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머드코어6 공략 정보 레이븐 보스전 전투 팁 이기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8. 28. 21:31

본문

반응형

아머드코어6 공략 정보 레이븐 보스전 전투 팁 이기는 방법

아머드 코어 6의 후반 3장 임무 중 하나에서, 당신은 최근에 점령된 기지를 PCA 군함의 소규모 함대에 의해 탈환되는 것으로부터 방어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아군 아케버스 MT와 함께 전투를 벌일 거라고 들었습니다만, 도착하면 PCA와 아케버스 병력은 모두 사망했습니다.더 조사해보면 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장 코어 조종사 이름은...까마귀.

맞아요, 게임 시작할 때 훔친 용병 자격증의 주인이 돌아와서 그들은 화가 났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기기 매우 어렵지만, 로드아웃과 전략의 적절한 조합으로 당신은 왜 그 타이틀이 당신의 것이 되어야 하는지를 증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여기 이 보스 싸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여기에 가장 적합한 빌드가 무엇인지, 레이븐의 모든 공격과 피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아머드 코어 6 레이븐 보스전 대비 최고의 빌드, 무기 및 적재량

레이븐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아머드 코어 6에서 가장 어려운 보스 중 하나이며, 주요 이유는 그들이 당신에게 끊임없는 공격 압력을 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들의 대부분의 공격은 개별적으로 피하기 어렵지 않지만, 그들이 결코 오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는 사실은 여러분이 시간이 지나도 너무 지치지 않도록 방송 시간, 속도, 그리고 회피 기동성을 최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다리가 역방향으로 연결된 경량 장갑 코어를 사용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가벼운 디자인은 레이븐의 거침없는 공격을 피할 수 있을 정도로 민첩함을 보장하고, 역관절 다리가 제공하는 점프 부스트를 통해 EN을 되찾기 위해 잠시 착륙한 후 공중으로 다시 쉽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아머드 코어 6 레이븐 보스전 대비 최고의 빌드

우리는 이 전투에서 다양한 무기 조합을 시도해 보았는데, 당신이 손에는 이중 소총을, 어깨에는 이중 미사일 발사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낫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근접 무기나 산탄총을 사용하면 성공할 수 있지만, 우리가 보기에 레이븐에게 가까이 가는 것은 그들이 근거리에서 수행할 수 있는 파괴적인 공격(아래에 있는 공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때문에 좋지 않은 생각입니다.또한, 소총과 미사일 발사기는 많은 탄약을 가지고 있는데, 이 전투는 긴 전투이기 때문에 필요할 것입니다.

 

펄스 아머 또는 어썰트 아머 중 하나가 이 보스 싸움에서 당신의 확장에 매우 효과적입니다.전자는 활성화되면 에너지 보호막을 생성하여 전체적인 데미지를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후자는 레이븐이 공격적으로 가까이 날아와 해로운 에너지 폭발로 공격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레이븐은 종종 이 범위에서 자신들의 어썰트 아머를 사용하려 할 것입니다.

 


ARMORED CORE 6 보스 가이드:레이븐을 이기는 방법

레이븐은 매우 치명적인 적수이며, 당신이 무엇을 하든 그들과의 싸움은 길고 힘들 것입니다.하지만 올바른 전술을 사용하면 그들의 피해 중 최악의 상황을 피할 수 있고, 그들을 지치게 하고 결국에는 치명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범위에서, 레이븐은 주로 지속적인 총알과 미사일로 공격합니다.탄환은 대부분 간단한 호버스트래핑으로 피할 수 있지만, 미사일을 완전히 피하려면 탄환이 명중하기 직전에 날아오는 방향으로 빠른 부스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경보기가 울리면 레이븐이 폭발성 대포를 발사할 거라는 뜻입니다.퀵 부스팅을 사용하면 측면으로 피할 수 있지만, 지상에 있는 경우에도 폭발 반경이 여전히 클립으로 고정되어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공중에 떠 있으라고 해요.


레이븐이 당신을 향해 빠른 부스팅을 비정상적으로 시작할 때, 당신만의 빠른 부스팅을 사용하여 도망치십시오.세 가지 공격 중 하나를 피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가까이에서 레이븐은 어썰트 아머를 작동시키거나 대포 포탄을 쏘거나 말뚝 벙커로 파괴적인 근접 공격을 감행할 것입니다.이러한 모든 것은 Raven이 애초에 가까이 가지 못하게 함으로써, Quick Boost를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피할 수 있습니다.


