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 23년 3월 신작 공개 더쇼23 니노쿠니2 고스트와이어도쿄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3. 3. 22. 07:38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 23년 3월 신작 공개 더쇼23 니노쿠니2 고스트와이어도쿄

 

2023년 3월 22일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공식 게임패스 3월 2차 신작 게임 업데이트를 발표함.

 

2023.02.10 - [게임 정보/게임 세일] - PC 게임패스 2023년 2월 신작 업데이트 정보 건담 등 한글화 게임 5종

 

PC 게임패스 2023년 2월 신작 업데이트 정보 건담 등 한글화 게임 5종

PC 게임패스 2023년 2월 신작 업데이트 정보 건담 등 한글화 게임 5종 2023년 2월 8일 마이크로소프트의 월정액 구독형 게임서비스 게임패스. 게임계의 넷플릭스라고 불리는데, 이번 2023년 2월 신작

snaketeacher1.tistory.com

 

1. 니노쿠니 II: 레버넌트 킹덤 - 더 프린스 에디션
(클라우드, 콘솔, PC) - 21일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올랐으나 쿠데타로 인해 쫓겨난 에반과 그의 모험을 도와주는 친구들이 새로운 왕국을 찾기 위한 장대한 모험을 시작한다. 에반의 세계를 통합하고, 강력한 악의 손길로부터 그의 국민들을 지켜야 하며, 모든 DLC가 포함된 RPG

옛날 옛적에 끝없는 전쟁으로 찢어진 세상이 있었다.하지만 위대한 왕이 나타나 이 세상을 영원히 바꿀 것이다.젊은 왕 에반과 함께 모든 DLC가 포함된 Prince's Edition의 새로운 왕국을 설립하십시오.

게임패스 2023년 3월 2차 신작 추가 업데이트 라인업 니노쿠니2

 

2. MLB 더 쇼 23
(클라우드, 콘솔) - 28일 (첫날 이용 가능)
야구의 꿈에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해주며, 좋아하는 선수, 라이벌 관계, MLB에서 좋았던 순간을 재현한다. 게임패스 회원이라면 얼리 액세스 번들 구입 시 인게임 아이템을 포함하여 3월 24일부터 조기 접속이 가능한 스포츠 게임

게임 패스로 첫날 이용 가능: MLB The Show 23은 다이아몬드 위에서 야구 꿈의 삶을 그 어느 때보다 가깝게 만들어 줍니다.좋아하는 선수, 좋아하는 라이벌, MLB의 모든 순간으로 게임에 충격을 주고 쇼를 즐기세요.일찍 경기장에 나갈래?게임패스 회원은 3월 24일 Early Access Bundle 구매로 게임 내 추가 아이템을 포함하여 4일 일찍 접속할 수 있습니다.MLB The Show 23의 새로운 업데이트 및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게임패스 2023년 3월 2차 신작 추가 업데이트 라인업 더쇼23

 

3. 인피니트 기타 (한국어)
(클라우드, 콘솔, PC) - 30일 (첫날 이용 가능)
메탈 워 머신이 다시 깨어났고, 당신의 일렉트릭 기타만이 그들의 기술에 대항할 수 있다. 파티를 모아 좋아하는 도끼를 튠업 한 뒤 강렬한 오리지널 사운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메카 배틀,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풍의 아트를 만끽하는 리듬 RPG

게임 패스로 첫날 이용 가능: 메탈 워 머신이 부활했습니다.전기 기타만이 메탈 워 머신의 기술을 바꿀 수 있습니다.파티장을 정리하고 좋아하는 도끼를 튜닝하여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생생한 예술, 아드레날린으로 가득 찬 메흐 배틀, 강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특징으로 하는 리듬 RPG로 록을 준비하세요.

게임패스 2023년 3월 2차 신작 추가 업데이트 라인업 인피니트기타

 

4. 고스트와이어 도쿄 한글판

Ghostwire:도쿄가 Xbox에 온다 – All-New Spider's Thread Update 4월 12일

눈 깜짝할 사이에 도쿄의 거의 모든 살아있는 인간들이 위협적인 안개가 슬금슬금 끼면서 사라진다.이 초자연적 재앙의 유일한 생존자인 아키토 씨로서, 예상 밖의 동료인 "KK"로만 알려진 탐정의 영혼과 함께 팀을 이루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도시를 점령한 다른 세계의 방문객들과 싸울 수 있는 힘을 가지고, 고스트와이어에 사는 사람들의 세계를 구하는 것은 여러분 둘에게 달려 있습니다. 도쿄, 곧 Xbox에 등장!

