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이게 뭔 게임이야 ㅋㅋㅋ 섬머레슨 한글화 발매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0. 12. 18:3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이게 뭔 게임이야 ㅋㅋㅋ 서머레슨 한글화 발매 확정!


ㅋㅋㅋㅋ PSVR로 나오는 게임인 서머 레슨(サマーレッスン, Summer Lesson).


오늘 날짜인 2016-10-12에 국내 한글화 발매가 확정됐네요 ㅋㅋㅋㅋ


VR 게임중 기대작이라길래 뭔가 봤더니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남자의 게임일세...



섬머레슨은 반다이남코에서 제작 및 유통하고 

철권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하라다 카츠히로가 개발하고 있다고 함.


대충 공식 트레일러 영상보니까 고3 여학생을 과외 시키는 게임인듯 -_-;;;

근데 초반부터 DLC를 같이 광고하네???

(텔테일 시리즈처럼 에피소드 형식으로 쪼개파는건가? 아님 걍 미친듯한 DLC팔이???)




참고로 PSVR 전용 게임이기 때문에 

PS4 + PSVR 두가지 제품을 모두 구매해야 할 수 있습니다.

PS4 Pro 50만원 + PS VR 60만원 + 타이틀 가격까지 지불해야 즐길 수 있음 -_-;;;


국내에는 2017년 봄 발매 예정이라고 함.


(진짜 앞으로 VR시대가 오면 전자여친, 남친 타이틀이 엄청 나올것 같은 느낌.
서머레슨이 매니악해서 국내에 대박날것 같진 않고
차라리 엑소 or 박보검 같은 연예인 모델링을 따서 만들면 국내 대박나지 않을까?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