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빠른 이동 하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11. 21. 20:10

본문

반응형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빠른 이동 하는 방법

젤다의 티어즈 오브 더 킹덤에서 빠르게 이동하는 방법
TOTK의 빠른 이동은 신전, 빛의 뿌리, 탑 사이에서 이루어집니다.

'젤다의 눈물 왕국의 빠른 여행'의 빠른 여행 기능은 먼 거리를 순식간에 횡단할 때 매우 유용한 기능으로, 하이룰을 순식간에 횡단할 수 있지만, 애초에 빠른 여행의 도움 없이 이전에 가본 적이 있는 장소로만 갈 수 있습니다.

빠른 여행은 다양한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신전을 모두 쓰러뜨린 후에 처음 잠금 해제되는 기능으로, 일단 획득하면 전체 맵에서 발견한 하늘 전망대, 신전 또는 빛의 뿌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제 젤다의 전설 타오르는 왕국의 눈물을 빠르게 여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서 어떻게 빨리 이동하나요?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의 빠른이동은 시간의 사원에 축복의 빛 4개를 가져가면 라우루에 의해 잠금 해제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처음 세 곳의 신전인 우코우, 인이사, 구탄박을 방문해야 하며, 축복의 구슬과 함께 링크의 퀘스트를 도와줄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각 신전에서는 악마의 팔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강력한 '젤다의 왕국 눈물' 퓨즈 스킬을 사용하면 무기를 발견한 물건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킬을 얻은 후에는 신전을 계속 돌아다니며 주어진 퍼즐을 풀면서 새로운 능력을 시험해 보세요.

'젤다의 눈물 왕국의 신전'에는 세 가지 핵심 능력이 있지만, 각 신전의 끝에서 축복의 빛을 받으면 게임 플레이에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축복을 모두 획득했다면 이제 시간의 사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구탄박 신전 근처의 경사로에서 찾을 수 있는 조나이 부채에 날개를 융합하고 다시 신전으로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 

날개에서 뛰어내려 우아한 다이빙으로 연못에 안전하게 착지한 후 닫힌 문으로 향하세요. 

컷신이 재생되고 되감기 능력이 주어지면 라우루가 푸라 패드를 열고 빠르게 이동할 신전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이동하면서 더 많은 신전을 방문하고, 각 신전 위에 빛나는 녹색 소용돌이를 통해 신전을 발견하면 각 맵 레벨에서 더 많은 빠른 여행 지점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 푸라 패드에서 '젤다의 왕국 눈물' 카메라를 사용하여 주변을 훨씬 더 쉽게 추적하거나 예쁜 장소에서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결국 '젤다의 눈물 왕국의 푸라'에서 일부 푸라 패드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므로,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 등장하는 푸라는 누구인가요?

푸라는 '젤다의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마지막으로 등장한 캐릭터입니다.

푸라는 고대 기술을 이용해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셰이카 슬레이트와 왕국의 눈물 푸라 패드와 같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역동적인 새로운 발명품을 만드는 연구자입니다.

푸라는 룩아웃 랜딩을 처음 방문했을 때 공중에 떠 있는 하이룰 성 바로 앞에 있는 짧은 탑의 2층으로 올라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