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블 미드나잇 선즈 공략 정보 팀조합 전투 등 게임 스토리 진행 팁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2. 3. 10:30

본문

반응형

마블 미드나잇 선즈 공략 정보 팀조합 전투 등 게임 스토리 진행 팁 모음

 

2022년 12월 2일 출시한 문명, 엑스컴 개발진의 차기작 마블 미드나잇 선즈.

초보자 입문자 참고용 공략 정보 모음.

참고로 마블 미드나이트 썬즈 해외 리뷰 평가로는 평균 83점 정도로 나름 준수하게 뽑혔다는 평가.

 

우정의 힘에 투자하고, 선수 명단의 균형을 맞추며, 시작하기 위한 더 많은 팁을 얻으세요.

마블의 Midnight Suns는 Civilization과 XCOM의 창시자로 알고 있을지도 모르는 Firaxis Games의 최신 타이틀이다.어벤져스, 런어웨이, 엑스맨 등 마블의 전설들 사이에서 리드하고 생활할 수 있는 마블 유니버스의 어두운 면을 배경으로 한 깊은 전술 RPG입니다.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최초의 오리지널 마블 히어로인 The Hunter로 플레이하여 악마의 어머니인 Lilith(게임 속 실제 어머니)와 대결합니다.자, 바로 들어가자!

완벽한 스쿼드 구축
스쿼드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가 있다: 나는 어떤 종류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가?누가 그 임무에 의무적인가?그리고 누구를 향상시키고 레벨업 시키고 싶은가?

마블의 Midnight Suns에서는 각각 다른 목적을 가진 여러 종류의 미션이 있습니다.먼저 쓰러뜨려야 할 강력한 적이 지키는 VIP를 보호하는 임무가 주어집니다.다른 임무에서는 히드라와 릴리스의 세력으로부터 목표를 방어할 수 있다.이 미션의 종류는 캡틴 마블과 같은 강력한 단일 타깃 데미지 딜러가 필요한지 아니면 블레이드를 통해 사랑을 전파할 수 있는 딜러가 필요한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둘째, 마블의 미드나잇 선스의 모든 미션에는 필요한 영웅이 있습니다.스토리 미션은 모두 헌터를 필요로 하지만, 일반 미션은 로스터에 있는 모든 사람을 필요로 할 수 있다.누가 필요한지에 따라 전략을 바꿀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미션에 닥터 스트레인지가 필요한 경우, 히어로리즘을 발생시키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피해를 입히는 데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각각의 영웅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이상적인 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어떤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들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마블의 Midnight Suns에서는 모든 능력이 카드로 표현되며, 당신의 능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카드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플레이 미션을 통해서이다.영웅으로서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그들의 능력을 더 많이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팀과 함께 있으면 메리트가 있습니다.

 

우정의 힘
Marvel의 Midnight Suns는 전장 밖에서의 대화와 동료 영웅과의 행아웃이 전쟁터에서 큰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프렌드십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당신은 영웅과 대화할 때 적절한 대화를 선택하고, 그들과 어울리고, 좋아하는 선물을 주고, 칭찬까지 여러 활동을 통해 우정을 얻습니다.영웅에 대한 이해가 깊어질수록 소중한 우정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것은 각 영웅과의 개별적인 우정 수준 외에 모든 영웅과 우정을 쌓을수록 팀 우정 수준이 향상된다는 것입니다.동료 영웅들과의 우정을 향상시키면 팀 우정의 향상, 콤보 능력의 해방, 칭찬의 힘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전쟁터에서의 보너스는 진정한 판도를 바꿀 수 있다.제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아이언맨의 패시브한 아이언맨의 'I'l Handle This'입니다. 아이언맨의 능력을 한 번에 여러 번 플레이하면 레드로에게 부여됩니다.아이언맨은 이 그림들을 사용하여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완충된 능력을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즉, 전투 내내 그의 수동적인 모습을 계속 재활성화할 수 있습니다.네가 제대로만 한다면 그는 정말 빨리 눈덩이처럼 불릴 수 있어!

천천히 즐기세요
Marvel의 Midnight Suns를 통해 자신만의 페이스와 난이도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훌륭한 마블 스토리를 찾고 있거나 Ultimate III 난이도에서 자신을 테스트하고 싶은 경우에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원합니다.미션을 완료해야 하는 시간에는 제한이 없으며 일반 미션을 몇 번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도 없습니다.

애비 구내를 탐험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 초자연적인 비밀 기지 주변에는 여러분이 풀어야 할 더 많은 미스터리가 있습니다.능력도 얻고, 공예 재료도 찾고, 신비의 피의 모든 비밀을 풀 수 있는 사람이 되십시오.

