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파이더맨 공략 정보 피터파커 마일스 전투 추천 스킬 특성 트리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10. 26. 22:01

본문

반응형

스파이더맨 공략 정보 피터파커 마일스 전투 추천 스킬 특성 트리

2023년 10월 20일 출시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스튜디오 독점작 플스5 게임 마블스 스파이더맨2 한글판 Marvel's Spider-Man 2.

인섬니악 게임즈에서 개발,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한 Marvel's Spider-Man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자 공식 넘버링 2번째 작품.

참고로 마블스 스파이더맨1 2018년 /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확장팩 2020년 출시.

그리고 3편은 2023년 플스5 전용 독점작으로 출시됨 ㅋㅋㅋ

해외 메타크리틱 평점 91점을 찍으며 명작급 게임으로 평가받음.

스파2 초보자 입문자 전투 추천하는 특성 스킬 트리 정보.

 

1. 공유 공용 스파이더맨 스킬 트리에 먼저 투자

공유 스킬 트리는 Peter와 Miles 모두에게 혜택을 주며, 각 스킬 포인트마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공유 트리에 있는 기술이 기본 게임 플레이에 더 기본적이며 웹 노래 업그레이드, 전투 기동 및 기타 보너스를 통해 게임을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슬링샷 발사 후 스킬 트리의 가운데와 오른쪽 부분에 포인트를 붓습니다.

루프 디 루프와 코너 테더는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제품이며, 도시를 훨씬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콤보 리서플라이와 퍼펙트 닷지 리차지는 장치와 능력에 대한 더 많은 가동 시간을 제공하여 싸움에서 더 치명적으로 만들고 도구 상자를 더 자주 꺼낼 수 있습니다.

 

거기서부터 스킬 트리 왼쪽에 있는 웹 채찍과 웹 쓰로우를 통해 적들을 무장 해제하고 물갈퀴가 있을 때 이리저리 던지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왼쪽에서 가장 좋아하는 능력은 월 스래시입니다. 

궁지에 몰리면 천리처럼 발차기로 적을 찌를 수 있습니다.

한편, 멋진 모습의 테이크다운을 많이 하고 싶다면, 파이어드 업은 스파이더맨에게 콤보가 높을수록 더 많은 포커스를 부여합니다.

적의 폭도를 빠르게 처치하고 아주 멋지게 보이는 가장 스타일리시한 방법입니다.

 

스파이더맨 공략 정보 피터파커 마일스 전투 추천 스킬 특성 트리

 

2. Miles Morales의 스킬 트리에서 업그레이드할 내용

피터는 스파이더맨 2의 가장 큰 미션과 싸움에서 조금 더 두드러지는 등장인물이지만, 마일즈의 힘은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그의 독을 충전한 전기 공격은 곳곳에 번개를 쏘고 군중을 통제하는 데 좋습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베놈 점프와 베놈 점프: 마스터를 먼저 잡고 체인 라이트닝: 파워 압도(볼트가 3개에서 6개로 증가)와 리버스 플럭스: 부스트(번개 볼트가 추가로 생성됨)로 이동할 가치가 있습니다.

결국 나무 오른쪽에는 마일즈가 베놈 블래스트 최후의 공격을 위해 업그레이드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커다란 폭발성 번개 공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덮치고 혼자서 만남을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모든 것을 버릴 가치가 있습니다.

전투 중간 사진 촬영 결과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스파이더맨2 마일즈 모랄레스 추천 특성

 


3. Peter Parker의 스킬 트리에서 업그레이드할 내용

피터는 베놈의 능력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스파이더맨 팔 공격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공격은 종종 훨씬 더 목표물이 되고 항상 사용하는 것만큼 보람을 느끼지는 못합니다.

제 조언은 피터의 스킬 트리의 베놈 쪽이 열릴 때까지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거기서 왼쪽으로 쭉 내려가 심비오테 스트라이크를 타고자 합니다.

확장, 심비오테 양크: 확장, 서지: 저항하지 마.목표는 베놈(전쟁의 신 크라토스의 분노 모드를 생각하는)으로 피터의 서지를 궁극적인 공격으로 만드는 서지: 파워 스파이크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피터는 활동할 때 일반적인 적들을 아주 빠르게 차례로 쓰러뜨릴 수 있으며, 표준 펀치 콤보만으로도 보스들에게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맨2 피터파커 추천 스킬 트리

 


4. 스파이더맨 수트 업그레이드 추천 특성

좋은 소식은 피터와 마일즈가 모두 같은 슈트 업그레이드를 한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포토옵스, 프롤러 스테이시, 미스테리움, 그리고 다른 오픈월드 활동들로부터 얻은 수많은 토큰들의 비용이 든다는 것입니다.

나무 전체를 최대한 끌어올리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처음에는 건강과 피해에 집중할 가치가 있습니다.

건강 트리의 세 번째 노드인 컨피던스 부스트는 완벽한 회피를 수행할 때마다 치유됩니다.

데미지 나무 위의 공중 원수는 공중 공격을 더욱 강하게 해주는데, 이것은 전투 중에 많은 시간을 적들을 공중으로 주먹으로 쳐서 뒤에서 폭도를 당하지 않고 끝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건강, 손상, 초점, 횡단 등 각 영역을 몇 번씩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중에 업그레이드할 때는 훨씬 더 많은 오픈 월드 활동을 완료해야 하는 일부 업그레이드에 비해 해당 토큰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서부터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특정한 영역이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많이 죽나요?건강을 더 챙기세요.

싸움을 끝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나요?피해량을 늘립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면 횡단 트리를 먼저 끝내셔야 합니다.

윙슈트를 들고 스윙할 때나 비행할 때 스파이더맨 2가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그것은 또한 게임의 많은 부분을 소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웹 슬링 업그레이드의 모든 제품군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뉴욕을 더 빠르고 재미있게 탐험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이것이 결국 게임의 핵심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