Xbox Game Pass 탑재 Xbox Series X|S 및 PC Game Pass 탑재 Windows 10/11 PC, Ghostwire: 도쿄는 무료 Spider's Thread 업데이트를 통해 싱글 플레이어의 히트곡에 새로운 스토리 컷씬, 삶의 질 향상, 보너스 게임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드립니다!

알 수 없는 것에 직면하다
도쿄가 적대적인 방문자들에 의해 넘쳐나기 때문에, 미스터리한 실종의 진상을 규명하고 사건의 책임을 주장하는 복면을 쓴 한냐를 막는 것은 선수들에게 달려있다.다양한 기술과 Ethereal Wabing을 연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아키토와 KK는 도쿄를 파괴로부터 구하기 위해 협력하고 정교하게 조정된 유령 사냥꾼이 될 것입니다.

게임패스 2023년 3월 2차 신작 추가 업데이트 라인업 고스트와이어 도쿄

아름다운 유령이 나오는 도쿄를 탐험하다
Tango Gameworks 팀이 차세대 기술을 사용하여 애정 어린 표현을 한 Ghostwire: 東京는 현대의 東京가 영혼에 의해 지배되는 진정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일본의 민담과 도시신화에서 탄생한 초자연적인 생물들을 만날 때 비가 내리는 길과 좁은 골목 위를 걷고, 붙잡고, 미끄러지세요.

시작 시 스파이더 스레드 업데이트 재생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되는 Spider's Thread 업데이트는 새로운 콘텐츠, 개선점,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 등 도쿄의 유령 거리에서 더 많은 것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Spider's Thread 모드를 사용하여 스킬을 테스트하고 메인 게임에서 새로운 퀘스트를 플레이하고, 강화된 포토 모드로 기념품을 캡처하고, 완전히 새로운 중학교 영역을 탐색하고, Quick Dodge나 Charge Rush 공격과 같은 새로운 전투 동작을 이끌어 내세요!Spider's Thread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Ghostwir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쿄 체험

Ghostwire가 초자연의 세계에 대비할 때: 도쿄는 4월 12일에 Xbox 게임 패스를 탑재한 Xbox 시리즈 X|S와 PC 게임 패스를 탑재한 Windows 10/11 PC를 발매한다.Ghostwire 상세: 공식 홈페이지에서 도쿄.

 

DLC / 게임 업데이트
시티즈: 스카이라인– 허브&트랜스포트– 3월 22일
도시: Skylines World Tour – The Last Stops는 3월 22일 쇼핑몰, 미니어처 및 스포츠 경기장 내 아프리카, 라디오 방송국(80년대 무비 튜닝, 팝 펑크 라디오, JADIA 라디오)을 포함한 새로운 콘텐츠 크리에이터 팩으로 시작합니다.

엘더 스크롤 온라인:운명의 낙서 DLC – 3월 28일
Xbox Game Pass 회원은 Xbox Store의 Crowns를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새로운 4인용 던전 2개를 발견하고 The Elder Scrolls Online에서 Shadow Over Morowind 사가를 시작하세요.운명의 낙서들3월 28일 Xbox One 및 Xbox 시리즈 X|S에서 볼 수 있는 Bal Sunnar의 Telvanni 이상과 Scrivener's Hall의 Daedric 컬트 영혼 쟁탈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Forza Horizon 5: Rally Adventure – 3월 29일
Forza Horizon 5 Rally Adventure가 3월 29일에 공개됩니다!특수 제작된 랠리 몬스터를 몰고 튼튼한 시에라 누에바를 정복하십시오.타임 랠리와 다중 차량 경주에서 가장 스릴 있는 지평선의 경로를 공격하십시오.10대의 신차에서 거대한 먼지 자국과 변형 가능한 도로의 강도를 느껴보세요.Game Pass 회원은 프리미엄 애드온 번들을 10% 할인하여 3월 29일에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게임패스 2023년 3월 1차 신작 업데이트 라인업

 

돌아온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곧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며, 오늘 여러분의 밀린 업무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Minecraft Legends 및 MLB The Show 23과 같은 프리 인스톨 파일을 몇 개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말고 오늘 게임을 선택하세요.