 

어벤져스 XCOM 마블 미드나인 선즈 게임 진행 추천 팁

 

쓸데없는 일에 신경 써라
내 설명대로라면, 미드나잇 선즈가 쓸데없는 헛소리들로 가득 차 있는 게 걱정될지도 몰라.그건 사실이 아니야저는 또 다른 기계공과 마주칠 때마다 "WOW"라고 써왔습니다.공예, 레벨업, 참가, 커스터마이즈, 싸움, 승리, 또는 벌어야 할 또 다른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일어나면, 나는 내 10대의 무례함이 다시 돌아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방금 배운 혈청의 존재나 내가 가입하기로 한 클럽 같은 건 무시하고 싶어하지만 Midnight Suns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부분을 이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됩니다.그렇게 하면 실제 전투의 이득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마블의 과자 게임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매일 스파링하기:당신은 매일 또 다른 슈퍼히어로를 "싸우기" 위해 돈을 쓸 수 있다.같은 영웅의 스파링은 4일에 한 번밖에 할 수 없지만, 이 액티비티를 통해 트레이닝 XP와 프렌드십 XP를 즉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실제 전투에서의 파트너의 퍼포먼스를 향상시킵니다.스파링은 또한 게임 주위에 흩어져 있는 약탈물 상자를 깨는 데 유용한 난해한 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정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 우정XP는 영웅들의 싸움 능력을 향상시키고 콤보 동작, 화장품, 특수 능력, 패시브와 같은 많은 다른 이점들도 열어준다.예를 들어 살아있는 해골 고스트 라이더와 친분을 쌓으면 적을 충분히 물리치면 강력한 드레인 소울 카드를 갑판에 추가하는 "소울 미터"를 더 잘 채울 수 있습니다.매일 우정을 쌓는 쉬운 방법으로는 밤에 영웅과 어울리기 시작, 영웅의 조언 요청에 응답하기, 문자 메시지에 응답하기, 그리고 클럽에 가입하기 등이 있습니다.이건 취업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만 빼면 대학과 같아.


인벤토리에 모든 것을 추가하세요: 수도원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밝은 색상의 폭발을 잡아보세요.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팅크(Assence Serum을 사용하면 손에 한 번 움직이는 등)나 화장품이나 가구에 불어 넣을 수 있는 화폐가 있습니다.애비 주변에 아무렇게나 버려져 있는 쓰레기는 가죽을 착용한 새 친구들에게 선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빈 사진 프레임은 다른 사람에게 맡길 때 Friendship XP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너그러운 것은 득이 된다.감마 코일 보상과 함께 임무를 완료한 후 아이언맨에게 넘겨 영웅 갑판에서 동작을 추가하거나 업그레이드하십시오.발견된 아티팩트를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환경 및 공예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에 얽매이지 마세요.
Midnight Suns를 식료품점 체크리스트로 만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나는 게임 시간의 상당 부분을 다른 선택적인 임무들을 수행하면서 어떤 아이템이나 어떤 것에도 돈을 벌지 않고 보냈다.그리고 그것은 괜찮았다.많은 방법을 제공하지만 게임은 레벨링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전투에서 특정 동작을 반복하면 영웅이 자동으로 레벨업하고 너무 뒤처진 캐릭터는 자동으로 레벨업합니다.난이도가 높은 임무를 맡으면 영웅들의 레벨업도 빨라진다.쉬워요.

 

환경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응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투에서는 영웅들의 능력을 뽑아내는 카드 세트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습니다.뻔한 일이지만, 당신의 목표는 항상 영향력 있는 플레이로 턴 베이스의 만남을 신속하게 종료하는 것이지만, 예를 들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Knockback에 면역이 있는 적에게 Knockback 카드뿐이라면 불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다.알아, 나도 겪어봤으니까나는 컴퓨터를 향해 소리를 질렀다.

