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 22년 11월 신작 건그레이브 고어 더빙 한글판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2. 11. 23. 19:58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 22년 11월 신작 건그레이브 고어 더빙 한글판

 

한국 게임회사에서 만든 게임이 마소 게임패스 신작으로 추가됐는데...

평가는 영...

 

2022년 11월 22일 출시한 Gongrave G.O.R.E는 Xbox Game Pass를 통해 오늘 이용 가능

 

부활절 축하해, 총잡이들아!오늘은 Gongrave G.O.R.E.의 전 세계 발매를 기념하여 이제 선수들은 Yasuhiro Nightow가 창조한 고어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Xbox One, Xbox Series X|S, Xbox Game Pass 및 PC Game Pass용으로 오늘 출시될 뿐만 아니라 O.D.의 첫 공개를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시리즈의 이전 엔트리에서 영감을 얻은 그레이브 스킨.O.D. 포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Grave, Gongrave G.O.R.E 총감독 Kay Kim과 함께 피부, 최근 출시된 게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었습니다.맛있게 드세요!

 

왜 이 오리지널 스킨을 넣을까요?
저는 많은 팬들이 이전 버전의 캐릭터 디자인을 그리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옛날 스킨을 넣었어요.

이 스타일에 맞게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옛날 물건이라 너무 화려하게 보이고 싶지 않아서 옛날 분위기를 살렸어요.원래 디자인을 고수하고 일부러 좀 낡아 보이게 했어요.

Yashiro Nightow는 현대의 사용에 관여하고 있습니까?
Nightow씨는 캐릭터 디자인에 참여했다.

 

야스히로 나이토우는 최신 게임 기술에서 자신의 창작물을 보았을 때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그는 캐릭터 스타일뿐만 아니라 게임 스타일도 좋아한다.그는 더 다양한 행동과 신랄함을 원했고 나는 그 요소들이 잘 구현되었다고 믿는다.

Death Ronin, Classic 등 게임 내 스킨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Brandon Heat 스킨은 Gongrave 시리즈에 처음으로 등장해, 독자적인 모션과 오리지널 디미네이션 샷을 가지고 있다.이건 피부라기 보다는 성격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네요.Death Ronin Grave는 아티스트이자 Kongrave의 팬인 나카무라상이 Grave를 재해석한 것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클래식한 피부와 O.D. 스킨은 많은 이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킨다.그레이브뿐만 아니라 그 당시 유행했던 노래, 영화, 패션 등의 추억이 떠오릅니다.말 나온 김에 모든 피부가 잘 어울려요.

 

곧 게임이 출시될 예정인데, 독자들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나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Gungrave G.O.R.E.는 이전 버전의 모든 장점을 계승하면서 다양한 시스템과 많은 수의 숫자를 추가하여 모든 Gungrave 시리즈 중 가장 큰 볼륨으로 만들었다.다음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폭발력 있는 액션 게임을 원하시면 해보시기 바랍니다.



설명
Gungrave G.O.R.E는 한국 스튜디오 IGGYMOB에서 제작한 스타일리시한 3인칭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부활의 총잡이이자 난폭한 안티히어로 그레이브가 되어 적들에게 핏빛 총알 세례를 퍼부으세요.

G.O.R.E
'부활의 총잡이'라는 의미의 부제에 걸맞게 꿈에 그리던 안티히어로, 궁극의 살인 기계가 되어 적들에게 무자비하게 총질하세요. 그레이브의 사전에 엄폐나 후퇴란 없습니다. 뒤도 돌아보지 않고 언제나 적들을 향해 똑바로, 전속력으로 돌진하죠.

환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슈팅
핏빛 총알 세례로 적들을 박살 낼 때, 스타일리시한 3인칭 슈팅과 근접 무술이 액션을 매끄럽게 이어줍니다. 무한탄창의 켈베로스 권총과 변형 가능한 EVO 관을 활용해 파괴적인 콤보를 이끌어내고 대미지와 스타일을 극대화하세요.

복수가 있으라
역동적인 모험을 떠날 준비 되셨나요? 스토리 모드에서 복수, 사랑, 의리에 관한 장대하고도 감성적인 이야기가 12시간 넘는 게임플레이로 펼쳐집니다. Gungrave의 팬도, 신규 플레이어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죠.

눈 앞에 펼쳐지는 장엄한 풍경
동남아시아로 위대한 모험을 떠나세요. 현실에 있는 장소들을 어둡고 미래적인 스타일로 비틀어 표현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