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2023 마소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인터뷰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3. 8. 30. 22:14

본문

반응형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2023 행사장 마소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인터뷰 내용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이밍 브랜드 엑스박스의 대표 필스펜서.

 

필 스펜서 인터뷰:

게임스컴 복귀, 새로운 게임에 대한 우리의 헌신, 그리고 스토커 2를 보여주는 특별한 느낌.

 

게임스컴이 시작되자, 저는 우리 둘 다 쾰른을 방문하는 동안 상사와 잠깐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었습니다.Phil은 돌아와서 기쁩니다 – 그리고 그는 단지 게임스컴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작, 게임 개발 및 출시 예정인 게임의 운율 측면에서 다시 돌아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그리고 [게임스컴과 같은 행사에 참가하여 팀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볼 것이 많습니다. 특히 이것은 2017년 이후 그의 첫 직접 게임컴 출연이기 때문입니다.그는 토드 하워드 감독과 함께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스타필드 게임플레이를 소개하고 Xbox의 50,000 평방 피트 부스를 방문한 것에서 신선합니다.방 안의 분위기를 묘사하는 단어가 하나 있다면, '기쁨'은 그것을 포착합니다.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2023 마소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인터뷰

"이것은 현재 진행 중인 가장 큰 소비자 게임 쇼이며, 게임스컴의 중요성이 어떻게 커졌는지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팀으로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기회를 살펴보았습니다.스타필드가 나올 것이고, 포르자 모터스포츠가 그 뒤를 이을 것입니다. 우리는 존재감을 갖고 싶어하는 많은 파트너들이 있고, 우리는 '우리 부스를 위해 50,000 평방 피트를 갖자.'라고 말했습니다.유럽은 중요하고 게임은 분명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투자하고 있고 보여줄 것이 많습니다.저는 올해 올 수 있어서 기쁩니다.그리고 지금까지의 반응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이는 변곡점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단 두 달 전에 분기마다 퍼스트 파티 게임을 출시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한 후, 우리는 그 약속을 현실화하고 있습니다.

"2023년과 2024년을 내다보면서 우리는 자신감이 넘치고 앞으로 많은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스타필드와 포르자 모터스포츠 뿐만 아니라, 올 가을에 분명히 둘이 될 것입니다. 저는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했던 콘솔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의 드롭을 매우 좋아합니다. 이것이 제가 할 게임입니다.하지만 알다시피, 아라: 역사는 부스 안에 있습니다.타워본은 부스 안에 있습니다Hellblade II 및 Avoard와 같은 게임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V 모멘트는 다른 행사에서 발표된 하이파이 러쉬와 향상된 퀘이크 II에 이어 Xbox의 올해 세 번째 깜짝 출시입니다.여름 Xbox Games Showcase 이외의 쇼에 대한 놀라움을 저장하고 싶은 경우인지 묻습니다. 하지만 대답은 더 간단합니다.

"모든 게임이 45분짜리 스타필드 다이렉트를 쇼케이스의 일부로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실제로 여러 비트가 필요합니다.하지만 우리는 창작자들에게 그들의 이야기와 그들이 무엇을 위해 촬영하고 있는지 말할 시간을 줄 시간이 필요합니다.Directs에서 Showcase, 여기 Gamescom에 이르기까지 연중 여러 순간 동안 이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이야기를 끝내기 전에 필은 올해 엑스박스 부스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을 지적하고 싶어합니다.우크라이나의 분쟁 상황 속에서 만들어진 STACKER 2는 게임스컴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 자체로 승리입니다.

스펜서는 "우리는 큰 게임 쇼에 와 있습니다. 저는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 팀에게 가서 그들이 겪은 일에 대해 이야기하면 비디오 게임에 대한 논의는 거의 무의미해 보입니다."라고 말합니다."삶의 경험 측면에서, 그들이 우크라이나에서 살아왔던 것들.팀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현재 상황을 들어보면 사람들은 안전할까요?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그랬거나 그랬던 것은 아닙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자부심을 가지고 경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비디오 게임의 의미를 초월합니다. 우리가 비디오 게임의 일부로 여기에 있다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저는 STOKER 2가 나오기를 원하고, 저는 그것이 훌륭하기를 원하지만, 그 어떤 것보다 저는 그 팀이 안전하기를 원합니다.그리고 저는 그들의 게임을 만드는 것이 다른 것들 중에서도 그들에게 집결지를 만들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 그들 주변에서 일어나는 많은 끔찍한 일들로 인해, 그들은 이것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무엇이든 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에게 중심을 제공하기 위해 이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우리는 그들의 과정에 도움이 되는 부분이 되기 위해 노력해왔지만, 그것은 모두 그들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확신에 관한 것이었습니다.부스에 STAKER 2 섹션이 있고, 플레이가 가능하며, 팀 일부가 여기에 있다는 것은 매우 특별합니다."

