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신상 휴대용 스트리밍 게임기 플스포털 및 이어폰 공식 후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9. 10. 11:08

본문

반응형

소니 신상 휴대용 스트리밍 게임기 플스포털 및 이어폰 공식 사용 체험 후기 정보

플레이스테이션5 플스5의 리모트 휴대용 게임기 플스포탈과 공식 게이밍 이어폰과 헤드폰 신상 발매전 사용 체험기 내용.

참고로 이번에 나온다는 소니 신상 휴대용 게임기는 살짝 골때리는 컨셉인데

2020년 11월 코시국때 출시한 플스5 콘솔 게임기의 리모트 스트리밍 전용 게임기임 ㅋㅋㅋㅋ

그냥 닌텐도 스위치 같은 독립된 휴대용 게임기가 아니라 집에 플스5 거치형 콘솔 게임기가 있는 사람이 돌아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게 디스플레이랑 패드 컨트롤러를 합친 원격 와이파이 전용 게임기 ㅋㅋㅋ

별도의 내부 저장소는 없으며 와이파이 무선 연결(15Mbps 권장)을 통해 PS5 콘솔에 설치된 게임을 원격으로 즐길 수 있는 디바이스

대신 화면은 8인치 1080p 해상도 60프레임 LCD 터치스크린에 200달러 가격이라고 함.

이거 사면 플스5 있는 사람이 집안 방 돌아다니면서 갓오브워2 스파이더맨2 게임 플레이 가능 ㅋㅋ


[체험기]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 및 Pulse Elite 무선 헤드셋

이번 신제품은 여러분께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 입니다.

2023년08월31일

 

요약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르는 상태로 체험에 임했지만, 끝나고 나니 새로운 기대와 만족감으로 가득했습니다.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3D 오디오와 유저 친화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Pulse Elite 무선 헤드셋 및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는 PlayStation 팬들에게 지금껏 느껴본 적 없는 게임 플레이 환경을 선사할 것입니다.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를 활용해 차원이 다른 게임 플레이 환경을 즐겨보세요.



1. 플레이스테이션 포탈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 사용 후기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반으로 나눠 고화질 LCD 디스플레이를 붙여 놓은 제품을 상상해 보세요. 이전에 Project Q라는 코드네임으로 소개된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PlayStation 타이틀을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리모트 전용 기기입니다.

DualSense 컨트롤러 경험
가장 큰 특징은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생생한 경험을 동일하게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저는 ASTRO’s PLAYROOM을 플레이 하는 동안 용수철이 달린 점프슈트의 탄력과 Cooling Springs를 거닐며 사박사박 밟히는 해변의 모래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품의 마감에서 느껴지는 안정적인 그립감부터 실감나는 적응형 트리거 효과까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익숙한 감각을 완벽하게 담아냈습니다.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해당 제품은 최대 60fps을 지원하고, 60hz로 실행되는 8인치 LCD 1080p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넉넉한 화면 크기 덕분에 게임 내 UI와 메뉴의 텍스트는 편안한 자세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을 정도로 높은 가독성을 제공합니다. 저는 Returnal의 어두운 외계 행성부터 ASTRO’s PLAYROOM의 밝고 경쾌한 플랫포밍 타이틀 등을 체험하면서 생상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면서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구현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 사용 후기

터치 스크린과 터치 패드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터치 패드 대신 터치 화면으로 유사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하단 모서리 부분을 엄지로 쭉 늘리면 화면에 가상 터치 패드를 나타내는 반투명 직사각형 두 개가 나타납니다. ASTRO’s PLAYROOM에서 터치패드를 위로 밀어 슈트의 지퍼를 잠그는 데 마치 지퍼를 직접 올리는 것과 같은 매끄러운 플레이를 경험했습니다.

인상적인 성능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를 처음 플레이 했을 때부터 느꼈지만 반응 속도가 탁월합니다. 물 흐르듯이 자연스러운 게임 플레이 경험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ASTRO’s PLAYROOM의 precision platforming과 Returnal의 다이내믹한 액션을 빈틈없이 구현해 깊은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8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에서 PlayStation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익숙한 PS5의 홈 메뉴도 선명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는 동일한 로컬 Wi-Fi 네트워크의 5GHz 대역 채널에 연결 되었지만 다른 Wi-Fi 채널에도 작동합니다. 유선 네트워크에 연결된 PS5를 무선 라우터로 연결해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버튼 설정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버튼은 대부분 익숙한 위치(예: 페이스 버튼, 트리거, 옵션, 만들기 버튼 등)에 배치되어 있어 익숙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기 왼쪽의 PS 버튼과 오른쪽의 마이크 음소거 버튼 등 위치가 바뀐 버튼도 있습니다.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에 새롭게 추가된 버튼도 있습니다. 볼륨 버튼은 오른쪽 상단, 전원 버튼은 왼쪽 상단에 있으며, Pulse Elite 또는 Pulse Explore 연결에 사용되는 PlayStation Link 버튼은 왼쪽에 있습니다.

3.5mm 오디오 출력/입력
사용 중인 이어폰이 있으신가요? PlayStation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의 아래에 위치한 3.5mm 플러그에 유선 이어폰을 연결해 사용가능합니다.

 

 

2. 펄스 익스플로어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 체험 후기

충전 케이스
블랙 앤 화이트 컬러에 PS5와 유사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충전 케이스입니다. 케이스를 닫아 한쪽 측면에 있는 USB-C 포트로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커버를 뒤로 밀면 이어버드가 보이는데요, 케이스 안쪽의 작은 자석에 이어버드가 붙어 있어 언제든지 바로 꺼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특히 충전 케이스의 마그네틱 슬라이드를 여닫을 때마다 기분 좋은 딸깍 소리가 들려서 그런지 자꾸만 손이 가는 디자인입니다.

착용감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는 착용감이 안정적이고 가벼우며, 생생한 오디오를 지원하여 게임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4가지 크기의 이어 팁을 함께 제공하여 사람마다 귀에 맞는 팁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살짝 돌려서 양쪽 귀에 착용했을 때 PlayStation 로고가 똑바로 보이면 올바르게 착용한 겁니다.

볼륨 및 링크 버튼
감각으로 버튼을 찾아 쉽고 빠르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각 이어버드에는 볼륨을 조절하는 위/아래 버튼과 이어버드를 재연결하거나 페어링 기기로 전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링크 버튼이 있습니다.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 체험 후기




3. 펄스 엘리트 Pulse Elite 무선 헤드셋 체험 후기

프리미엄급 무선 헤드셋
Pulse Elite 무선 헤드셋은 정수리에 맞게 늘어나는 유연한 밴드와 견고함과 부드러움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이어패드가 귀를 감싸줍니다. 착용하고 게임에 몰입하다 보면 헤드셋을 쓴 사실조차 잊을 만큼 편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스마트한 접이식 붐 마이크
끝을 당기기만 하면 접이식 붐 마이크가 쭉 늘어나며, 원하는 위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만 누르면 간단하게 마이크를 음소거 할 수 있으며, 음소거 처리되면 주변에 주황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보관과 충전을 한번에
원하는 위치에 헤드셋을 걸어둘 수 있는 충전 걸이가 Pulse Elite 무선 헤드셋과 함께 제공됩니다. 전원 케이블을 거치대에 연결하면 내부의 접점을 통해 헤드셋이 손쉽게 충전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