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박스를 상징하는 헤일로 드라마 시즌2까지 정보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2. 14. 19:16

본문

반응형

엑스박스를 상징하는 헤일로 드라마 시즌2까지 정보 모음

헤일로 드라마 시리즈는

2022년에 공개된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드라마로 비디오 게임을 포함해 애니, 소설, 그래픽노블, 실사 웹 시리즈로 전개된 헤일로 프랜차이즈를 원작으로 한다.

원작과의 차이점으로 드라마는 게임에서 설정 및 일부 이벤트를 따오되,

원작을 완전히 따라가지 않는 새로운 타임라인이기 때문에 다양한 설정 변경이 가해졌다.

즉, 원작 게임의 배경과 캐릭터를 참고해 새롭게 창조한 세계관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국내에선 파라마운트+가 티빙과 계약을 맺고 티빙으로 공개했다. 

한국에서는 헤일로 드라마 시리즈는 2022년 6월 16일부터 티빙 OTT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Xbox Game Pass 얼티밋으로 헤일로 시즌 2의 Paramount+ 초연을 축하하세요.

대히트 시리즈 "헤일로"의 두 번째 시즌이 완전히 새로운 두 개의 에피소드와 함께 2월 8일에 Paramount+에서 출시됩니다. 오늘부터 Paramount+를 처음 사용하는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은 특전*을 통해 Paramount+ 30일 평가판으로 모든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청자는 헤일로 외에도 독점 오리지널, 대작 영화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서비스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시즌 2에서 존-117 원사(파블로 슈라이버)는 정예 스파르탄 팀을 이끌고 외계 위협인 커버넌트에 맞서 싸웁니다. 황량한 행성에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한 후, 존은 전쟁이 곧 바뀔 것이라는 느낌을 떨칠 수 없고 아무도 믿지 않는 사실, 즉 커버넌트가 인류의 최대 거점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모든 위험을 무릅씁니다. 은하계가 위기에 처하자 존은 인류의 구원 또는 멸망의 열쇠인 헤일로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자격을 갖춘 얼티밋 회원은 Xbox 콘솔의 특전 갤러리, Windows PC의 Xbox 앱 또는 iOS 및 Android의 Xbox Game Pass 모바일 앱을 통해 30일 구독 체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전을 신청하면 회원은 평가판을 활성화할 수 있는 Paramount+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Paramount+ 앱은 일부 지역의 Xbox Series X|S, Xbox One 콘솔 및 Windows PC에서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 드라마 시리즈



*미국 내 Game Pass Ultimate 회원용.

신규 파라마운트+ 구독자에게만 유효합니다. Xbox Game Pass Ultimate 구독자는 Paramount+ 월간 Essential 또는 Paramount+ with Showtime 플랜에 가입하면 30일 무료 체험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월 7일 24시까지 신청하세요. 5월 10일 24시까지 사용하세요(미국만 해당). 평가판 사용 후에는 구독이 자동 갱신되며 취소하지 않는 한 선택한 요금제의 정상 가격(+세금)에 따라 결제 방법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계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으며, 청구 주기가 끝나는 시점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환불되지 않습니다. 18세 이상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pplus.legal/subscription 참조). 계정당 1개의 혜택만 제공됩니다. 기타 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타 적격 국가의 Game Pass Ultimate 회원용

신규 파라마운트+ 구독자에게만 유효합니다. Xbox Game Pass Ultimate 구독자는 Paramount+ 월간 스탠다드 요금제(AR, AU, AT, BR, CA, CL, CO, FR, DE, IE, IT, MX, CH 및 GB에서만 사용 가능)에 가입하면 30일 무료 체험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월 7일 24시까지 청구. 5/10/24일까지 사용하세요. 평가판 사용 후에는 구독이 자동 갱신되며, 취소하지 않는 한 선택한 요금제의 정가(해당되는 경우 세금 포함)를 기준으로 결제 방법이 청구됩니다. 계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으며, 청구 주기가 끝날 때 효력이 발생합니다. 환불되지 않습니다. 18세 이상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pplus.legal/subscription 참조). 계정당 1개의 혜택만 제공됩니다. 기타 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헤일로 더 시리즈 시즌 2 인터뷰: "위험은 높습니다 - 이것은 전쟁 이야기입니다"

헤일로 더 시리즈는 항상 색다른 관점을 제공했습니다. 게임이 항상 우리를 헬멧 안에 가두었다면, 파라마운트+ 쇼는 수백만 명의 팬들에게 잘 알려진 이야기를 낯선 관점으로 풀어냅니다.

