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머드코어6 공략 정보 경량 및 중량 스타일 초보자 추천 육성 빌드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8. 27. 08:49

본문

반응형

아머드코어6 공략 정보 경량 및 중량 스타일 초보자 추천 육성 빌드 세팅 방법

2023년 8월 25일 출시한 프롬소프트웨어 차기작 액션 게임 아머드코어6 루비콘의화염 한글판 ARMORED CORE Ⅵ FIRES OF RUBICON.

초보자 추천하는 육성  및 장비 빌드 가이드 정보.

 

모든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한 모든 Armored Core 6 최고의 빌드

Armored Core 6 최고의 빌드는 플레이어가 가능한 최고의 기계 로드아웃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한 전투에서 좋은 것이 다른 전투에서는 그다지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C6의 최고의 빌드는 일반적으로 특정 위협과 상대에 대응하고 약점을 활용하며 조종사의 플레이 스타일을 칭찬하도록 만들어진 상황에 맞는 빌드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플레이어가 시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투와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한 세 가지 강력한 빌드를 아래에 모았습니다. 여기에서 마음에 드는 것이 분명 있을 테니 Armored Core 6: Fires of Rubicon의 최고의 기계 빌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ARMORED CORE 6를 위한 최고의 기계 빌드

우리는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Armored Core 6에 대한 세 가지 최고의 빌드를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매우 강력하고 적절한 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경량 구조 (민첩성/속도/근거리)
헤비급 빌드 (강화/일정 압력/중거리)
중간급 빌드 (근접/다재다능/만능)

 

https://youtu.be/73z1r_ETaMA

메카닉 액션겜으로 돌아온 프롬 차기작 신작 아머드코어6 스토리 트레일러

 

1. ARMORED CORE 6를 위한 최고의 경량 빌드

이 빌드는 생각이나 고려가 거의 필요하지 않은 근거리 무기를 사용하여 가볍고 민첩한 것에 중점을 둡니다.

오른손 : WR-0777 Sweet Sixteen 산탄총
왼손: WR-0777 Sweet Sixteen 산탄총
오른쪽 어깨: Vvc-706PM 플라즈마 미사일 발사기
왼쪽 어깨: Vvc-706PM 플라즈마 미사일 발사기
머리 : HD-011 멜란더
코어: 나이트 헤론/40E
무장 : 나이트헤론/46E
다리 : EL-TL-10 견고함
부스터 : ​​IA-C01B : 길즈
FCS: FC-008 탤벗
발전기: VP-20C
확장: 터미널 아머


이것이 우리가 가장 성공한 빌드입니다. 속도를 늦추지 않고 돌진할 수 있는 가볍고 빠른 기계와 생각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무기, 즉 모든 노력을 이동에 집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P가 9000에 불과하면 특별히 탄력적이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것입니다. AOE 공격으로 적의 방어막을 무너뜨리기 위해 플라즈마 사격을 퍼붓고, 그들이 ACS 과부하에 도달하면 돌진하고 두 개의 산탄총 배럴을 코에 꽂고 방아쇠를 당깁니다. 속사를 선호한다면 산탄총을 DF-MG-02 Chang-Chen 기관총으로 교체해보세요.

아머드코어6 추천 경량 육성 세팅

 

 

2. ARMORED CORE 6를 위한 최고의 헤비급 빌드

이 빌드는 크고 부피가 크며 끊임없는 중거리 화력에 중점을 둡니다.

Right hand: DF-GA-08 HU-BEN Minigun
왼손 : SG-026 할데만 산탄총
오른쪽 어깨 : VE-60SNA 스턴니들 발사기
왼쪽 어깨: Vvc-700LD 레이저 드론
머리: IA-CO1H: 하루살이
코어: 07-061 마인드 알파
암즈: 04-101 마인드 알파
다리 : LG-033M 베릴
부스터: BC-0400 뮬
FCS: FCS-G2/P05
발전기: VP-20D
확장: 펄스 갑옷


느리고 앉아있는 오리가 되는 것에 만족한다면 이 무거운 네발동물 구조는 보스와 하수인 모두를 다룰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실제로 상당히 다재다능합니다. 열쇠는 결코 누그러지지 않는 것입니다. 적을 약화시키고 미니건과 레이저 드론으로 공격을 계속한 다음, 기회가 보이면 스턴 니들을 발사하십시오. 무언가가 너무 가까워지거나 기회가 보이면 Haldeman은 새 무기를 찢어버릴 것입니다. 또는 원한다면 다른 근거리 무기로 자유롭게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미니건을 양손으로 휘두르는 것을 꽤 좋아합니다.

아머드코어6 추천 헤비급 중거리 육성 세팅 방법

 

 

3. ARMORED CORE 6를 위한 최고의 미디엄급 빌드

마지막으로, 이 중간 무게와 방어 빌드는 Fires of Rubicon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인 레이저 블레이드 검을 사용하기 전에 다양한 옵션에 중점을 둡니다.

