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AA급 대작 RPG 신작 게임 스타필드 출시일 및 쇼케이스 일정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3. 9. 21:55

본문

반응형

AAA급 대작 RPG 신작 게임 스타필드 출시일 및 쇼케이스 일정 확정

 

2023년 3월 9일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오픈 월드 RPG 스타필드의 발매일을 결정했다.

미국 현지 시간으로 8일,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발매일을 2023년 9월 6일로 확정, 발표한 것.

 

또한 발매일을 알리는 트레일러를 함께 공개했다.

 

광대한 우주 공간과 우주 정거장, 다양한 행성의 풍경을 보여주는 이 영상에서 게임 디렉터 토드 하워드는 "올해 스타필드가 나온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6월 스타필드 다이렉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약속했다.

 

과연 베데스다의  AAA급 대작 RPG 폴아웃, 스카이림 뒤를 이은 스타필드는 또 하나의 명작 게임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함 ㅋㅋㅋㅋ

광활한 우주 배경랑 게임디자인이랑 뭔가 상성이 안맞을꺼 같은 불안함....

 

https://youtu.be/RnahFoyu1BI

Starfield Official Launch Date Announcement

 

스타필드는 연기되었지만 이제 Xbox 및 PC에서 공식 출시일이 있습니다.
미지의 세계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Starfield는 Bethesda Game Studios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원래 2022년 11월 22일에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추가 개선을 위해 뒤로 밀려났습니다. 
Starfield의 출시일은 2023년 9월 6일입니다. 
Starfield는 Bethesda Game Studios가 Xbox 자사 스튜디오로 개발한 첫 번째 게임입니다.

2022년으로 밀려난 후, Bethesda Game Studios의 SF 모험이 마침내 출시일이 되었습니다.

Bethesda Softworks는 수요일에 게임의 추가 영상과 함께 새로운 출시 날짜를 공유했습니다. 플레이어는 2023년 9월 6일에  Starfield 에 뛰어드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출시일 발표 영상에서 토드 하워드 감독은 "우리는 이 게임에 우리 자신을 쏟아부었고, 우리가 얼마나 쏟아부을 수 있는지에 나도 놀랐다. 규모가 크다"고 말했다. 

Howard는 또한 Starfield가 6월 11일 Xbox 및 Bethesda Games Showcase에 이어 2023년 6월에 전용 Developer_Direct 쇼케이스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말처럼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최신 대작을 깊이 있게 설명해주는 스타필드 다이렉트는 2023년 6월 11일에 진행된다.

 

 

참고로 스타필드는 Xbox 시리즈 X|S와 PC로 독점 발매되며, Xbox 게임패스에서 첫날부터 이용 가능하다.

 

Starfield는 Bethesda Games Studios에서 Xbox 퍼스트 파티 스튜디오로 개발한 첫 번째 게임이며, 이 게임은 Xbox Series X, Xbox Series S 및 Windows PC에서만 독점 출시됩니다. 다른 모든 자사 Xbox 게임과 마찬가지로 Xbox Game Pass 의 첫날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023년은 Xbox의 일부인 Bethesda Softworks에게 강력한 해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게시자 Shadow는 올해 초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기 위해 Hi-Fi Rush를 떨어뜨렸고 Arkane Austin의 Redfall은 2023년 5월 2일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