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마리오 원더 공략 정보 모든 스페셜 월드 스테이지 들어가는 입구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10. 24. 20:49

본문

반응형

슈퍼마리오 원더 공략 정보 모든 스페셜 월드 스테이지 들어가는 입구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의 스페셜 월드의 스테이지

모든 코스가 별 5개짜리의 극악한 난이도를 자랑한다. 

이번 작은 엔딩을 보기 이전에 스페셜 월드에 진입하는 것이 가능한데, 각 월드 별로 스폐셜 월드로 향하는 입구로 들어가 스테이지를 하나 씩 해금하는 구조이다. 

스페셜 월드 진입 경로에는 보통 별 4개짜리 스테이지가 배치되어있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에는 스페셜 월드로 들어가는 입구가 7개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스 스페셜 월드는 이 게임의 가장 어려운 코스의 본거지이며, 이 코스를 통해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특별한 입구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스페셜 월드로 들어가는 입구는 7개로 게임의 6개의 표준 월드와 꽃잎 섬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이 안내서는 출입구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플레이어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원더스 스페셜 월드가 제공해야 합니다.

 

토관바위 평원 SP 데굴펄린의 가시 건너기 파이프-록 고원 세계 1 특별한 세계 입구

입장 조건
토관바위 평원 달인 배지 챌린지 제트 런 Lv.1 클리어

 

파이프-록 고원을 통해 스페셜 월드로 이동하려면 플레이어는 마리오 원더의 불러시 익스프레스 코스에서 비밀 출구를 이용해야 합니다.이 출구를 이용하려면 일련의 벽돌 블록을 돌파할 수 있는 엘리펀트 파워업으로 코스의 우르르 몰린 구간의 끝에 도달해야 하며, 파이프-록 고원 내의 독특한 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황혼의 숲 속의 샘과 우주의 호포스는 그 길 위에 있고, 특별한 세계의 입구로 바로 연결됩니다.

슈퍼마리오 원더 공략 정보 모든 스페셜 월드 스테이지 들어가는 입구

 

뭉게뭉게산 SP 하늘의 리듬블록 플러프-퍼프 피크 월드 2 스페셜 월드 입구

입장 조건
뭉게뭉게산 달인 배지 챌린지 스프링 Lv.1 클리어

 

마리오 원더의 플러프-퍼프 피크에서 특별한 월드 입구를 찾고 있는 플레이어는 월드 로얄 시드를 획득한 후 플러프-퍼프 피크 플라잉 전함 바로 앞 지역으로 돌아와야 합니다.여기서 팬들은 오른쪽으로 가서 점프를 완료해야 합니다.점프! 점프! 그리고 스프링 피트 1 엑스퍼트 배지 챌린지로 워프 포인트에 접근합니다.

 

황금 폭포 SP 쏟아지는 데굴데굴바위 샤이닝 폴즈 월드 3 스페셜 월드 입구

입장 조건
황금 폭포 그랜드시드 저택 재방문

 

샤이닝 폴스에서 로열 시드를 획득한 후, 마리오 원더 플레이어들은 세계 정상에 있는 로열 시드 맨션으로 돌아와야 합니다.포플린 사부는 이 건물 안에서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낼 것이고, 그는 로열 시드 맨션의 왼쪽에 위치한 스페셜 월드의 입구를 열 것입니다.

 

해뜨거 사막 SP 스네이크폴의 유혹 선베이크드 사막 월드 4 특별한 세계 입구

입장 조건
해뜨거 사막 달인 배지 챌린지 투명 Lv.1 클리어

 

선베이크 사막에서 특별한 세계의 입구를 찾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마리오 원더의 쇼바 저택의 비밀 코스에서 비밀 출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시작하지 않은 사람의 경우, 코스의 마지막 룸에 있는 벽돌 블록 더미를 부수고 생성된 구멍에 높은 녹색 블록을 밀어넣으면 해당 출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그 후 팬들은 플라이트 오브 더 블룸스 코스와 인비저빌리티 I 엑스퍼트 배지 챌린지를 간단히 완료해야 워프 포인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곰팡 광산 SP 심연의 도넛 라이드 곰팡이 광산 세계 5 특별한 세계 입구

입장 조건
곰팡 광산 도움을 기다리는 포플린들의 광산 2차 클리어

 

곰팡이 광산의 마지막 코스인 포플린 구조 작전을 완료하고 로얄 시드를 획득한 후 플레이어는 해당 레벨을 다시 재생하기만 하면 됩니다.정말로 포플린 가족을 두 번째로 구하는 것은 특별한 세계의 입구를 열 것입니다.

 

 

마그마 밀림 SP 태양의 스피드 킹 깊은 마그마 보그 월드 6 특별한 세계 입구

입장 조건
마그마 밀림 달인 배지 챌린지 스프링 Lv.2 클리어

 

딥 마그마 보그에서 스페셜 월드 입구에 접근하려면 플레이어가 25개의 원더 시드를 획득하고 이를 사용하여 봉쇄를 해제해야 합니다.그 봉쇄는 세계의 바닥에서 왼쪽으로 가서 마그마 튜브와 드래곤 본야드 코스를 통해 파도타기를 통해 놀이를 함으로써 가능합니다.2D 마리오 게임의 팬들이 스페셜 월드 입구로 가는 길에 직면하게 될 도전은 이러한 과정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봉쇄를 넘어선 여러 가지 어려운 단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플레이어는 25 시드 차단을 해제하기 전에 마리오 원더의 딥 마그마 보그에 있는 거의 모든 원더 시드를 수집해야 합니다.여기에는 코스의 체크포인트로 떨어지기 직전에 천장에 구멍을 뚫고 유지하는 'Rrumbas Rule' 내의 비밀 출구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Wonder Seeds'가 포함됩니다.

 

 

플라워 제도 SP 날아라! 굼바 수련장 꽃잎 섬 특별한 세계 입구

입장 조건
플라워 제도 동굴을 통과해라! 꽃충이 레이스 클리어

 

참가자들은 딥 마그마 보그 입구 근처에 위치한 위글러 레이스인 스펠렁킹!을 완주함으로써 꽃잎 섬에서 특별한 세계로 들어가는 입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