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연말 할로윈 시즌에 어울리는 게임패스 무료 게임 추천

이달의 추천 게임

by 뱀선생게임 2023. 10. 31. 21:37

본문

반응형

2023년 연말 할로윈 시즌에 어울리는 게임패스 무료 게임 추천

넷플릭스처럼 한달 만원대 마이크로소프트의 구독형 게임 서비스 게임패스.

게임패스 얼티밋의 월정액 구독자의 경우 게임플레이 가능한 할로윈 분위기의 추천 게임 라인업!!

 

Xbox Game Pass로 할로윈의 즐거움을 선택하세요.

물론 할로윈은 공포 게임을 선택하기에 완벽한 시기이지만, 공포는 다양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어떤 사람은 뱀파이어 이야기의 음산하고 소름 끼치는 즐거움을 원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슬래셔 스토리의 맥박이 빨라지는 공포와 고어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Xbox Game Pass에는 스푸키 시즌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수많은 인터랙티브 공포 이야기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공포 게임, 심지어 공포 게임이라고 느끼지 않을 수 있지만 고전적인 트로피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일 년 중 가장 어두운 날을 어떻게 기념하고 싶으시든, 저희는 여러분을 위한 무언가를 준비했습니다.

이 목록에는 10가지 공포 장르에 걸친 게임이 있으며, 모두 Game Pass 멤버십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오싹하게 하거나 스릴을 선사할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1. 게임패스 - 슬래셔 장르의 추천 게임들 Slasher

공포 영화를 떠올리면 슬래셔 장르를 먼저 떠올리실 겁니다. 살인의 공포와 아드레날린을 재현하는 것이 바로 할로윈, 13일의 금요일 등의 인기 요인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개발자들은 플레이어가 슬래셔와 희생자 양쪽에서 플레이하도록 하는 것이 게임에서 이러한 스릴을 재현하는 매우 재미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데바데 Dead By Daylight(콘솔용 Xbox Game Pass 및 Xbox Game Pass 얼티밋에서 사용 가능)는 다양한 킬러에 대항하는 인간 생존자 팀과 대결하는 슬래셔 장르에 대한 Behavior Interactive의 독창적인 해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게임이 인기를 얻으면서 좋아하는 공포 영화와 비디오 게임에서 사랑받는 캐릭터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제노모프, 고스트페이스, 데모고르곤, 그리고 더 많은 고전적인 화면 속 킬러로 플레이하며 악몽의 슬래셔 라인업을 만들어 보세요. 

텍사스 전기톱 대학살(콘솔용 Xbox Game Pass 및 Xbox Game Pass 얼티밋에서 사용 가능)은 비슷한 설정을 제공하지만 라인업을 확장한 협동/경쟁 공포 게임으로, 가죽페이스의 가족 3명이 희생자 팀을 쫓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사악한 것이 재미있으면 안 되는데... 정말 정말 재미있어요. - 조 스크레벨스


2. 게임패스 - 좀비물 장르의 추천 게임들 Zombies

수년에 걸쳐 "좀비"라는 용어는 진화하여 인간과 유사한 다른 불온한 돌연변이 괴물을 포함하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좀비는 인간의 살이나 뇌를 먹는 무의미한 생명체로 변한 시체를 말합니다. 좀비는 공포 비디오 게임에서 인기 있는 적이며, Game Pass에는 여러분이 플레이할 수 있는 멋진 좀비 게임이 있습니다!

