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게임패스 구독자들을 위한 2023년 10월 최고의 추천 게임 리스트

이달의 추천 게임

by 뱀선생게임 2023. 10. 25. 22:02

본문

반응형

PC 게임패스 구독자들을 위한 2023년 10월 최고의 추천 게임 리스트

월정액 구독형 게임 서비스 엑스박스 PC게임패스.

구독자들을 위한 추천작 게임 5가지 정보 ㅋㅋㅋㅋ

 

1.  스타필드

오랜만에 찾아왔지만 스타필드는 드디어 출시되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패스 가입자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그것의 반응과 상관없이, 베데스다의 공상 과학 오픈 월드 게임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가장 큰 게임은 아니더라도, 2023년의 가장 중요한 출시 중 하나로 기록될 것입니다.

발사 전 생애 동안 스타필드는 우주에서 스카이림(Skyrim)으로 보여졌고, 완전히 부정확하지는 않지만, 그 설명은 실제로 경험을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든 나쁘든 간에 스타필드는 베데스다의 과거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그대로 반복하지 않는 자신만의 짐승입니다.

그 결과는 공상과학 엘더 스크롤이나 폴아웃을 특별히 찾는 오랜 팬들과 함께 즉시 적중하지 못할 수도 있는 게임인데, 이는 캠페인의 느린 시작에 도움이 되지 않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일단 일이 열리면, 이 게임은 특별한 것이 됩니다.


개발자의 수많은 고전적인 프로젝트들처럼 스타필드의 가장 큰 자산은 플레이어의 자유입니다.

주요 이야기가 결코 나쁘지는 않지만, 전체 패키지의 작은 부분일 뿐이며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무시될 수 있습니다.

일단 선수들이 배를 받고 그들만의 일을 하도록 허락되면,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곳으로 간단히 갈 수 있습니다.NPC를 탐색하고 조사하고 NPC와 대화하며 이 세상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절차적 생성을 사용하여, 이 게임은 전초기지를 위한 기지로 사용될 수 있는 천 개 이상의 방문 가능한 행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 모두가 발견할 가치가 있는 것들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몇몇 재미있는 행사들을 위한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의 기존 도시들 또한 웅장하고 인상적입니다.

베데스다는 지금까지 게임의 총성이 최고이며, 다른 공상과학 RPG와 비교해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출시일
2023년9월6일
개발자
베데스다
장르
액션, RPG
플레이타임
20시간

 

 

 

2.  P의 거짓말

2023년 9월은 게임패스의 첫 출시 최고의 달로 기록될 수도 있습니다.

스타필드가 가장 큰 이름이었지만, 유일하게 주목할 만한 이름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P의 거짓말은 피노키오에서 영감을 받은 영혼과 같은 것으로 플레이어들은 죽음이 구석구석에 도사리고 있는 블러드본과 같은 지옥 풍경에서 자신들을 발견하면서 동명의 꼭두각시를 장악합니다.

화려한 비주얼 스타일과 만족스러운 전투력을 자랑하는 라운드8의 프로젝트는 장르에서 가장 사랑받는 속성과 유사한 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목소리를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도시 크랏을 배경으로 한 '거짓말의 거짓말'은 분위기와 적들의 디자인으로, 후자는 정말 무서운 보스들을 몇 명 배출합니다.

전투 시스템은 빠르고 공격적인 플레이에 보상을 주며, 피하는 것이 하나의 옵션이지만, 경호는 거의 틀림없이 더 중요합니다.

궁극적으로, From Software의 제목과 비교했을 때, Lies of P는 독립적인 프로젝트이지만, 여전히 그 개발자의 걸작들에 대항하여 자신의 것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출시일

2023년9월19일
개발자
라운드8 스튜디오, 네오위즈
장르
소울라이크
게임플레이타임
20시간

 

 

 

3.  몬스터헌터 라이즈

원래 스위치 전용이었던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결국 PC 게임 패스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으로 진출했습니다.

캡콤의 프랜차이즈에 익숙한 사람들은 2021년 출시와 함께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특히 몬스터 헌터 월드를 경험했다면 라이즈는 여전히 자립적인 독특한 야수입니다.

이전보다 더 작은 규모의 지도와 임무를 선택한 라이즈는 몬스터 헌터의 핵심 매력인 전투를 강조하기 위해 지방의 일부를 제거합니다.

라이즈는 스토리가 있지만 플레이어가 더 나은 전리품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몬스터를 분쇄하는 데 집중할 수 있을 때 최종 게임으로 안내하기 위해 존재합니다(그리고 나서 더 치명적인 몬스터를 분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음).

이 게임 플레이 루프는 수십 년 동안 작동해 왔으며, 라이즈도 예외는 아닙니다.

 

출시일
2021년3월26일
개발자
캡콤
장르
액션, RPG
하우 투 비트
22시간

 

 

 

4.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최근 몇 달 동안 유비소프트는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에 자사의 프로젝트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PC 게임 패스에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과 오디세이라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 있는데, 이 게임들은 누군가를 집합적으로 100시간 이상 바쁘게 해줄 것입니다.

두 타이틀 모두 환상적이며 게임 설정에 대한 개인의 선호도가 어떤 출시가 우월하다고 여겨지는지를 좌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디세이는 화려하고 야심적이며 서사적으로 매력적입니다.

오리진스의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오디세이는 근접 전투를 미세 조정하여 상당한 펀치를 날리는 만족스러운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출시일
2018년10월15일
개발자
유비소프트 퀘벡주
장르
액션 RPG, 오픈월드
하우 투 비트
45시간

 

 

 

5.  포르자 호라이즌 5

플레이그라운드는 포르자 호라이즌에 관해서는 아직 한 치의 실수도 하지 않았으며 2021년 엔트리는 사랑받는 레이싱 시리즈에 새로운 최고점을 기록했습니다.

멕시코를 배경으로 한 포르자 호라이즌 5는 경주, 잠금 해제, 점프, 완료 도전 등으로 가득 찬 다양한 맵에서 플레이어를 풀어 줍니다.

시각적으로 멋지고 훌륭한 사운드트랙을 자랑하는 포르자 호라이즌 5는 동급생이 거의 없는 아케이드 레이서입니다.

이전 출시로 볼 때 2021년 게임의 수명은 최소 몇 년은 되어야 하므로 운전자들은 멕시코의 바이오메스를 즐길 시간이 많습니다.

 

출시일
2021년11월9일
개발자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
장르
레이싱
게임플레이타임

20시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