대포나 레이븐의 어택 아머로 인해 당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이렇게 되면, 레이븐은 당신이 움직이지 않는 동안 당신을 즉시 죽이거나 치명적인 건강 상태에 빠뜨릴 수 있는 유료 파일 벙커 공격을 할 것입니다.이것은 레이븐의 가장 치명적인 공격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레이븐으로부터 상당한 거리를 두고 소총과 미사일로 그들을 지속적으로 공격해야 합니다.이 기회가 있는 동안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두 소총이 비틀거릴 때 완전히 장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약 50%의 건강 상태에서 Raven은 복구 키트를 사용하여 백업을 복구합니다.당신처럼, 그들은 이것을 세 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 싸움이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는 주된 이유입니다.


레이븐의 동료가 COM을 통해 "이 용병은 잠재력이 있다"고 언급하면 더 이상 사용할 수리 키트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점을 명심하여 싸움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장갑 코어의 상태가 50%가 될 때까지 수리 키트를 보관하십시오.이것은 긴 싸움이기 때문에 3개의 수리 키트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이 싸움에는 뚜렷한 단계가 없습니다.그것은 단순히 소모, 인내, 인내의 전쟁입니다.

 


라이플과 미사일로 지속적인 압력을 유지하면서 레이븐이 당신에게 던지는 것의 대부분을 성공적으로 피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미사일 발사기가 고갈되기 시작할 때 그것들을 격추시킬 것입니다.일단 그렇게 되면, 축하할 시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 전체에서 가장 힘든 보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물리치고, 게임을 끝까지 밀고 나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숙련되었다는 것을 알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븐이 친절하게도 당신이 이번 임무에서 싸워야 할 좌초된 PCA 함대를 돌봐주었기 때문에 3장에서 할 일은 몇 단계 앞서 나타난 거대한 얼음 벌레를 제거하기 위해 당신의 동맹국들과 협력하는 것뿐입니다.즐거운 사냥 되세요.


ARMORED CORE 6 보스 가이드:카타프랙트를 이기는 방법

카타프랙트는 탱크의 무적의 거너트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약점을 공략하는 요령을 터득하면 얼마나 취약한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여기 그것과의 싸움의 전체 개요가 있습니다.

전투 내내, CATAPRCT는 기관총 사격과 수직 미사일을 여러분에게 발사할 것입니다. 호버링 중에 간단한 측면 이동으로 전자를 피할 수 있는 반면, 후자는 측면으로 빠른 부스트를 사용하여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경고 표시기는 레이저를 쏘려고 할 때마다 나타납니다. 경고 표시기를 마우스로 가리키거나 뒤로 빠르게 부스팅하여 경고 표시기를 피하십시오.탱크가 지상에 있다는 사실을 이용하는 것이 그들이 놓치도록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공중에 있을 때 발사해야 하는 위쪽 각도가 그들을 더 쉽게 피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가능할 때마다 탱크 전면에 있는 노출된 MT 코어를 쏘십시오. 탱크의 스태거 미터가 매우 빠르게 축적될 것입니다.일단 CATAPRAC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한 후에는 MT 코어를 장착한 무기로 폭파하여 큰 피해를 입힙니다.


당신이 EN을 충전하기 위해 착륙할 때, 상사가 당신을 들이받으려고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빠른 부스팅을 사용하여 측면으로 이동하거나, 탱크의 충전이 가까운 거리에서 시작된 경우 어썰트 부스팅을 사용하여 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약 50%의 건강 상태에서, CATAPRCT는 전술을 바꾸고 더 회피적이 되어 MT 코어에 각도를 잡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공격을 피하는 데만 집중하면 됩니다.


무엇보다도, 여기서 인내심을 가지세요.지나치게 공격적이 되면 EN이 없는 상태에서 그라운드를 밟게 되어 상사가 레이저로 당신을 매우 쉽게 때릴 수 있습니다.당신은 피해를 입힐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보스는 또한 이 단계에서 거대한 레이저 빔이라는 새로운 공격을 얻습니다.레이저 대포에서 파란색 에너지를 충전하는 빛나는 공이 언제 오는지 확인하고 폭발을 피하기 위해 측면으로 공격 부스트를 사용하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2단계에서는 CATAPRACH를 중간 범위로 유지합니다. 2단계에서 레이저 확산 공격을 더 자주 사용할 것이며,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카타프랙트의 MT 코어에 누워있는 동안 레이저를 계속 피하면 PCA의 슈퍼 탱크가 연기가 자욱한 껍질로 변할 것입니다.축하합니다. PCA의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를 제거했습니다. 당신과 당신과 같은 용병들과 당신을 고용하는 회사들이 루비콘에 대한 압박을 약화시키면서 더 많은 작전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