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최고의 방어구 갑옷 세트 획득 위치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12. 13. 21:38

본문

반응형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최고의 방어구 갑옷 세트 획득 위치

2023년 5월 12일 출시한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대작 젤다의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한글판.

 

TOTK 최고의 갑옷을 공개하고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최고의 젤다 킹덤 갑옷 세트의 눈물은 하이룰 전역에서 발견되지만 일부 갑옷은 다른 갑옷보다 확실히 더 나은 반면, 확실한 최고의 세트라는 아이디어는 적절한 상황에 적합한 갑옷을 갖는 것에 더 적합할 때 실제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갑옷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면 일부 세트는 확실히 다른 세트보다 훨씬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젤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에서 최고의 갑옷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위치, 혜택 등을 포함합니다. 최선의 보호를 원한다면 여기서 사냥을 시작해야 합니다


젤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에는 최고의 갑옷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의상은 다른 시간에 유용한 다른 버프를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아래에는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여러 의상과 갑옷 조각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재고에 이 모든 것이 있으면 무엇이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지도의 아래쪽 화살표는 표시된 영역의 깊이로 이동하고 위쪽 화살표는 하늘로 이동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최고의 방어구 갑옷 세트 획득 위치

 

1. 신식·영걸의 옷 (토르소) Champion's Leathers (Torso): 하이 디펜스.
2. 클라이밍 세트 (세트) Climbing Gear (Set): 등반 속도를 높입니다.
3. 사막의 머리 밴드 (머리) Desert Voe Headband (Head): 내열성을 높입니다.
4. 귀신의 모자 (머리) Fierce Deity Mask (Head):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5. 방염의 돌갑옷 (세트) Flamebreaker Armor (Set): 방염.
6. 무쥬라의 가면(머리) Majora's Mask (Head): 스텔스를 증가시킵니다.
7. 미드나의 투구 (머리) Midna's Helmet (Head): 독기 가드, 높은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8. 리토의 날개 옷 (세트) Snowquill Armor (Set): 내한성을 높입니다.
9. 조라의 갑옷(토르소) Zora Armor (Torso): 링크가 폭포를 헤엄쳐 올라갈 수 있도록 합니다.
10. 고대의 용사의 영혼 (전체 조각) Ancient Hero's Aspect (Full Body piece): 완전 업그레이드 시 최상의 보호 기능 제공


스크롤을 내리거나 옆에 있는 태그를 사용하여 그 갑옷을 얻는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찾거나 그것이 왜 그렇게 좋은지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젤다 '킹덤의 눈물'에서 최고의 갑옷에 관한 한,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항상 완전한 의상이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갑옷은 몸통, 머리 또는 다리에 착용하는지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어떤 갑옷은 신체의 모든 부분을 덮는 3개의 세트로 제공되는 반면, 다른 갑옷은 신체의 단일 부분에 고유합니다(예: 많은 독특한 헬멧). 

그러나 세트가 존재할 때에는 각 작품이 제공하는 개별 특전보다 더 많은 완전한 앙상블을 착용하는 것과 함께 제공되는 보너스가 종종 있습니다.


1. 신식·영걸의 옷 (토르소) Champion's Leathers (Torso): 하이 디펜스.

위치: 히룰성 옥좌실
신체 부위: 몸통
효과: 없음
수비 시작: 5
업그레이드 가능: 예


가는 방법: 하이룰 성 안으로 들어가 가장 높은 곳으로 가면 왕좌의 방이 있습니다. 옥좌의 양쪽에는 불이 붙지 않은 횃불이 달려 있습니다. 불이 붙지 않은 횃불을 들고 불을 지르거나 손에 불을 붙입니다. 둘 다 불이 들어오면 왕좌가 움직여 챔피언의 가죽이 들어있는 상자를 드러냅니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링크 의상의 업데이트 버전인 것 외에도 챔피언의 가죽은 방어 버프가 높기 때문에 왕국 갑옷 중 젤다 눈물 작품 중 최고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군인의 판갑도 이 파란색 여름 셔츠만큼 좋지 않으니, 반드시 일찍 주우세요.