그러나 전투에서는 적립된 영웅 포인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포인트의 값이 표시된 카드를 플레이하여 획득하고 가장 강력한 카드를 획득하는 데 비용을 들여야 합니다.하지만 영웅 포인트의 화려하지 않은 사용, 환경 공격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그것들은 제한적인 영향 영역과 함께 까다로울 수 있지만, 환경 공격은 총 세 번의 전투 움직임을 고갈시키지 않기 때문에, 별들이 정렬할 때 빠른 속도로 마주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호버!
또한 빠르게 지나가는 악당들을 위해, 당신은 적을 가리키며 그들의 패시브와 자질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고, 그들을 더욱 잘 이용할 수 있습니다.교묘한 히드라 스페셜리스트가 쇼크 실드를 가지고 있어서 난투극 중에 내 영웅들을 해치거나, 악의 없는 히드라 장교가 일반적인 세 개의 카드가 아닌 두 개의 카드 뒤에 무작위로 "프렌지" 공격을 하는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호버 도구는 또한 적이 다음 차례에 공격하려는 영웅 중 하나를 알려 주지만, 머리 위에 떠 있는 영웅 관련 기호로도 나타납니다.이 전투 기능을 다시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캐릭터가 즉시 치유되어야 하는지, 어떤 적을 전멸시키는 것을 주저해서는 안 되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호버"는 아니지만, 게임을 하기 전에 카드를 클릭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나는 적의 녹아웃과 교환으로 차례를 돌려주는 카드를 우선시하는 것을 좋아한다.이 카드 환불과 주변을 맴돌면서 배운 정보를 결합하면 전투원이 촛불이 꺼지듯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자요
이것은 영원한 조언이다.누구나 아름다운 휴식이 필요하고, 심지어 불멸의 비디오 게임 주인공도 필요하다.스파링을 마치고, 이상한 선물로 어벤져스를 유혹하고, 히드라 경관을 찰칵찰칵하는 전기 상자에 넣고 나면, 당신의 캐릭터인 헌터가 잠을 자기 위해 침실로 향하도록 하세요.그렇게 함으로써 전투에서 입은 부상을 치유하고, 당신을 보다 효과적인 전투자로 만들며, 더욱 중요한 것은, 당신을 또 다른 기분 좋은 범죄와의 싸움으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이다.

 

마블의 Midnight Suns를 플레이할 때 슈퍼히어로 팀을 최대한 활용하고 카드 기반 전투를 성공시키십시오.

 

이 마블의 미드나잇 선스 팁을 사용하여 강력한 슈퍼히어로 팀을 구성하고 카드 기반 전술로 히드라 및 릴리스의 힘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마블의 미드나잇 선스는 전투와 RPG 요소들로 수도원을 탐험하는 것으로 나뉘기 때문에, 고려해야 할 많은 시스템과 기계들이 있어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다.또한 RPG의 측면이 덜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측면은 팀의 작성, 관리 및 업그레이드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수도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1. 팀 구성에 관한 사항

 

당신의 팀 구성은 미션에서 성공하고 마지막에 승리를 거두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3인 1조로 구성된 팀을 구성할 때는 영웅주의를 일으킬 수 있는 캐릭터와 영웅주의를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최소한 한 명 이상 있어야 합니다.영웅주의는 당신의 영웅들이 그들의 가장 강력한 영웅 카드와 콤보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중요한 자원입니다. 이 카드는 엄청난 피해를 입히고 전세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와 니코 미노루는 히어로리즘을 발생시키는 데 좋고 캡틴 마블과 고스트 라이더는 가장 강력한 공격을 부채질하는 데 탁월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또한 혼합된 상태 효과도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모든 캐릭터가 Knockback, Taunt, Mark, Blood 등의 카드를 적절히 조합하여 적들의 삶을 더 힘들게 하고 영웅들의 삶을 더 쉽게 만들도록 하세요. The Hunter, Blade, Iron Man, Spider-Man은 모두 다양한 상태 효과를 잘 적용하고 있습니다.

 

2. 가능한 한 환경공격을 한다.

 

적의 머리에 박스를 발사하는 것부터 폭발하는 통을 폭파하는 것까지, 환경 공격을 가하거나 적에게 역전을 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물체들로 전투 조우들이 가득 찰 것이다.이러한 공격에는 카드 드로우가 아닌 히어로리즘이 필요합니다.따라서 카드 드로우를 모두 플레이한 후에도 히어로리즘 포인트가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Heroism이 남아 있고, Move가 차례가 끝날 때까지 반드시 그것들을 사용하여 환경 공격을 실시합니다.

또한 많은 영웅 공격 카드는 적을 다양한 물체로 발사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Knockback 상태 효과가 있습니다.이들 중 일부는 상태 효과를 더합니다. 예를 들어, 적을 퓨즈 박스에 부딪히면 적을 기절시켜 차례에 따라 움직이지 못하게 됩니다.Marvel의 미드나잇 선즈에서는 가능한 한 턴을 수행하고 모든 기회를 잡는 것이 우위를 점하기 위한 열쇠이므로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 카드 재그림을 자주 사용하고 카드를 너무 오래 저장하지 마십시오.

 

불필요한 카드를 제거하는 데는 재그림이 좋지만, 가장 좋은 카드에도 사용해야 합니다.특히 강력한 카드를 손에 넣고 사용하기에 완벽한 기회를 기다리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위험을 무릅쓰고 두 개의 Redraw 중 하나를 사용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것을 얻거나 다음 작업을 준비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Midnight Suns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무언가를 하는 것이 항상 더 낫고, 한 번에 두 개의 Redraw가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손에 들고 있는 카드는 잔인하게 다루어 주세요.만약 카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면, 혹은 현재 또는 다음 차례에 사용할 수 없다면, 마음에 드는 카드를 교환해 주세요.

