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가족 친구 애인과 함께 2인용 로컬 멀티 게임 추천작 리스트

이달의 추천 게임

by 뱀선생게임 2024. 1. 27. 04:41

본문

반응형

플스5 가족 친구 애인과 함께 2인용 로컬 멀티 게임 추천작 리스트

플스5 콘솔 구매후 2인용 접대용 게임 구매 추천 리스트 ㅋㅋㅋㅋ

갑작스레 자택에 방문하겠다는 가족, 친구, 지인의 전화를 받으신 적이 있나요? 

다행히 여러분에게는 PlayStation Plus 멤버십과 여분의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그럼 답은 하나죠. 로컬 멀티플레이 게임을 즐길 시간입니다.

몰래 온 손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하는 경우 외에도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을 때도 PlayStation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 켜서 즐길 수 있는 놀라운 PS4 및 PS5 게임이 있습니다. 

다음은 PlayStation Plus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로컬 멀티플레이 게임 타이틀들입니다.

 

 

1. 플스5 2인용 로컬멀티 추천 게임 - 노바디 세이브 더 월드 Nobody Saves the World

Drinkbox Studios
PS4/PS5
2인 

변신 중심의 이 혼란스러운 액션/RPG에서는 모두가 영웅입니다. 

마법 지팡이의 도움을 받으면, 밋밋한 형태의 인간형 캐릭터가 각기 다른 고유한 플레이스타일을 가진 무수히 많은 형태로 변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친구와 함께라면, 서로의 약점을 보완하거나 강점을 두 배로 강화하기 위해 변신할 수 있죠. 

수백 개의 형태와 능력을 조합해 적을 돌파하고 신체를 바꾸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https://youtu.be/AiV0D1FXX_s

 

 

2. 플스5 2인용 로컬멀티 추천 게임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Gearbox Studios
PS4/PS5
PS5에서 최대 4인까지, PS4에서는 2인

사랑받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기묘함과 유머는 이 테이블탑 판타지 테마의 스핀오프 작품에서도 계속됩니다.

여러분은 3명의 친구(혹은 적)와 함께 이 기이하고 거친 루팅 중심의 판타지 FPS에서 찌름술사나 서리광전사 같은 나만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근접 무기, 마법, 그리고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정말 수없이 많으며 말도 안 되는 총으로 적을 처치하고 달콤한 보상을 모두 획득하세요.

일반적인 협동 모드나 누가 전리품을 가질지 논쟁을 펼쳐야 하는 협동 경쟁(coopetition)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NtLY0zhpvMM

 

 

 

3. 스트리트파이터 30주년 기념작 Street Fighter 30th Anniversary Collection

Capcom
PS4
2인 경쟁

우리 모두가 Street Fighter를 알고 좋아합니다. 

같이 플레이하는 친구가 살면서 한 번도 파동권을 안 써봤다고 해도, 몇 분이면 충분히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도 더욱 재밌어지고 더욱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죠. 

12개의 Street Fighter 게임이 하나의 패키지에 담겨 있기 때문에, 고전적인 Street Fighter II 타이틀만 고집해도 되고 후속작인 Alpha나 III 시리즈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Daigo 선수처럼 명장면을 만들어낼 순 없어도, 친구와 함께 Street Fighter의 역사를 파헤치며 몇 시간 동안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경쟁의 재미를 느끼게 된다면, 한 단계 더 실력을 끌어올리고 싶어질 수도 있죠.
https://youtu.be/_6lY1CwZzpU

 

 

4. 플스5 2인용 로컬멀티 추천 게임 - 드래곤 크라운 프로 Dragon’s Crown Pro

VanillaWare/Atlus USA
PS4
최대 4인

테이블탑 롤플레잉을 즐기고 싶은데 주사위와 던전 마스터가 없다고요? 

Dragon’s Crown Pro를 켜고, 모험가 친구들과 함께 보물과 판타지의 세계로 멋진 횡스크롤 여정을 떠나보세요. 

6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던전으로 모험을 떠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게임플레이를 통해 무시무시한 적을 쓰러뜨린 뒤 허풍이 가득한 이야기와 달콤한 보물을 한 아름 챙겨 술집으로 돌아오세요. 

스킬 트리를 활용해 여러분만의 전사를 만들고 판타지 속 위대한 용사로 성장시켜 보세요. 

전설 속의 Dragon’s Crown을 찾을 수 있을까요?

https://youtu.be/Itt1S_V648U

 

 

 

5. 플스5 2인용 로컬멀티 추천 게임 -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Tribute Games/Dotemu
PS4/PS5
온/오프라인 6인 

동네 오락실로 돌아가 멀티플레이어 거북이 격투 액션 게임을 즐기던 시절로 돌아가 보세요. 

새로운 비주얼과 슈퍼 필살기가 존재하며, 여러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어떤 꼬마가 방금 3인용 조이스틱에 오렌지 주스를 쏟았다고 걱정할 필요도 없죠. 

최대 6명의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싱글 세션 아케이드 모드를 즐기거나, 한동안 시간을 같이 보낼 거라면 스토리 모드 협동 플레이를 통해 나만의 캐릭터 세트를 맞추고 특별한 챌린지를 정복할 수도 있습니다. 

DLC 확장팩인 Dimension Shellshock을 함께라면 새로운 생존 모드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여럿 추가됩니다.
https://youtu.be/BrRYp9lPn_E

 

 

6. 플스5 2인용 로컬멀티 추천 게임 - 색보이 Sackboy: A Big Adventure

Sumo Digital/Sony Computer Entertainment
PS4/PS5
최대 4인

Little Big Planet의 스타가 몇몇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3D 세계로 가족 친화적인 놀라운 여정을 떠납니다. 

신축성과 탄력이 있는 창조세계의 세계는 촉감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Sackboy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즐겁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Big Adventure에서 가장 큰 재미를 얻으려면 친구(최대 3명)와 함께해야 합니다.

일부 스테이지와 챌린지를 정복하려면 협동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https://youtu.be/ZOk3fj5ujNM

 

 

 

7. 플스5 2인용 로컬멀티 추천 게임 - 디 어센트

Neon Giant/Curve Games
PS4/PS5
최대 4인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를 고용했던(혹은, 노예로 만들었던) 사이버펑크 세계 속 Veles 행성의 거대 기업이 갑자기 몰락해 버렸습니다.

그리고 주변의 모든 것이 지옥으로 변해버립니다. 

총을 꺼내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죠. 

아이소메트릭 시점에서 네온 불빛으로 빛나는 황폐한 배경의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트윈 스틱 슈터 액션으로 적과 위험을 돌파하세요.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을 강화하고 새로운 스킬과 힘, 전리품을 획득해 금지된 구역을 해킹해 보세요. 

싸울 때는 엄폐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마시고요. 총알받이가 되는 것보단 나을 겁니다.
https://youtu.be/OzRREaPGhCU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