 

 

2. 클라이밍 세트 (세트) Climbing Gear (Set): 등반 속도를 높입니다.

이 목록에 있는 다른 TOTK 최고의 갑옷 제안과 달리 가장 높은 봉우리까지 확장하는 속도의 버프 덕분에 클라이밍 장비 전체 세트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각 조각을 찾을 수 있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노스 하이룰 평원 동굴(몸), 고지대 조라나 바이로드(다리), 플로이머스 산 동굴(머리)
신체부위 : 풀세트
효과: 클라이밍 스피드 업
출발 방어 : 총 9개(착용 1개당 3개)
업그레이드 가능: 예


얻는 방법: 하이룰을 가로질러 퍼뜨려라, 이 세트는 조라의 도메인과 성의 서쪽에 모두 있습니다.

클라이머의 반다나(머리): 이번에는 조라 도메인 바로 서쪽에 있는 플로이머스 산 동굴로 향해서 룰루 호수에서 절벽 아래로 내려갑니다. 안에서 여러분은 많은 돌들이 튀어나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도전은 동굴의 가장 높은 지점까지 올라가는 것입니다. 끈적끈적한 묘약을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여기는 젖어있습니다). 하지만 꼭대기에는 신사에서 반다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어 오르기(본체): 노스 하이룰 평원에 있는 젤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지오글리프스의 첫 번째 근처에는 작은 뉴 세렌 마구간이 있습니다. 그 건너편 동쪽에는 입구가 남쪽을 향하고 있는 노스 하이룰 평원 동굴이 있습니다. 라이크 라이크와 호리블린을 통과하여 몸의 갑옷을 입은 신사를 찾아야 합니다.


클라이밍 부츠(다리): 도착하기가 가장 짜증나는 세트는 업랜드 조라나 스카이뷰 타워(Kingdom Skyview Towers of the Kingdom Skyview Towers 가이드의 젤다 눈물에서 발견됨)로 향한 다음, 절벽 아래로 남쪽으로 활공합니다. 랄리스 연못의 바로 북쪽에는 고지대 조라나 바이로드 동굴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좋아요를 통해 싸우지만, 중간쯤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북동쪽으로 방향을 틀면 부분적으로 숨겨진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폐허로 가득 찬 물에 잠긴 방에 도착할 때까지 이 경로를 통해 전투를 벌입니다. Ultrahand를 사용하여 객실 맨 끝에 있는 게이트를 들어 올리면 수위가 낮아져 게이트 오른쪽 계단 아래로 몸을 숙일 수 있습니다. 동굴은 내부에 클라이밍 부츠가 있는 마지막 신사로 이어집니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분명하지만, 오르는 동안 더 빨리 움직인다는 것은 절벽 중간, 건물 또는 산 중턱에서 체력이 떨어질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궁지에 몰린 경우 이 세트로 즉시 전환하면 정상에 오를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3. 사막의 머리 밴드 (머리) Desert Voe Headband (Head): 내열성을 높입니다.

장소 : 거루도 타운 북동쪽 카라바자
신체 부위: 머리
효과: 내열성
수비 시작: 3
업그레이드 가능: 예


얻는 방법: 이 헤드피스는 사막을 지나 게루도 타운으로 가는 길 중간에 있는 카라 카라 바자에서 게루도 상인에 의해 판매됩니다. 가격은 450루피가 들 것입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내열성이 있는 옷이 없다면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의 활력이 보충이 필요하지 않을 때 많은 열에 강한 영약이나 식사를 하지 않고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는 기능 덕분에 최고의 TOTK 갑옷 조각 중 하나입니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사막을 탐험하기 위해서는 내열성이 필수적인데, 너무 따뜻하면 피해를 입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막 대부분의 지역은 너무 따뜻하지 않아서 완전한 Desert Voe 갑옷 세트가 필요합니다. 이 머리띠를 착용하기만 하면 대부분의 사막 방황이 안전할 것입니다.

