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구랑 코옵 멀티 하기 좋은 PC 스팀 최고의 협동 게임 2023년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8. 15. 17:49

본문

반응형

친구랑 코옵 멀티 하기 좋은 PC 스팀 최고의 협동 게임 2023년 리스트

 

Steam 플랫폼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놀라운 협동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Steam 플랫폼 덕분에 PC 플레이어가 구매, 다운로드 및 즐길 수 있는 수많은 놀라운 게임이 있습니다. Steam Greenlight 프로그램은 인디 개발자가 자신의 제품을 추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매월 수많은 게임이 서비스에 출시되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Steam은 또한 편리한 친구 목록 및 초대 기능 덕분에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서로 매우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플랫폼을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뛰어다니고 함께 협동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로 만듭니다. Steam에는 AAA 릴리스부터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멋진 협동 게임이 있습니다. 서비스에 떠다니는 기억에 남는 협동 모험을 더 잘 지적하기 위해 Steam에서 최고의 협동 게임 과 플레이어가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

 

1.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Sons Of The Forest 숲의 아들들

대략적인 게임 길이
11시간(현재 얼리 액세스이므로 시간이 변경될 예정임)
장르
서바이벌 호러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8
Endnight Games는 2014년에 매우 인기 있는 공포 서바이벌 게임인 The Forest를 출시했습니다 . 거의 10년이 지난 지금 스튜디오는 Sons of the Forest 의 새로운 모험으로 돌아왔습니다 . 이 속편은 팬이 첫 번째 릴리스에서 즐겼던 것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몇 가지 놀라움이 있습니다. 이 타이틀은 현재 앞서 해보기 단계에 있지만 개발자들은 후속 패치 및 릴리스를 설명하는 카운트다운 타이머와 함께 앞으로 몇 달 동안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데 단호합니다.

Sons of the Forest는 혼자 플레이할 수 있지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원래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지, 함정, 방어 시설을 구축하고 친구와 함께 지역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2.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

대략적인 게임 길이
50시간 이상
장르
농업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4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인디 게임 중 하나인 Stardew Valley는 실제로 매우 재미있고 강력한 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모여 자신의 농장을 지을 수 있지만, 한 플레이어는 "소유자"가 되고 다른 플레이어는 농장 일꾼으로 일하게 됩니다. 즉, 플레이어는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소유자가 온라인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캐릭터는 해당 플레이어의 특정 세계에 저장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멀티플레이어에는 각 플레이어가 자신의 NPC와 결혼할 수 있는 기능과 농장 부지에 (캐빈을 통해) 플레이어 주택을 추가로 건설할 수 있는 기능과 같은 고유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스로 퀘스트를 추적하고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3.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For The King 포더킹

대략적인 게임 길이
10시간 이상
장르
롤플레잉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3

턴 기반 RPG는 엄청나게 재미있지만 For the King에서 입증된 것처럼 친구들과 함께하면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이 멀티플레이어 협력(동시에 최대 3명의 플레이어) 스토리 기반 모험에서는 플레이어가 클래스를 선택한 다음 적과 싸우고 결정을 내리고 지식을 밝히기 시작합니다. 탐험할 수 있는 지역과 참여해야 할 전투가 많이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오버월드와 전투 중에 자신의 차례를 갖습니다. 플레이어는 무기를 교체하여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캐릭터를 강화하거나 약화시킬 수 있는 일련의 주사위 굴림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4.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Overcooked! 2 오버쿡드2

대략적인 게임 길이
7시간
장르
요리 시뮬레이션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4

퍼즐, 전략 및 기술 기반 도전을 찾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Overcooked를 확인해야 합니다! 2.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순한 요리 게임으로 시작한 것이 곧 광란으로 바뀌고 이후 레벨에서 제대로 작동하려면 상당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배고픈 고객에게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서로 재료를 던지고 올바른 요리 스테이션을 사용하도록 협력해야 합니다. 각 레벨에는 별 기반 시스템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더 잘 수행하여 더 많은 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우 도전적일 수 있고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하고 기이한 주방 환경에서 경주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엄청난 재미입니다.