어제 STAKER 2를 연주하기 위한 대사들은 그 사실을 증명합니다.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는 것의 즐거움은 모두가 시도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입니다.부스의 다른 곳에서는 RPG Towerborne이라는 최초의 플레이 가능한 액션 빌드와 같은 것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 Xbox Wire의 전체 프리뷰를 읽고 – 그리고 문명 시리즈를 작업한 많은 개발자들의 웅장한 전략에 대한 새로운 접근인 Ara: History Untold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읽으십시오.그리고 복잡하고 멋진 등반 기술로 저를 놀라게 한 Don't Nod's Jusant를 꼭 지켜봐 주세요.

Gamescom은 오늘도 계속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쇼에 참석하지 않았다면 놓치지 않으셔도 됩니다.3일간의 스트림 이벤트 동안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스토커 2: 최초의 플레이 가능한 데모로 직접 해보기

 

스토커 2: 초르노빌의 심장은 첫 인상을 남깁니다. 첫 번째 순간에는 플레이어 캐릭터인 스키프가 래드 블라스트 숲의 바닥을 가로질러 뻗어 아래를 내려다보고 돌연변이 개가 다리를 씹는 것을 봅니다.패닉, 총소리, 그리고 개가 근처의 대기 이상에 의해 우연히 잡히고 폭발하는 것을 신호합니다.제가 말씀드렸듯이, 첫인상은 정말 멋집니다.

컬트 클래식 1인칭 몰입형 슈팅 게임 시리즈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속편은 분명히 처음부터 관심을 끄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게임스컴에서 이 최초의 플레이 가능한 빌드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는 것은 여러 가지 측면에서 그것을 보여줍니다.

 

쇼플로어 데모에서 가장 놀라운 요소는 제공되는 자유입니다.개발자 GSC Game World는 이것이 거대한 게임의 아주 작은 부분이며,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일부 현지인들과 대화하도록 지시하는 신비로운 낯선 사람과의 짧은 장면 설정 대화를 제외하고는 데모는 탐색 외에 다른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이것은 게임 전체의 명확한 지표이며, 처음부터 선택권을 제공하고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세상입니다.

 

그런 선택들은 처음부터 저를 괴롭힙니다. 저는 개들로 둘러싸인 판잣집에 도착하기 전에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약탈하면서, 몸에 가득 찬 검문소를 살금살금 지나갑니다.갑자기 한 사람이 흉기를 들고 나오는 것을 보고 즉시 총을 발사합니다.저는 제가 지시받은 지역 주민들을 쓰러뜨리고 있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단순히 제가 여파를 받을 개들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놀랍게도, 이 게임은 저에게 이것에 대한 실패 상태를 주지 않습니다. 저는 (급한) 선택을 했고 그에 대한 결과를 지불해야 합니다.저는 사이드 퀘스트를 끝낼 수 있는 능력을 잃지만, 제가 얻는 여분의 약탈품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총놀이는 빠르고 잔인합니다. 무기는 망치만큼 발사되지 않으며, 심지어 가장 작은 권총에도 뚜렷한 킥을 합니다.저는 적 도적들의 진영을 마주치게 되는데, 그들은 눈에 띄면 공격하고, 그들은 순식간에 그들을 뚫고 지나갑니다. 하지만 그들이 처리하는 엄청난 피해 때문에 제 메드킷을 자유롭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제 옆에 있고, 다른 일부는 벽과 차량 뒤에 숨어 불을 끄는 것을 보는 교활한 인공지능이 필요합니다.여기서 교훈은 분명합니다. 준비하고, 똑똑하고, 무자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GSC 게임 월드는 언리얼 엔진 5의 힘을 명확하게 하여 분명하게 추악한 세상에 아름다움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 The Zone (이 대체 지구의 핵 이후 초르노빌 제외 구역에 붙여진 이름)은 낮고 차가운 빛으로 잘려나간 버려진 건물들; 기름지고 반짝이는 와포로 부서진 실밥 숲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rped 현실; 그리고 황야에서 긁어내고 있는 조용한 인간성의 주머니.

 

 

결국, 저는 다른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잘리시아라는 지역 마을을 찾는 것입니다.하지만, 제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저는 지역 라디오 방송이 임박한 '방출'을 알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는 바람이 불면서 하늘이 붉게 변하고 번개가 땅을 치기 시작하면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빠르게 알게 되었습니다.저는 낙진 대피소 입구로 달려가서 마지막 컷 장면이 나오는 것을 봅니다. 마스크를 쓴 인물이 문에서 나타나 시간의 아슬아슬한 순간에 곧 의식을 잃게 될 제 캐릭터를 안으로 끌어들입니다.

그것은 그 첫인상에 꽤 가까운 것입니다 – Stacker 2는 오리지널 게임의 냉혹한 잔인성과 감질나는 미스터리를 유지하면서 블록버스터 순간 사이에 설정된 플레이어의 자유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The Zone이 Xbox Series X|S 및 Windows PC(Xbox Game Pass 및 PC Game Pass 포함)와 관련하여 어떤 다른 공포와 발견을 가지고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