게임패스 2023년 3월 1차 신작 추가 업데이트 라인업

 

길티 기어 -스트라이브 -(클라우드, 콘솔 및 PC)
Gilty Gear 시리즈에서 개척된 최첨단 2D/3D 하이브리드 그래픽은 Gilty Gear -Strive-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새로운 예술적 방향과 향상된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지금까지 격투 게임에서 보았던 것을 뛰어넘을 것입니다.렛츠 록!

데드 스페이스 2(클라우드) EA Play – 3월 9일
USG 이시무라호를 타고 네크로모르프에 감염된 지 3년 후, 아이작 클라크는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우며 스프롤이라 불리는 우주정거장에서 깨어납니다.EA Play를 통해 Xbox Cloud Gaming을 통해 새로운 적과 싸우고 이 거대한 무중력 환경을 탐색하여 진실을 발견하십시오.

데드 스페이스 3(클라우드) EA Play – 3월 9일
아이작 클라크와 병장과 함께 타우 볼란티스의 얼음 행성으로 우주를 건너 여행을 떠나보세요.존 카버, 네크로모르프 사태의 근원지를 파괴할 거야EA Play를 통해 Xbox Cloud Gaming으로 눈사태, 얼음 오르막, 거친 황야, 그리고 치명적인 진화된 적들의 군대를 극복하고 인류를 임박한 종말로부터 구하십시오.

발하임(게임 미리보기) (콘솔)– 3월 14일
PC Game Pass와 함께 제공되며 Xbox 콘솔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발하임은 북유럽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절차적으로 생성된 세계를 배경으로 한 1~10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잔혹한 탐험과 생존 게임이다.강력한 무기를 만들고, 긴 집을 짓고, 강력한 적을 죽여서 오딘에게 자신을 증명하라!

니노쿠니II: 레벤넌트 킹덤– 더 프린스 에디션(콘솔 및 PC)– 3월 21일
옛날 옛적에 끝없는 전쟁으로 찢어진 세상이 있었다.하지만 위대한 왕이 나타나 이 세상을 영원히 바꿀 것이다.젊은 왕 에반과 함께 모든 DLC가 포함된 Prince's Edition의 새로운 왕국을 설립하십시오.

게임 업데이트
Fallout 76: 돌연변이 침입– 지금 이용 가능
돌연변이 침공이 왔고 데일리 작전 임무의 돌연변이가 공공 이벤트를 감염시켰습니다!추가 보상 및 과제를 위해 매시간 돌연변이 공개 이벤트를 재생하고 Daily Ops로 돌아가 확장 보상을 받고 새로운 장소, 적 및 돌연변이를 경험하십시오.돌연변이 침입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No Man's Sky: 프랙탈 업데이트– 지금 이용 가능
No Man's Sky 업데이트 4.1 프랙탈로 무한한 우주에 완전히 빠져보세요!가장 놀라운 발견, 놀라운 Utopia Speeder 우주선, 삶의 질과 접근성 향상 등의 카탈로그를 소개합니다.자세한 것은 이쪽.

헤일로 인피니트 시즌 3: 에코즈 위인– 오늘 이용 가능
Halo Infinite의 최대 멀티플레이어 업데이트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시즌 3: Echoes Within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100단 배틀 패스, 새로운 맵, 새로운 모드, 그리고 처음으로 새로운 무기와 장비 아이템을 제공한다.자세한 내용은 343 Industries의 라이브 퍼포먼스 책임자인 Sean Baron과의 인터뷰를 참조하십시오.

도둑의 바다:행운의 요새와 5주년 기념행사– 3월 16일과 20일
운명의 요새가 3월 16일에 다시 달아오르고 있어요!새로운 행운의 상자는 금고에 숨겨져 있으며, 이 상자들을 오랫동안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해적들에게 탐나는 화장품과 표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새로운 해적 전설의 항해와 세계의 변화를 즐기세요!또, 3월 20일, 전용 로그인 보너스, 기간 한정 셀카 벽, 초대형 커뮤니티 위크엔드 이벤트로 '도둑들의 바다' 5주년을 축하하자!'도둑들의 바다'가 어떻게 5주년을 맞이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