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3년 연말에 나온다는 프린세스메이커2 리제네레이션 게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8. 13. 09:53

본문

반응형

23년 연말에 나온다는 프린세스메이커2 리제네레이션 게임 정보

약간 프린세스메이커2의 또 다른 리마스터 느낌인것 같음.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패키지판 12월 21일(목) 발매

- CFK, ‘프린세스 메이커 2’ 30주년 기념 패키지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발매 결정!

- 현세대 콘솔 기반으로 그래픽, 애니메이션과 부가기능 등 다양한 부분에 걸쳐 퀄리티 업 시도

- 일러스트, OST 등이 포함된 스페셜 팩도 발매 예정!

- 오는 12월 21일(목), 국내와 대만, 홍콩 지역 대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PS5 패키지 발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는 오늘(10일), 일본 블리스 브레인(Bliss Brain)과 협력해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의 패키지판을 오는 12월 21일(목) 발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은 1993년 발매되어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 중 최고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프린세스 메이커 2’의 30주년 기념작이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은 초대 ‘프린세스 메이커 2(PC-98판)’으로부터 30주년을 맞이한 만큼,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원작자이자 캐릭터 디자인도 직접 맡은 아카이 타카미 감독이 새롭게 그래픽을 다시 그려냈다.

23년 연말에 나온다는 프린세스메이커2 리제네레이션 게임 정보

 


 ‘프린세스 메이커 2’에 대하여

 

‘프린세스 메이커 2’는 별이 내려준 딸의 아버지가 되어 아이를 키우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아이를 키우는 기간은 10세부터 18세까지 총 8년. 딸은 게임 속에서 어른이 되어가는 동안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된다. 딸의 꿈은 공주가 되는 것이지만, 키우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자, 당신은 이 소녀를 위해 어떤 꿈을 그려나가시겠습니까?

 

 

 

 ‘새로워진 그래픽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은 2004년 발매한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제일 중요한 그래픽은 원작자 아카이 타카미 감독이 초대 ‘프린세스 메이커 2’인 PC-98판에 가까운 느낌으로  새로 그려냈다. 또한, 현세대 게임 환경에 맞춰 고해상도 그래픽으로 제작, 세밀하면서 엄선한 퀄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

 

 

 

 

 

● 오프닝 애니메이션 추가

 

요나고 가이낙스에서 제작한 새로운 오프닝 애니메이션이 추가된다. 아카이 타카미 감독이 이끄는 팀이 제작하는 애니메이션에서는 새로운 ‘아버지’가 되는 플레이어와 ‘딸’과의 장래를 생각해볼 수 있는 내용이 될 것이다.

 

 

 딸의 상태를 아는 것이 육성의 첫걸음

 

본 작품은 육성 시뮬레이션이기에, 딸의 상태를 항상 파악해 육성에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서 ‘리제네레이션’에서는 딸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파라미터를 항상 표시해, 딸의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딸의 장래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확인하고 확실히 육성해 나가자.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은 ‘프린세스 메이커 2’ 30주년 기념에 맞게, 스페셜 팩도 발매한다. 풍성하게 구성된 만큼 원작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구성품 및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스페셜 팩

 

 

- 스페셜 팩 전용 패키지

 

‘프린세스 메이커 2’ 30주년 기념을 더욱 빛내기 위해, 아카이 타카미 감독의 신규 일러스트를 사용한 패키지 박스

 

 

- 아트북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일러스트를 비롯해 원화나 오프닝 무비의 그림 콘티, 여기에 과거의 일러스트, 인터뷰를 수록한 아트북..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5CD)

 

PC- 98판, DOS/V판, TOWNS판, 그리고 리파인 사운드 트랙에, 본편을 위해 어레인지된 버전을 추가한 총 5장의 세트 사운드 트랙을 동봉한다.

 

 

현재도 많은 유저가 시리즈 최고의 작품으로 기억하는 만큼,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프린세스 메이커 2’의 30주년 기념 패키지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은 오는 12월 21일(목), 닌텐도 스위치와 PS5 패키지로 국내를 포함, 대만, 홍콩지역에 출시된다.

 

 

● 게임정보

 

게임명: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Princess Maker 2 Regeneration)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발매일: 2023년 12월 21일(목)

가격: 미정

개발사: Bliss Brain

퍼블리싱: CFK Co., Ltd.

장르: 육성 시뮬레이션

플레이어: 1인

대응언어: 한글,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저작권 표기: ©YONAGO GAINAX ©Bliss Brain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CFK.

 

'30주년을 맞아 새로워진 프린세스 메이커 2'를 내세우고 있는 본작은 2004년 발매된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에 기초하고 있으나, 비주얼에 차이가 있다.

 

왼쪽이 리제네레이션, 오른쪽이 리파인

아카이 타카미가 PC-98 버전에 가깝게, 고해상도로 다시 그린 그림이 바캉스와 엔딩에 적용된 것이다.

 

 

 

 

또 딸의 상태를 알 수 있는 파라미터가 항상 표시되기 때문에 한눈에 체크할 수 있어 육성 시 편리하다.

 

 

 

 

발매 시기는 일본의 경우 2023년 12월 21일로 예정되어 있고, 대응 플랫폼은 PS5, PS4, SWITCH, PC(스팀)이며, 한국어를 포함한 5개 언어를 지원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