 

 


4. 귀신의 모자 (머리) Fierce Deity Mask (Head):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위치: 북악칼라의 스컬 레이크 동굴
신체 부위: 머리
효과: 공격해봐, 멋져보여요
수비 시작: 3
업그레이드 가능: 예


얻는 방법: 사나운 신의 가면은 거의 틀림없이 북 아크칼라의 스컬 레이크의 "오른쪽 눈" 안에서 발견된 왕국의 젤다 눈물에서 최고의 머리 갑옷 조각입니다. 한쪽 눈은 깊은 곳으로 가는 메스지만, 다른 쪽 눈은 원합니다. 드롭 다운 - 내부에는 수많은 치명적인 몬스터가 있지만, 내부에는 맹신 가면이 들어있는 상자도 있습니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더 큰 세트의 일부로, 마요라의 마스크에 대한 이 매우 멋진 언급은 모든 무기에 대한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며, 엄청난 버프입니다. 풀 세트를 제안하지 않는 이유는 수비력이 상당히 부족하기 때문에 이것을 챔피언의 가죽이나 유사한 장비와 페어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방염의 돌갑옷 (세트) Flamebreaker Armor (Set): 방염.

위치: 죽음의 산 고론 시
신체부위 : 풀세트
효과 : 화염차단기/화재면역력
출발 방어 : 총 9개(착용 1개당 3개)
업그레이드 가능: 예
얻는 방법: Goron City Armor Shop에서 구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 풀 세트를 구입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부품은 몸통으로 700루피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단 한 개만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를 구입하는 것은 꽤 비싸며, 화재 예방 기능을 한 겹 사용하면 데스마운틴 전역과 그 안에서 탐험하는 동안 여러분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기본적으로 쉬운 탐험을 위해서입니다. 내화 묘약을 만들면 없이도 할 수 있지만 화산에 뛰어들고 싶을 때마다 배낭에 이것을 넣는 것이 더 쉽습니다.

방염의 돌갑옷 세트 획특 위치

 


6. 무쥬라의 가면(머리) Majora's Mask (Head): 스텔스를 증가시킵니다.

위치: 부유식 콜로세움, 깊이
신체 부위: 머리
효과: 스텔스 증가
시작 방어: 1
업그레이드 가능: 아니요


방법: 하이룰 필드의 남서쪽에는 끔찍한 글리옥을 발견할 수 있는 "콜리세움 유적"이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죽일 필요는 없어요. 그 아래로 내려가야 해요. 깊은 곳에 있는 콜로세움 유적 바로 아래에는 부유식 콜로세움이 있는데, 이 콜로세움은 점점 더 치명적인 5명의 라이넬의 보스 러쉬와 싸우도록 도전합니다. 이는 또한 상황을 악화시키는 우울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을 모두 죽이면 경기장의 상자가 열릴 것입니다 - 원래의 마요라의 가면이 안에 있습니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Majora's Mask는 쓰레기 방어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엄청난 스텔스 보너스 덕분에 젤다 티어스 오브 킹덤에서 최고의 갑옷 중 하나입니다. 적들은 당신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싸움을 원하지 않는다면 위험한 지역을 통해 미끄러지기에 좋을 수 있습니다.

 


7. 미드나의 투구 (머리) Midna's Helmet (Head): 독기 가드, 높은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위치: 론 아일랜드 콜로세움, 더 딥스
신체 부위: 머리
효과: 음울한 저항
수비 시작: 7
업그레이드 가능: 아니요


얻는 방법: 루렐린 동쪽의 이벤사이드 섬으로 향합니다. 지도의 오른쪽 맨 아래에 있습니다. Eventide의 북쪽에는 깊은 곳으로 이어질 수 있는 틈이 있고, 아래에는 Lone Island Coliseum이 있습니다. 콜로세움에 올라가 어둠으로 뒤덮인 보코블린의 모든 파도를 물리쳐 가슴을 풀고 미드나의 헬멧을 얻어야 합니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미드나의 헬멧은 어둠의 보호와 저항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 깊이에 있을 때와 가논의 군대에 대항할 때 탁월합니다 - 시작하는 장비에 매우 좋은 방어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8. 리토의 날개 옷 (세트) Snowquill Armor (Set): 내한성을 높입니다.

