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즈4 공략 정보 초보자 숨겨진 무료 건설 모드 돈 치트키 사용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12. 28. 18:26

본문

반응형

심즈4 공략 정보 초보자 숨겨진 무료 건설 모드 돈 치트키 사용 방법

 

심즈 4 무료 빌드 치트를 사용하여 어디서나 빌드하는 방법
심즈 4 무료 빌드 치트를 사용하면 말 그대로 전력망에서 벗어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심즈 4 무료 빌드 치트를 사용하면 맵에 아이템을 건설하고 배치 할 때 심즈 4의 엄격한 그리드 시스템을 우회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시스템을 사용하면 어느 동네에나 무엇이든 배치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방해받지 않는 계획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리드는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주지만, 

아이템 충돌로 인해 특정 지역에 문을 배치할 수 없거나 집을 원하는 만큼 사실적으로 어수선하게 만들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형이 험난하다고요? 문제 없습니다. 

밀집된 도시 풍경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가능합니다. 

심즈 4 무료 빌드 치트를 사용하여 마을을 완전히 재구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즈 4 무료 빌드 치트 활성화 방법

The Sims 4에서 치트를 활성화하려면 먼저 아래의 간단한 규칙에 따라 치트 콘솔을 열어야 합니다:

- 심즈 4 PC 치트: Ctrl과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c를 누릅니다.
- 심즈 4 맥 치트: Command(⌘)와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c를 누릅니다.
- 심즈 4 PS4 치트: 네 개의 숄더 버튼을 한 번에 모두 누릅니다.
- 심즈 4 Xbox One 치트: 네 개의 숄더 버튼을 한 번에 모두 누릅니다.

화면 상단에 텍스트 상자가 나타나면 무료 빌드 코드를 포함하여 원하는 치트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심즈 4 무료 빌드 치트를 사용하여 어디서나 빌드하는 방법


심즈 4에서 건물을 짓는 것은 까다롭고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정말 비쌀 수도 있습니다. 

심즈 4 무료 건설 치트를 사용하면 이전에는 허용되지 않았던 부지에 건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리드 배치를 무시하고 원하는 곳으로 물체를 이동할 수있는 기회로 더 많은 건설 잠재력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에 따라 시작하세요.

치트를 활성화한 후에는 콘솔에 testingCheats true를 입력해야 합니다.

1. bb.enablefreebuild - 심즈 4: 디스커버 대학교의 기숙사나 병원 등 잠긴 부지를 포함해 어디서든 건설할 수 있습니다.
2. bb.moveobjects on - 원하는 곳으로 오브젝트를 이동하고 9개의 오브젝트를 위로, 0개의 오브젝트를 아래로 이동하여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코드를 사용하여 집을 짓는 데 필요한 돈에 대한 걱정 없이 심들을 위한 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심들을 많은 곳으로 옮기고 아래 치트 코드를 사용하여 시몰레옹 스트레스 없이 꿈의 집을 짓기만 하면 됩니다.

3. FreeRealEstate 켜기 - 어디서나 무료로 건설 가능
4. FreeRealEstate 끄기 - 어디서나 무료 건설 모드를 끕니다.

더 은밀한 치트를 원하시나요? 심즈 4 디버그 치트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즈 4 디버그 치트를 사용하여 더 많은 개체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심즈 4 디버그 치트를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제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활성화하면 대부분 이 비밀 메뉴 밖에서는 찾을 수 없는 숨겨진 아이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치트 콘솔을 여는 것부터 올바른 코드를 입력하는 것까지 각 단계를 간략하게 설명하면서 심즈 4 디버그 치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두 

심즈 4 관계 치트 또는 심즈 4 돈 치트와 마찬가지로, 이 코드는 모서리를 자르고 게임의 깊이를 파악할 수 있는 완벽하게 안전한 방법입니다. 아, 그리고 시간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심즈 4 디버그 치트 활성화 방법
심즈 4 디버그 치트를 실제로 사용하려면 먼저 치트 콘솔을 열고 아래의 간단한 규칙에 따라 심즈 4에서 치트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심즈 4 PC 치트: Ctrl과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c를 누릅니다.
심즈 4 맥 치트: Command (⌘)와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c를 누릅니다.
심즈 4 PS4 치트: 네 개의 숄더 버튼을 한 번에 모두 누릅니다.
심즈 4 Xbox One 치트: 네 개의 숄더 버튼을 한 번에 모두 누릅니다.

화면 상단에 치트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텍스트 상자가 나타나면 제대로 입력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심즈4 돈치트 쓰는 방법


심즈 4 디버그 치트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빌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완전히 새로운 일련의 오브젝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치트를 활성화한 후에는 콘솔에 testingCheats true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할 두 개의 코드가 있습니다:

bb.showHiddenObjects
bb.showLiveEditObjects

bb.showHiddenObjects는 '디버그 모드 구매'를 활성화하여 플레이어가 수집품, 바위, 나무, 덤불 등과 같은 숨겨진 플레이 가능한 오브젝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bb.showLiveEditObjects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장식, 나무, 자동차 등의 아이템을 포함하여 총 1200개가 넘는 훨씬 더 다양한 오브젝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bb.showLiveEditObjects를 사용하려면 먼저 bb.showHiddenObjects를 입력해야 하므로 특정 순서대로 입력해야 하고 빌드 모드에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입력한 후에는 화면 왼쪽 하단의 빌드 모드 검색창으로 이동하여 디버그를 입력합니다. 디버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모든 새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