 

 

4. 정기적으로 활동 확인

 

일반적으로 마블의 Midnight Suns를 통해 플레이할 때, 여러분은 모든 사람이 깨어 있고 활동적인 하루를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이 기회에 지도와 Superlink를 확인하여 누가 당신과 통화하고 싶은지, 새로운 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그럼 야드로 가서 영웅을 훈련시키는 스파링 세션을 시작하는 게 좋을 거야.이 일이 끝나면 Forge에 가서 당신이 시작한 연구 프로젝트를 확인해 보세요.하나의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경우 다른 업그레이드를 시작하여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흐름을 유지합니다.또, 미션을 개시하기 전에, 새로운 카드의 감마 코일의 분석, 자원의 아티팩트 조사, 또는 인텔 캐시의 복호화를 실시해, 히어로·Ops로 영웅을 송신하는 것도 확인해 주세요.

미션이나 다른 작업을 하면 밤까지 건너뛰게 됩니다.모두가 긴장을 풀고 잘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Forge, The Yard, Central, Mirror Table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따라서 이번에는 팀원들과 어울리고 행아웃을 시작할 때입니다.그러면 당신은 잠을 자고 새로운 날에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업그레이드를 정리하는 것만큼이나 팀원들과 어울리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낮과 밤의 어느 쪽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5. 수도원을 탐험하는 데 시간을 들인다.

 

낮과 밤 시간 동안 여러분은 수도원과 수도원의 경내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나중에 필요한 재료, 세트 완성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수집품 등 다양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당신은 또한 당신이 더 많은 Friendship XP를 얻으려고 할 때 영웅들에게 줄 수 있는 미션 아이템이나 선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탐험을 하다 보면 땅바닥에 다양한 색상의 빛나는 오브도 발견됩니다.소량의 공격, 스킬, 영웅 에센스 또는 크레딧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수도원 주변에 있는 장비를 점검하고, 구내에서 힘의 말을 사용하며, 악마의 개 찰리를 쓰다듬어 아케인 지식을 얻고 아케인 레벨을 높이십시오.아르케인 레벨이 높을수록 아르케인 상자의 보상도 강력해집니다.

 

 

6. 영웅들과 어울려서 친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행아웃은 다른 영웅들과 교류하기 위한 구실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이 각각의 영웅들과 우정을 쌓을 수 있는 주요한 방법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특정 영웅과의 우정 레벨을 높이면 해당 영웅에 대한 독점적인 게임 플레이 혜택과 외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므로 무시할 수 없습니다.행아웃 중에는 주인공과 좋은 대화를 나누고 마음에 드는 선물을 주는 데 더 많은 XP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대화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보너스 팁: 미션을 수행하는 영웅은 나중에 행아웃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의 우정 레벨은 Midnight Suns 전체의 팀 우정 레벨에도 모두 영향을 미칩니다.팀 우정의 레벨을 높이면 많은 피해를 주는 강력한 영웅 콤보 기능 카드와 같은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Forge의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를 먼저 받으십시오.

 

Marvel의 Midnight Suns를 Forge 및 Research에 액세스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플레이한 후에는 가능한 한 빨리 War Games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Gamma Coil 분석을 대폭 개선한 Foundry 업그레이드를 받으십시오.다음 날 경기가 끝나면 Foundry 업그레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즉시 설치하는 데 50 크레딧이 소요되므로 크레딧도 저장하십시오.주조 공장에서는 이제 감마 코일이 3개에서 4개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으며, 1개가 아닌 2개의 카드를 보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를 통해 초기에 영웅의 카드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전투용 카드 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8. 일반적인 임무에 시간을 들인다.

 

몇 시간 동안 게임을 한 후 미러 테이블에서 일반 미션을 잠금 해제합니다.특정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주요 스토리에서 벗어난 전투 접전입니다.카드 개선, 수도원 업그레이드 설치, 영웅 화장품 구입에 특히 유용합니다.일반 임무도 헌터가 이끌지 않기 때문에 3명의 영웅을 데리고 새로운 능력을 시험하고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크레딧이 부족하여 Forge와 야드의 스파링 세션이나 업그레이드 자금을 간절히 원하는 경우 일부 일반 미션에서 크레딧을 수여합니다.또, 카드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다양한 양의 에센스를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미션도 완수했습니다.다만, 새로운 카드나 영웅의 업그레이드를 희망하고 있는 경우는, Gamma Coils 와 Intel Cache 를 수여하는 일반적인 미션을 선택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