좀비 대재앙에서 살아남으려면 무엇이 필요할지 궁금했다면 State of Decay 2(Xbox Game Pass Core, Xbox Game Pass 콘솔용, PC Game Pass 및 Xbox Game Pass 얼티밋에서 사용 가능)만 있으면 됩니다. 좀비 무리와 전투를 벌이고 커뮤니티를 이끌고 귀중한 자원을 모으고 공격으로부터 본거지를 강화하세요. 실존적 공포 없이 스릴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는 그린 존(좀 더 친근한 종말!)을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친구와 협동 플레이를 하며 함께 생존을 위해 싸우세요. 이번 달 초에 있었던 업데이트를 포함해 새로운 업데이트가 자주 진행되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과 플레이 방법을 정기적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커크먼의 상징적인 만화책에 기반한 워킹 데드 시리즈 비디오 게임(콘솔용 Xbox Game Pass 및 Xbox Game Pass Ultimate에서 사용 가능)은 기본적으로 선택형 어드벤처 스토리이며, 빠른 시간 이벤트가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들은 거칠고 암울하며, 생사가 걸린 매우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휴지가 필요할지도 모르니 휴지 한두 개를 준비하세요.

좀 더 액션이 가득한 게임을 원한다면, 좀비 아미 4: 데드 워(콘솔용 Xbox 게임 패스, PC 게임 패스,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으로 이용 가능)에서 2차 세계대전 중 1940년대 유럽을 배경으로 아마겟돈을 일으키려는 언데드 군대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이 1인칭 슈팅 게임에서 스토리, 기지 건설, 생존 계획은 잊어버리고, 멋진 무기와 강화된 근접 전투로 좀비 무리를 쓰러뜨리는 것만이 중요합니다! - 리치 디킨슨


3. 게임패스 - 에어리언 장르의 추천게임들 Aliens

우리는 알루미늄 비행 접시를 입은 작은 초록색 인간을 두려워하는 것에서 먼 길을 걸어왔습니다. 오늘날의 두려움은 다른 세계에서 온 방문객에 대한 걱정보다는 무언가가 우리를 여러 가지 가능한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괴한) 방식으로 잡아먹으려는 것입니다. 여기에 인류의 오만함을 조금 더 가미하여 상황을 훨씬 더 끔찍하게 만들면 훌륭한 외계 공포의 레시피가 완성됩니다.

지금은 고전이 된 데드 스페이스 트릴로지와 훌륭한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Game Pass Ultimate의 일부로 EA Play에서 이용 가능)보다 이를 더 잘 포착한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두 경우 모두 인류가 우주의 외계 어둠 속으로 너무 멀리 나아갔다가 다시 돌아왔을 때 벌어지는 일에 맞서 싸우지 못하는 이야기입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크게 등장한 거대한 우주선인 "행성 크래커" USG 이시무라는 자연에 대한 인류의 끊임없는 간섭(이번에는 외계인 침략자)에 대한 훌륭한 은유입니다. 시리즈의 모든 게임은 서바이벌 호러 장르의 훌륭한 예이며 공상 과학, 호러, 외계에서 온 재앙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입니다.

프레이(콘솔용 Xbox Game Pass 및 Xbox Game Pass 얼티밋에서 사용 가능) 역시 인류가 적대적인 외계인과의 불행한 만남을 다룬 훌륭한 예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외계인 타이폰이 초반부터 플레이어를 압도하는 우위를 점합니다. "저게 머그잔인가, 아니면 변장한 외계인이 나를 죽이려고 하는 것인가?"라고 반복해서 자문하게 되는 이 게임의 상징적인 미믹은 여러분의 꿈과 일상을 괴롭힐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오만함은 타이푼이 봉쇄를 해제하면서 이 모험을 시작하는 핵심이지만, 외계인은 플레이어의 생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플레이어는 외계인의 힘을 활용하여 반격할 수 있습니다. 외계 적의 힘에 의존하고, 생존을 위해 스스로 외계인이 되어야 하는 밀고 당기는 역학 관계는 Arkane Austin의 마스터 게임 디자이너가 선사하는 놓치고 싶지 않은 독특한 게임 경험입니다. - 마이크 넬슨


