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DPR 위쳐3 차세대 업그레이드 패치 및 한글 음성 더빙 업데이트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1. 30. 20:46

본문

반응형

CDPR 위쳐3 차세대 업그레이드 패치 및 한글 음성 더빙 업데이트 발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차세대 업데이트 트레일러와 RED스트리밍 요약

 

수백만의 사랑을 받은 이야기가 새롭게 태어납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차세대 무료 업데이트가 2022년 12월 14일 찾아옵니다! 향상된 그래픽과 성능, 추가 콘텐츠, 사진 모드 등을 통해 새로워진 게임을 경험해보세요!

 

오늘 있었던 RED스트리밍을 통해 차세대 업데이트에서 정확히 어떤 것이 변경되는지 확인했습니다. 하이라이트를 살펴보세요:

 

오래 기다려오신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차세대 업데이트가 2022년 12월 14일 출시됩니다!

차세대 콘솔과 현대 PC 하드웨어의 강력한 성능으로 강화된 업데이트는 비주얼과 레이 트레이싱 지원, 콘솔에서의 빠른 로딩속도, 성능 및 기술 상향 및 통합 모드 경험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거기에 더해, Netflix의 더 위쳐 시리즈에 영감을 받은 DLC 등도 추가되어 게롤트의 새로운 무기와 갑옷 및 일부 캐릭터의 새로운 외형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세대 업데이트는 어떠한 버전이든 게임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께 무료로 진행됩니다. 아직 게임을 구매하시지 않은 분들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컴플리트 에디션을 디지털로 구매하여 모든 업그레이드 사항과 무료 DLC 및 스토리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 블러드 앤 와인을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버전은 추후에 출시됩니다.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Nintendo Switch 버전의 위쳐 3: 와일드 헌트 차세대 버전은 여러 추가 및 개선 사항, Netflix의 위쳐 테마 추가 콘텐츠와 함께 추후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입니다. 출시일 및 관련한 상세 사항은 곧 공지될 예정입니다.

 

미쳐버린 CDPR 위쳐3 한글 음성 더빙 업데이트 확정!! 더위쳐 3 한국어 시네마틱 트레일러

https://youtu.be/Nlaj22yn3mc

미쳐버린 CDPR 위쳐3 한글 음성 더빙 업데이트 확정!! 더위쳐 3 한국어 시네마틱 트레일러

 

향상된 그래픽
레이 트레이싱, 향사된 SSR과 식생 설정, 향상된 텍스쳐와 기타 향상된 그래픽이 게임에 적용됩니다. FSR 2.1과 DLSS 3 지원을 통해 가능해진 여러 그래픽 향상을 느껴보세요!

카메라, 컨트롤과 UI 변경
새로운 시점으로 대륙을 재발견해보세요 - 대체 카메라 옵션을 추가하여 더 가까이에서 액션을 확인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체 Quick Sign Casting 옵션, 지도 필터링 및 미니맵을 동적으로 숨길 수 있는 옵션과 결합하여 이전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탐험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모드
새롭게 추가된 사진 모드로 여러 순간을 촬영해보세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사진 모드 콘테스트를 기대해봐도 되냐고요? 아마도요?

통합 모드
커뮤니티에서 사랑받던 모드 몇 가지를 추가하였습니다.

퀘스트 수정
문제가 있던 퀘스트들을 수정하여, 차세대 버전을 통해 새롭게 여정을 시작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Netflix DLC
Netflix 위쳐 드라마 시리즈를 좋아하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단델라이온과 닐프가드 군인들을 위해 준비된 대체 의상과 드라마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퀘스트를 통해 게롤트의 새로운 장비 제작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어떤 퀘스트냐고요? No 스포일러!

크로스 진행도
사이버펑크 2077을 플레이하셨다면 익숙하신 기능일 겁니다. 여러 플랫폼에서 여러분의 세이브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게 모든 것은 아닙니다! 출시가 가까워지면 무료 차세대 업데이트의 모든 변경 사항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RED스트리밍을 통해 현재 개발 중인 빌드에서의 게임플레이와 기타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와일드 헌트 본편 및 하츠 오브 스톤, 블러드 앤 와인 두 개 확장팩 모두 한국어 음성을 지원합니다 :)

 

모든 플랫폼에서 보유하고 계신 게임이 12월 14일 

 무료 업데이트와 함께 한국어 음성이 지원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