 

 

5.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Phasmophobia

대략적인 게임 길이
18시간 이상
장르
서바이벌 호러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4

정말로 겁을 먹게 할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은 Phasmophobia를 시도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 이 인디 릴리스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위치에 들어가 초자연적인 증거를 수집해야 합니다. 겉보기에 일상적인 탐험으로 시작한 것은 플레이어가 그들이 조사하고 있는 영혼이 적대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곧 혼돈으로 바뀝니다. Phasmophobia 는 어둡고 칙칙하며 특히 VR에서 플레이할 때 완전히 무서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친구를 데려와 공포와 긴장을 해소할 수 있으며 많은 게임 메커니즘은 플레이어가 각 위치에서 살아남기 위해 협력하고 소통해야 하므로 협동 플레이를 위한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6.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It Takes Two 잇테이크투

대략적인 게임 길이
12 시간
장르
모험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2

재미있고 열광적인 협력 경험을 원하는 사람은 It Takes Two를 목록의 맨 위에 올려야 합니다. A Way Out을 제작한 동일한 스튜디오에서 나온 이 릴리스는 협동 게임의 걸작입니다. 스토리가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아트 스타일도 환상적이며 게임 플레이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It Takes Two 의 액션과 퍼즐로 가득한 챕터를 통해 여정에서 서로를 지원해야 합니다 .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든 플레이어는 리더십과 지원 역할 사이를 끊임없이 오가며 각광을 받는 데 시간을 보낸 후 파트너를 강조하고 향상시킵니다. 훌륭한 협동 멀티플레이어 경험이 얼마나 놀라운지를 보여주는 아름답게 균형 잡힌 릴리스입니다.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It Takes Two 잇테이크투




7.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테라리아

대략적인 게임 길이
60시간
장르
활착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8

많은 사람들이 Minecraft를 사실상의 건축, 제작 및 생존 게임으로 간주하지만 Terraria 가 그 이상은 아니지만 매력적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이 릴리스는 픽셀화된 2D 횡스크롤 모험을 위해 3D 블록 미학을 버립니다. Minecraft 와 마찬가지로 Terraria 의 세계는 절차적으로 생성되므로 두 번의 플레이가 동일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Minecraft 세션 보다 조금 더 어려운 것을 갈망하는 사람들은 훨씬 더 심층적인 전투 시스템과 플레이어가 더 나은 장비를 위해 싸우고, 갈고, 탐색하게 할 어려운 보스의 배열을 위해 Terraria 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Terraria는 혼자서도 즐길 수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협동 조합 또는 그룹으로 Terraria 전체를 자유롭게 다룰 수 있습니다.



8.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레프트 4 데드 2

대략적인 게임 길이
10시간 이상
장르
1인칭 슈팅 게임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4

Turtle Rock Studios가 최근에 원래 Left 4 Dead 릴리스의 영향을 받은 게임인 Back 4 Blood를 출시했지만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좀비와 싸우는 수정 사항을 얻기 위해 Left 4 Dead 2 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Left 4 Dead 2가 2009년에 출시된 이후로 협력 장면에서 경이로운 부분을 차지했기 때문입니다. 원래 릴리스에서 약간 업그레이드된 동시에 환상적인 게임 플레이의 모든 핵심 게임 플레이 요소를 유지합니다. 경험. 최종 결과는 매력적이고, 빠르게 진행되고, 바쁘고, 엄청나게 재미있는 속편입니다.
레프트 4 데드 2는 AI 파트너와 함께 혼자서도 경험할 수 있지만 협동 플레이를 통해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많은 모드 지원과 사용자 지정 캠페인을 통해 Left 4 Dead 2 에 막 뛰어든 플레이어는 친구들과 함께 탐색할 수 있는 수많은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9. 스팀 코옵 추천 게임 - 발하임

대략적인 게임 길이
70시간 이상
장르
활착

플레이어 수(온라인 협동)
10

어렵지만 보람 있는 또 다른 릴리스인 Valheim은 ​​플레이어가 바이킹 역할을 맡는 인디 히트작입니다. 생존하기 위해 새로운 모험가는 피난처를 건설하고, 무기를 제작하고, 갑옷과 기타 도구를 고정할 재료를 수집해야 합니다. The Forest 및 그 속편과 유사하게 , 플레이어는 꽤 어려운 적을 피하거나 얽히게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자신이 약하고 무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Valheim 은 ​​전투 접근 방식에서 좀 더 " Dark Souls 와 유사" 하며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적을 물리치기 위해 적의 공격 패턴과 행동을 배워야 합니다. 쓰러뜨려야 할 당당한 보스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플레이어가 친구를 데려와 여행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