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1월말부터 2월 설 명절 연휴 휴가기간 추천 최신작 게임 리스트

이달의 추천 게임

by 뱀선생게임 2024. 1. 30. 19:50

본문

반응형

2024년 1월말부터 2월 설 명절 연휴 휴가기간 추천 최신작 게임 리스트

2024년의 첫 달이 저물어가고 있고 이제 곧 설 명절연휴인데,

이번 휴가 기간동안 강력추천하는 

최신작 명작 갓겜 추천 리스트 정보.

 

요약

1.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2. 용과같이8

3. 철권8

 


1. 2024년 설 명절 추천 게임 -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한글판 Star Wars Jedi: Survivor

지원플랫폼: PS5, Xbox Series X/S, Windows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리스폰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일렉트로닉 아츠가 배급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2019년 출시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후속작이며 2023년 4월 2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은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사건의 5년 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칼 케스티스는 제국의 끊임없는 추격을 피해 은하계의 어둠 속에서 숨어 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면서 칼은 다시 제다이로서의 삶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오더의 몰락에서 크게 발전했습니다. 포스 능력과 광선검 전투가 더욱 다양해졌으며, 적의 AI도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칼은 이제 은하계 곳곳을 탐험할 수 있으며, 새로운 무기와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게임의 전투 시스템과 스토리가 호평을 받았습니다. IGN은 게임에 10점 만점에 9.5점을 주며 "스타워즈 팬들에게는 필수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한글판

2023년에는 정말 멋진 게임들이 많이 나왔어요?.

그래서 저는 이제 막 GOTY 후보 중 하나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2019년의 폴른 오더를 모든 면에서 개선해준 개발사 Respawn Entertainment에 경의를 표합니다. 

서바이버는 제가 경험한 게임 중 가장 만족스러운 3D 플랫폼이 특징이며, 

소울라이크 전투는 여전히 견고하고, 

PS5에서 플레이하니 출시 당시 PC 버전을 괴롭혔던 끊김 현상도 거의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서바이버를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Respawn이 스타워즈 세계관에 도입한 다양한 캐릭터들, 그중에서도 모험심 넘치는 어부 스쿠바 스테브가 가장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모든 빅 대디들에게 박수를 보내주세요.

이 유쾌한 꼬마는 코보와 제다 행성에서 물고기를 수집하여 본거지인 파이룬의 술집에 있는 성장하는 수족관에 넣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물고기를 잡을 때마다 스티브가 들려주는 일화, 즉 자신의 과거에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의 또 다른 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그루구 수족관은 잊어버리고 스쿠바 스티브의 낚시 쇼 루카스필름을 즐겨보세요! 

 

https://youtu.be/06TygWX8yJ0

 

 

2. 2024년 설 명절 추천 게임 - 용과같이8 한글판 Like a Dragon: Infinite Wealth

지원플랫폼: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Switch, Windows

용과같이8은 세가에서 개발하고 배급한 액션 RPG 게임입니다. 2024년 1월 2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은 용과같이 시리즈의 여덟 번째 작품으로, 전작인 용과같이7의 직계 후속작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턴제 RPG 형식을 유지하고 있으며, 주인공은 전작의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과 시리즈의 대표 주인공인 키류 카즈마입니다.
게임의 배경은 하와이의 오아후 섬입니다. 

카스가 이치반은 오아후 섬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키류 카즈마는 그의 곁을 지키며 그의 성장을 돕습니다.
게임은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게임의 스토리와 캐릭터, 그래픽이 호평을 받았습니다. 

IGN은 게임에 10점 만점에 9점을 주며 "용과같이 시리즈의 새로운 전설"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야쿠자/라이크 어 드래곤 시리즈를 처음 접해본 저는 인피니트 웰스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잘 몰랐습니다. 

다른 작품을 플레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길을 잃을까 봐 걱정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대신 환상적인 캐릭터와 모범적인 턴제 전투가 돋보이는 멋진 내러티브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다시 게임에 빠져서 게임의 다양한 부가 활동을 즐기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기발하고, 생동감 넘치고,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데 부족함이 없는 무한 부의 캐릭터와 게임의 본드 시스템(환상적인 전투에 도움이 되고, 멋지고 강력한 조합 공격을 가능하게 하는)을 통해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은 정말 훌륭합니다. 

안타깝게도 리뷰를 위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에는 이러한 활동을 제대로 해보지 못했는데, 앞으로는 이런 부분을 보완하고 싶습니다. 

그 후에는 Infinite Wealth의 매력에 푹 빠져서 이 시리즈의 어떤 게임을 다음에 플레이할지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멋지네요! 이전의 모든 용과같이 게임이 Game Pass에 있습니다.
야쿠자 시리즈 중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겠어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현재 Xbox의 온디맨드 서비스에는 Infinite Wealth가 제공되지 않지만, Game Pass 구독을 통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갱스터 시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G3A65jHSwTM

 

 

3. 2024년 설 명절 추천 게임 - 철권8 한글판 Tekken 8

지원플랫폼 : PS5, Xbox 시리즈 X/S, Windows(Steam)

철권 8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배급한 3D 격투 게임입니다. 

2024년 1월 2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은 철권 시리즈의 8번째 작품으로, 전작인 철권 7의 직계 후속작입니다. 

전작의 스토리에서 이어지며, 미시마 카즈야가 세계 정복을 위해 데빌의 힘을 사용하면서 새로운 전쟁이 시작됩니다.
게임은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게임의 스토리와 그래픽, 전투 시스템이 호평을 받았습니다. 

IGN은 게임에 10점 만점에 9점을 주며 "철권 시리즈의 새로운 정점"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모탈 컴뱃 1, 스트리트 파이터 6를 비롯해 지난 몇 년 동안 출시된 다른 격투 게임과 함께 우리는 격투 게임의 황금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반다이남코는 1월 26일에 철권 8로 이 목록을 마무리할 예정인데, 리뷰만 놓고 보면 정말 멋진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격투 게임 팬들은 정말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수십 년에 걸친 격투 게임 프랜차이즈의 여덟 번째 메인스트림 작품인 철권 8에는 초보자에게는 게임을 더 쉽게 접근하게 하고 베테랑에게는 깊이를 더하는 몇 가지 새로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저는 콤보 스트링을 연장하고 공격 압력을 유지할 수 있는 히트 시스템 등 PC, PlayStation 5, Xbox 시리즈 X/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모에서 이러한 기능 중 일부를 실험해 보았습니다. 

탄탄하게 느껴졌지만, 데모에서는 소수의 캐릭터와 스테이지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정식 버전이 출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주말이 다가오고 게임 출시가 임박했으니 이제 바로 게임에 접속해 메인 캐릭터를 선택하고 온라인 대전에 뛰어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승리하기 전에 패배도 해야 하니까 L을 많이 찍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첫 W가 정말 달콤하게 느껴질 거예요. 

 

https://youtu.be/-9ZD2jy5R2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