오른손: Vvc-760PR 플라즈마 소총
왼손: Vvc-770LB 레이저 블레이드
오른쪽 어깨: 45-091 JVLN 베타 폭발 미사일 발사기
왼쪽 어깨: VP-61 PS 펄스 쉴드
머리 : HC-2000 파인더 아이
코어 : BD-012 멜란더 C3
암: AC-2000 툴 암
다리 : 06-041 마인드 알파
부스터: FLUEGEL/21Z
FCS: FCS-G2/P05
발전기: DF-GN-06 MING-TANG
확장: 펄스 갑옷


마지막으로, 중간에 무언가를 원하는 사람들과 모든 것을 위한 무언가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다재다능한 빌드에는 많은 이질적인 부분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더 숙련된 조종사가 필요할 수 있지만 결과는 꽤 인상적입니다. 플라즈마 소총과 미사일 발사기는 평범한 기계를 충분히 잘 처리할 것이며, 이 빌드의 메커니즘으로 인해 움직임이 약간 멈췄다 시작하는 반면, 화력과 옵션의 범위는 여러분이 어떤 위협에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아머드코어6 추천 블레이드 검 세팅 육성 방법


최고의 Armored Core 6 무기, 총 및 장비

AC6에서 기계에 장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최고의 Armored Core 6 무기는 필연적으로 상황에 맞게 설계되어 빌드 및 플레이 스타일의 세부 사항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검부터 산탄총, 발사대, 에너지 무기에 이르기까지 대다수의 플레이어에게 추천할 수 있는 몇 가지 뛰어난 무기가 있습니다. 게다가 더. Armored Core 6에서 가능한 최고의 무기고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전장에서 시험해 볼 수 있는 최고의 무기를 선택해 보세요.

 

ARMORED CORE 6 최고의 무기

 

경험에 따르면 Armored Core 6의 최고의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검/근접 무기: Vvc-770LB 레이저 블레이드
장점: 막대한 데미지, 넓은 범위, 무한한 사용
단점: 와인드업은 플레이어를 제자리에 고정시키고 수직성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블레이드는 완전히 충전되면 파괴적이며, 근처의 모든 것을 휩쓸고 꿰뚫는 거대한 베기로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를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현명하게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수평으로 베는 것은 불규칙하게 배치된 적들이 머리 위로 흔들리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기관총/돌격소총: DF-MG-02 Chang-Chen 기관총
장점: 대형 탄약 클립, 상당한 피해량, 빠른 연사력, 가벼운 무게
단점: 인상적이지 않은 범위, 개별 샷의 효과가 거의 없음


DF-MG-02는 훌륭하게 작동하는 운동 무기로 우리가 선택한 것입니다. 너무 복잡하거나 까다롭지 않으면서 훌륭하게 작동하는 것입니다. 사거리가 짧고 개별적으로 약한 사격으로 인해 한동안 적의 정면에 있어야 하지만 그렇게 하면 피해가 실제로 쌓입니다.

 

최고의 산탄총: WR-0777 Sweet Sixteen 산탄총
장점: 데미지가 크다, 가볍다
단점: 단발 클립, 매우 짧은 범위


Sweet Sixteen을 양손으로 휘두르는 것은 경량 빌드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접근 방식 중 하나입니다. 뛰어들어 상대방의 머리를 날려버리거나 한 번의 사격으로 보스 체력 막대의 3분의 1을 빼앗는 것입니다. 단점은 당신이 그 파괴적인 샷을 위해 플레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착지할 수 있다면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것입니다.

 


최고의 에너지 무기(휴대용): Vvc-760PR 플라즈마 소총
장점: AOE 샷, 적당한 데미지, 더 큰 효과를 위해 충전 가능
단점: 느린 발사체, 돌격 사격이 당신을 멈추게 함, 적은 탄약 보유량


760 플라즈마 소총은 손에 더 큰 에너지 파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직접 착지할 필요가 없는 느린 발사체는 주변에 AOE 폭발을 일으키기 때문에 강력하게 발사되며, 느린 적에게 또는 큰 피해를 원할 때 항상 충전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어깨 무기(키네틱): BML-G1/P03VTC-08 미사일 발사기
장점: 좋은 데미지, 피하기 어려움, 방패 회피자
단점: 중간 정도의 손상과 무게


BML-G1 미사일 발사기는 초기에 획득했지만 매우 안정적인 점이 있지만 특정 보스에 대한 펀치는 부족합니다. 대부분의 빌드와 대부분의 적에 대해 잘 작동하는 만능 옵션으로 많은 어깨 무기의 특수성이 부족합니다.

 

 

최고의 어깨 무기(에너지): Vvc-706PM 플라즈마 발사기
장점: 피하기 매우 어렵고, 넓은 AOE, 놀라울 정도로 친절한 EN 배출, 플레이어를 멈추지 않음
단점: 다소 무거움, 데미지가 크지 않음

Vvc-706PM 플라즈마 발사기는 다중 잠금, 빠르게 움직이는 발사체 및 넓은 AOE를 모두 갖추고 있어 목표물 명중이 보장되는 경계선입니다. 우리는 이 무기의 더 큰 버전을 선호하지만, 더 작고 더 강력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703 모델도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