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C24 피파24 공략 정보 커리어 감독 모드 시작 추천 팀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11. 7. 20:05

본문

반응형

FC24 피파24 공략 정보 커리어 감독 모드 시작 추천 팀 모음

피파 네이밍 라이센스가 끝나서 EA스포츠에서 올해에 만든 축구게임부터는 이제 FC24로 부름 ㅋㅋㅋ

어쨌거나 기존 게임모드는 유지하는데 fc24 커리어 감독 모드 시작하는 추천 팀 리스트 ㅋㅋㅋㅋ

FC 24 커리어 모드에서 최고의 선수를 스카우트하고 이적을 처리하는 방법 가이드

FC 24 커리어 모드에서 관리하기 가장 좋은 팀
FC 24 커리어 모드에서 누구를 관리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하셨나요? 수백 개의 클럽과 여러 개의 정식 라이선스 여자 리그가 있기 때문에 선택의 마비가 곧 현실이 될 것입니다.
영감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다섯 가지 유망한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약체 팀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올스타 팀 구성까지, 도전을 원하거나 트로피 캐비닛을 빠르게 채우고 싶은 분들을 위한 다양한 직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선수들로만 구성된 팀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FC 24 등급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2023.10.18 - [게임 정보] - FC24 공략 정보 커리어 감독 모드에서 영입 추천하는 축구신동 유망주

 

FC24 공략 정보 커리어 감독 모드에서 영입 추천하는 축구신동 유망주

FC24 공략 정보 커리어 감독 모드에서 영입 추천하는 축구신동 유망주 2023년 9월 29일 출시한 EA스포츠의 FC24. 피파 네이밍 라이센스 계약을 끝내서 원래 기존대라면 게임 이름이 피파24이였겠지만

snaketeacher1.tistory.com

 


프리미어 리그 약체: 루턴 타운

루턴 타운이 프리미어리그에서 더비 카운티의 역대 최저 승점 11점이라는 불명예를 깨뜨릴 수 있을지에 대해 이미 많은 칼럼이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이 지휘봉을 잡는다면 루턴 타운은 안전에서 벗어나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 과제 중 하나인데, 약한 선수단과 리그에서 가장 적은 예산으로 시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이사회는 기적을 기대하지 않으므로 하락세에 직면하면 다시 반등할 수 있습니다.



해외로 떠나는 여정: 알 이티하드

사우디 리그는 이번 오프 시즌에 유럽 축구 최고의 인재들을 영입하느라 바빴습니다. 이 모든 소란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신가요? 알 이티하드에서 지휘봉을 잡고 축구의 새로운 놀이터로 쉽게 진출하세요. 카림 벤제마, 은골로 칸테 등 많은 재능을 가진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이사회는 유소년 선수들도 육성하고 싶어 합니다. 샴페인 축구를 유지하면서 굶주린 새 인재를 영입하는 균형을 맞출 수 있을까요?



인재 육성과 우승 트로피 획득: RB 라이프치히

독일 리그에서 라이프치히의 급격한 상승세는 많은 사람들의 입맛에 쓴맛을 남길 수 있지만, 분데스리가의 현재 선수 구성은 커리어 모드에서 재미있는 여정을 만들어 줍니다.
자비 시몬스와 벤자민 세스코, 두 명의 최고의 원더키드를 처음부터 마음껏 활용할 수 있으며, 2009년에 창단된 클럽에 첫 분데스리가 트로피를 전달해야 하는 임무도 주어집니다. 방해가 되나요? 바이에른 뮌헨과 특정 해리 케인이라는 작은 문제만 해결하면 됩니다. 7,500만 파운드의 이적료가 도움이 될 바이에른의 거인들을 넘어설 수 있다면 3연패를 달성하고 독일 컵에서 세 번 연속 우승할 수도 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기: 파르마

특정 세대의 사람들은 채널 4의 풋볼 이탈리아의 광경과 소리를 애틋하게 기억할 것입니다. 제임스 리처드슨이 카페에서 스포츠 신문을 읽는 모습을 보지 못한 분들도 이탈리아 축구에 관해서는 여전히 눈을 반짝일 것입니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1990년대에 위대함의 정점에 있던 팀인 파르마를 다시 약속의 땅으로 데려가는 것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세리에 B의 1,100만 파운드 이적 예산은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할리우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렉시엄

지금쯤이면 렉섬의 이야기에 대해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 유명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롭 맥엘헤니가 영입하면서 웨일스의 작은 클럽이 변모했습니다. 심지어 마지막 날의 영웅적인 활약 덕분에 풋볼 리그에 다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반쯤 완성된 이야기처럼 느껴지지만, 모든 좋은 대본이 그렇듯 킬러 엔딩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승격과 그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까요? 렉스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