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엑스박스 엑시엑 콘솔 디아블로4 번들 패키지 출시 정보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3. 4. 2. 11:57

본문

반응형

마소 엑스박스 엑시엑 콘솔 디아블로4 번들 패키지 출시 정보 

 

Xbox 시리즈 X – Diablo IV 번들로 성역을 위한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IV와 함께 베타 주말을 두 번 마감했고, 게임이 6월 6일 전 세계 런칭에 가까워짐에 따라 매우 흥분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완전한 게임을 빨리 손에 넣고 싶다면, 우리는 Xbox 시리즈 X – 디아블로 IV 번들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이 번들에는 Xbox 시리즈 X와 무선 컨트롤러, Xbox 시리즈 X|S & Xbox One용 디아블로 IV, 디아블로 IV용 페이스 마운트 아머의 케이퍼리슨이 있는 라이트 비어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오늘부터 Xbox 시리즈 X – 디아블로 IV 번들을 559달러(추정 소매 가격)에 선주문 할 수 있으며, 이 번들은 6월 6일 디아블로 IV와 함께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https://youtu.be/6kv4LTeW9Qg

디아블로4 나 강림! 아직안 죽은 블리자드 릴리트 등장 시네마틱 연출 영상

 

 

Xbox 시리즈 X – Diablo IV 번들에 포함됨 
디아블로 IV: 끝없는 살육의 악, 무수한 능력, 악몽 같은 던전, 전설의 약탈이 담긴 궁극의 차세대 액션 RPG를 경험해 보십시오.캠페인 솔로 또는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어둠의 배경과 매혹적인 스토리를 통해 기억에 남는 캐릭터를 만나거나, 플레이어가 마을에서 만나 거래하거나, 월드 보스와 싸우거나, PvP 존에 내려와 다른 플레이어와 자신의 스킬을 테스트하는 광범위한 엔드 게임 및 공유 세계를 통해 악행을 저지를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디아블로 IV용 페이스 마운트 아머의 캐퍼리슨이 포함된 라이트 비어 마운트는 번들에 포함되어 있으며 게임 내 마운트의 잠금을 해제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아이템에는 Battle.net 계정이 필요합니다.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을 좋아하는 팬을 위해 콘솔과 PC용 디아블로 III용 이나리우스 윙스 & 이나리우스 멀록 펫, PC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용 레이지 마운트의 아말감, 모바일용 움베르 윙드 다크니스 화장품 세트도 포함되어 있다.이 게임들은 디아블로 IV 번들과 별도로 판매되며 Battle.net 계정이 필요합니다.

 

가장 빠르고 강력한 Xbox로 전투력을 강화하세요.
Xbox Series X는 사용자 정의 1TB SDD를 포함한 Xbox Velocity Architecture에 의해 구동되므로 더 많은 시간을 들여 끊임없는 악마를 퇴치하고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빠른 로딩 시간은 콘솔이 언제든지 전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또한 디아블로 IV는 4K에서 초당 60프레임으로 실행되므로 더 날카로운 캐릭터, 밝은 세계, 버터의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로 타락한 성역 땅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지옥이 무너지면 포위된 마을을 탈환할 준비를 하고 무기고에 있는 12테라플롭스의 그래픽 처리 능력을 갖춘 악몽 같은 지하감옥을 파헤쳐 보십시오.  

하이 헤븐스와 불타는 지옥의 끝없는 싸움에 동참하여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강력한 Xbox로 Sanitary의 운명을 걸고 싸우십시오.지금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및 전세계 참여 소매점에서 Xbox 시리즈 X – Diablo IV 번들을 예약 주문하십시오.  

 

지옥의 봉인이 풀린다
Xbox Series X – Diablo® IV 번들을 구매하여 드높은 천상과 불타는 지옥 사이의 끝없는 전투에 참여해 보세요. Diablo IV® 인게임 보너스 아이템 포함**

 

엑시엑 디아블로4 번들 콘솔 패키지 상품 구성품 내용

1.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콘솔 본체

2. 엑시엑 무선 패드 컨트롤러 1개

3. 초고속 HDMI 케이블

4. 디아블로4 게임 스탠다드 에디션

5. 디아블로4 DLC 탈것 등 꾸미기 아이템

엑시엑 디아블로4 번들 콘솔 구성품 내용

 

엑시엑 콘솔 본체 특징

 

블리자드 신작 게임 디아블로4 특징

창조주를 만나세요
릴리트가 영겁의 추방 이후 어둠의 의식에 의해 소환되면서 성역이 다시 한 번 어둠 속으로 떨어졌습니다. 이에 악이 퍼지고 릴리트의 부활을 받드는 새로운 이교도 무리가 나타나면서 증오가 성역을 집어삼킬 위기에 처했습니다.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선택과 퀘스트, 타락, 전리품으로 가득한 끊임없이 성장하는 세계인 성역에서 길을 개척하세요. 동료 모험가들과 힘을 합쳐 포위된 마을을 되찾고, 악몽 같은 던전을 탐험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싸우세요.

무한한 캐릭터 성장
어둠에 맞서 흔들리지 않는 캐릭터를 만드세요.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 특성, 능력을 조합해 진행할수록 더욱 강해지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세요.

전설적인 장비, 장대한 전투
다양하고 강력한 무기, 갑옷, 능력을 손에 넣고 실험하여 성역을 위협하는 악마들에 맞서 싸우세요. 다양한 능력을 조합하여 몰입도 높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