4. 게임패스 - 초자연 스릴러 장르의 추천 게임들 Supernatural Thrillers

예상대로 고스트와이어 도쿄에는 폴터가이스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콘솔용 Xbox 게임 패스, PC 게임 패스 및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에서 사용 가능). 번화한 시부야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미스터리하게 사라지고, 복수를 위해 거리를 배회하는 초자연적인 힘인 요괴들이 도쿄를 뒤덮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빙의한 샐러리맨, 가위를 휘두르는 팜므파탈, 수많은 살인 여고생 등 일본의 민속과 도시 전설에 대한 기습적인 투어를 제공합니다. 고스트와이어: 도쿄는 노골적인 공포보다는 분위기 있는 오싹함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전투에 중점을 두지만, 사악한 요괴가 나타나면 의자에서 뛰어내릴 준비를 하세요. 특히 강렬한 순간이 지나고 나면 게임 내 근처의 곤비니로 가서 주인들을 만나러 가는데, 대부분 귀여운 상인 고양이로 변해 있었습니다. - 제프 루벤스타인


5. 게임패스 - 심리 공포 장르의 추천 게임 Psychological

초자연적인 것과 가상의 세계를 활용하는 공포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내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공포만큼 무서운 것은 없을 것입니다.

다키스트 던전(콘솔용 Xbox 게임 패스 및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에서 이용 가능)은 파티원의 최고 레벨 능력에 영향을 주는 "고난"을 통해 이 아이디어를 훌륭하게 활용합니다. 친구들이 갈기갈기 찢기는 모습을 지켜보거나 축축하고 어두운 던전을 탐험하며 굶주림과 싸우는 동안 어떤 효과를 느끼지 않으셨나요? 이러한 스트레스를 제때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파티원뿐만 아니라 모험 전체가 파멸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 마이크 넬슨


6. 게임패스 - 뱀파이어 장르의 추천 게임

비유적으로나 문자 그대로 시간의 시련을 견뎌낸 괴물이 있다면 그것은 그다지 겸손하지 않은 뱀파이어입니다. 때로는 퇴폐적이고, 때로는 폭력적이며, 결코 지루하지 않은 이 우아한 밤의 생명체는 우리를 끝없이 매료시켜 왔으며, 비디오 게임에 추가할 수 있는 훌륭한 소재이기도 합니다.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을 소개합니다.

레드폴(Redfall)의 타이틀 설정(콘솔용 Xbox 게임 패스, PC 게임 패스 및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에서 사용 가능)에서 뱀파이어는 반으로 나뉘어 일을 하지 않습니다. 뱀파이어 군단이 태양을 차단하고 있으며, 어떤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이들을 쓰러뜨리고 마을을 되찾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배경, 박진감 넘치는 전투, 멋진 무기가 어우러진 이 1인칭 협동 슈팅 게임에서 흡혈귀들과 밤새도록 싸우게 될 것입니다. - 다니엘 파르티스


7. 게임패스 - 할로윈 악마 사냥 추천 게임 Demons

탈출구가 없는 악몽의 깊은 곳에 플레이어를 몰아넣는 으스스한 게임들이 많지만, 은 만약 *당신이* 무자비한 악마 군대의 악몽이라면 어떨까요? 큰 총과 더 큰 음악으로 무장한 이 중요한 1인칭 슈팅 게임에서 여러분은 최대한 많은 혐오스러운 것들을 습격하는 퀘스트를 시작하게 되며, 언제나 놀라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결국, 악마를 상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리한 속도로 그들을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1993년 오리지널 둠부터 둠 II, 둠 64, 둠 3(모두 콘솔용 Xbox 게임 패스, PC 게임 패스,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으로 이용 가능), 2016년 리부트된 악마처럼 훌륭하고 잔혹한 둠(콘솔용 Xbox 게임 패스,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으로 이용 가능)과 그 놀라운 속편인 둠 이터널(Xbox 게임 패스 코어, 콘솔용 Xbox 게임 패스,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으로 이용 가능)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복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다니엘 파르티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