 파괴라고 주장하는 것처럼 챔피언의 지배의 승리는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워존 2의 핵폭발을 위한 쉬운 방법은 없을 것 같으니, 이 도전을 완료할 수 있다면 당신은 진정한 엘리트 플레이어이며 워존 챔피언 타이틀에 걸맞는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Warzone 2 DMZ 화학자 가이드 및 M13B 돌격 소총 입수 방법

DMZ에서 화학자를 쓰러뜨리는 쉬운 방법

만약 당신이 워존 2 DMZ 화학기를 찾아서 무너뜨릴 수 있다면 당신은 새로운 M13B 돌격 소총을 열게 될 것이다.그걸 가지고 도망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거지이 새로운 추출 스타일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맵을 떠나기 전에 전리품을 수집해야 합니다.M13B 무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Chemer 목표를 포함하여 많은 약탈 방법을 가진 고위험/고수익 게임입니다.이 가이드에서는 워존2 DMZ에서 화학자의 위치와 물리치는 방법, 그리고 M13B 돌격 소총으로 가장 쉽게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한 쉽게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장거리 소총, 3판 갑옷 조끼 및 두 명의 다른 팀원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화학자를 물리치는 건 혼자 할 수 있는 일이지만 훨씬 더 어려울 거야방사선 구역으로 이동할 때 필요한 장비를 준비합니다.UAV와 방독면 또한 어느 정도 필수적이다.

검색을 시작할 방사선 영역 찾기

산란하자마자 지도를 열고 가운데에 분홍색 유해 물질 표시가 있는 노란색 원으로 표시된 방사선 구역을 찾아보세요.방사선 구역은 일치할 때마다 다른 장소에서 발생하게 됩니다.이 지역은 보통 출발지에서 멀리 떨어져 산란하기 때문에 먼 여정에 대비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목적지까지 가장 가까운 차량에 탑승하는 것이 좋습니다.대형 화물차는 방사선 구역으로 가는 길에 충분한 보호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방사선 영역을 주행하여 화학자를 찾습니다.

예상대로, 만약 당신이 방사능 구역으로 운전한다면, 당신은 보통의 전투 로얄 때 가스에 있는 것처럼 천천히 피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다행스럽게도 방독면을 방사선 구역 곳곳에서 찾을 수 있고, 때로는 내구성이 뛰어난 방독면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방독면이 훨씬 더 오래 지속됩니다.

도착 후 주변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구역 내부를 살펴봐야 합니다.때로는 적들이 숨을 만한 건물이나 작은 장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거예요.

이 시점에서, 당신의 목표는 화학자의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노란색 유해 물질 수트를 입은 인공지능입니다.산란 장소가 매번 바뀌기 때문에 찾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거예요다행히 밝은 노란색 정장은 눈에 띄기 쉽다.

 

 

DMX에서 화학자를 물리치는 방법

 

화학자를 찾는 것에 관해서는 방사선 영역에 들어가 각 건물을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가능하면 다음 지역으로 이동하기 전에 적을 제거하도록 하십시오.화학자가 보이지 않으면 방사선 구역 밖으로 뛰어가서 치료하도록 해빌딩을 클리어한 후 다음 건물로 이동하여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자동차로 방사선 구역 내부를 주행할 수도 있지만, 적들이 쉽게 당신을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때때로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화학자를 찾아낸 후에 그를 쓰러뜨릴 방법이 몇 가지 있어그는 표준적인 적보다 훨씬 더 건강하지만 저그노만큼 건강하지는 않다.한 가지 전략은 화학자와 차량을 충돌시키는 것입니다.화학자가 밖에 있다고 가정할 때, 이 방법은 그를 빨리 쓰러뜨릴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만약 그가 (우리를 위해) 안으로 들어간다면 당신은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화학자한테 폭발물을 사용해서 물리칠 수도 있어요우리는 수류탄과 일반 무기를 혼합해서 피해를 입혔고 화학자는 순식간에 쓰러졌다.가능한 한 많은 적을 제거해서 화학자에게 집중 사격하도록 하세요.

 

 

M13을 사용한 Exfil

 

화학자가 쓰러지면, M13B와 방독면(필요한 경우)을 잡고 가장 가까운 Exfil 위치를 찾습니다.지도를 펼쳐보세요. 그러면 문을 통해 달려오는 파란 사람의 아이콘을 찾고 싶을 겁니다.

가장 가까운 Exfil 위치를 찾아 가장 가까운 차량에 최대한 접근하십시오.이 시점에서는 M13B를 가지고 다닐 때 꺼지지 않도록 안전한 플레이를 권장합니다.탈락할 경우 전체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Exfil 존까지 운전해서 헬리콥터를 부른 다음, 탈출을 피하기 위해 근처에 숨도록 최선을 다하세요.한 가지 주의할 점은 M13B를 보유한 플레이어만이 M13B를 잠금 해제한 것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즉, 스쿼드와 함께 이 작업을 수행할 경우 각 플레이어가 M13B를 개별적으로 수집하여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헬리콥터에 뛰어들어 안전하게 추출하면 M13B 돌격 소총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