위치: 헤브라 산맥 리토 마을
신체부위 : 풀세트
효과: 내한성
출발 방어 : 총 9개(착용 1개당 3개)
업그레이드 가능: 예


얻는 방법: 헤브라 산맥의 리토 마을에 도착하면 갑옷 가게에서 스노우퀼 갑옷 세트를 판매합니다. 스노우퀼 튜닉은 500루피로 가장 저렴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그레이트 스카이 아일랜드의 '아키치 웜 그리브'도 있으면, 그것들을 함께 사용하면 젤다 '킹덤의 눈물'에서 실질적으로 어떤 종류의 감기에도 면역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아직 그리브스를 찾지 못하셨다면 첨부된 가이드에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스노우퀼 방어구를 사용하면 추운 날씨에도 피해를 입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젤다의 눈물 왕국에서 헤브라 산맥, 타반타 툰드라, 밤의 게루도 사막, 라나이루 산 등 지도의 거의 절반을 탐험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매운 고추를 익히면 살아남을 수 있지만 깃털이 달린 재킷을 입는 것은 훨씬 쉽습니다.

 


9. 조라의 갑옷(토르소) Zora Armor (Torso): 링크가 폭포를 헤엄쳐 올라갈 수 있도록 합니다.

위치: 미파 법원, 조라의 도메인
신체 부위: 몸통
효과: 링크가 폭포를 헤엄쳐 올라갈 수 있도록 합니다.
수비 시작: 3
업그레이드 가능: 예
얻는 방법: 조라 갑옷 상자판은 조라와 시돈 왕자의 주요 퀘스트 라인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지시대로 진행하면 요나가 고대 아로와나 물고기를 가져오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그것은 충분히 쉽습니다. 그들은 미파의 조각상 주위를 헤엄치고 있습니다. 그녀에게 이 갑옷을 하나 가져다 주시오.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다소 상황적이기는 하지만, 폭포를 헤엄쳐 올라가는 능력은 폭포가 매우 편리한 지름길을 제공하는 젤다 눈물의 토토 호수와 같은 곳에 도달하려고 할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스카이 아일랜드에서 흘러내리는 물을 위로 이동시켜 일부 스카이 아일랜드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세트를 완성하는 데 조라 아머가 두 개 더 있지만 이보다 훨씬 덜 중요합니다.

 


10. 고대의 용사의 영혼 (전체 조각) Ancient Hero's Aspect (Full Body piece): 완전 업그레이드 시 최상의 보호 기능 제공

위치: 시간의 신전, 그레이트 스카이 아일랜드
신체부위 : 전신
효과: 링크를 조나이처럼 보이게 하거나 업그레이드 시 마스터 소드/무적 방어력 향상
시작 방어: 12
업그레이드 가능: 예


얻는 방법: 고대 영웅의 면모는 모든 신사를 이긴 것에 대한 보상입니다.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궁금하시다면, 젤다의 눈물 왕국에 얼마나 많은 신사가 있는지에 대한 기사를 썼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들을 모두 이겨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그 안에 이 독특한 갑옷 조각이 들어있는 상자가 있는 그레이트 스카이 아일랜드의 시간의 사원으로 가세요.

얻을 가치가 있는 이유: 고대 영웅의 측면은 게임 내 최고의 방어구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면 알려주세요. 전신을 커버하지만 완전히 업그레이드되면 놀라운 84 방어율을 기록합니다. 즉 킹 글리옥의 젤다 눈물 보스전에서도 사소한 타격만 가능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재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젤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에서 여전히 작동하는 기존 듀페 글리치를 사용하기 위해 많은 힘든 보스 싸움을 이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마스터 소드의 원거리 공격력을 높여 링크를 조나이처럼 보이게 한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순전히 미용 효과이며 NPC는 당신을 전혀 다르게 대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에 재미있는 추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