오늘 파라마운트+에서 첫 두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시즌 2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예고편을 통해 이번 시즌에서는 인간의 본거지에 점점 더 가까워지는 커버넌트와의 전쟁을 다루고, 결정적으로 상징적이고 획기적인 폴 오브 리치 사건을 다룰 예정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시즌 1에서 보았듯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관점과 게임 시리즈의 스토리 라인에 변화를 주어 놀라움을 더할 것입니다.

Xbox IP 확장 및 엔터테인먼트 책임자이자 만능 헤일로 전설인 키키 울프킬(Kiki Wolfkill)을 만나 이 전설적인 이벤트를 새롭게 해석하고 시즌 1에서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바꾼 제작자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https://youtu.be/GBEgoaLZzXM

헤일로 드라마 시즌2 공식 트레일러 영상

 

울프킬은 "시즌 2에서는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사건들과 맞닥뜨리게 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사람들이 예고편에서 본 리치에서 벌어지는 사건은 헤일로 역사와 연대기에서 큰 역사적 이정표이며, 코버넌트가 실제로 집에 가까워진 시점을 표시하기 때문에 스토리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리치는 그들이 지구를 찾기 전 마지막 저항입니다.

"저희는 이 사건의 의미를 기리기 위해 정말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관점, 즉 지상에서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으로 이 사건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헤일로: 리치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노블 팀 외부의 병사들의 관점에서 바라보게 된 것이죠. 따라서 해병이 그 상황을 겪는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도시가 함락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것이 얼마나 무서운지 등 매우 다른 이야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달은 이 이야기의 일부일 뿐이며, 그 순간에 도달하는 방법을 알아가는 것이 시즌 2의 주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울프킬은 "시즌 1이 끝난 지 6개월 정도 지났고, 환경이 많이 달라졌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유엔사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고 언약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 2의 가장 큰 특징은 인류가 완전히 뒷걸음질치고 있다는 점입니다. 시즌 1에서 커버넌트가 외곽 식민지에 있는 것을 보았는데, 시즌 2에서는 정말 가까이 다가왔어요... 그래서 스파르탄은 위협이 점점 더 커지는 동안 다른 곳에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위험은 더 커졌지만 6개월 동안 우주의 많은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이는 쇼의 전반적인 톤에도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울프킬은 시즌 2에서는 새로운 쇼러너인 데이비드 위너('공포의 워킹데드')의 도움으로 더욱 절박한 상황을 반영하여 느낌의 변화를 가져왔다고 말합니다. "훨씬 더 현실적이고, 훨씬 더 냉혹합니다."라고 울프킬은 말합니다. "'헤일로 3: ODST' TV 광고의 뿌리로 돌아간 셈이죠. 스테이크가 크고 전쟁 이야기입니다. 시청자가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위협을 느끼길 바랐습니다."

 

 

"저희는 정말 본능적인 경험이 되기를 바랐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무섭게 느껴지길 원했고, 강렬하게 느껴지길 원했고, 일부 캐릭터에게 일어나는 일에서 감정이 느껴지길 원했습니다. 동시에 저는 저희 액션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정말 흥미로운 캐릭터 드라마와 액션과 스테이크가 얽혀 있다는 점입니다. 보다 본능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일부 액션 시퀀스를 실제로 리팩토링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고, 그 결과 관객들이 바로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마스터 치프, 실버 팀 등 익숙한 캐릭터가 새로운 상황에서 등장하는 것은 시즌2의 주요 부분이며, 울프킬은 인류를 위해 자신의 역할이 무엇인지 발견하는 치프의 여정이 이번 스토리라인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헤일로 더 시리즈는 그 과정에서 새로운 관점을 도입합니다.

 

 

"우리에게는 훌륭한 새로운 캐릭터들이 있습니다."라고 울프킬은 열광합니다. 조셉 모건이 연기한 제임스 애커슨 대령(원작 시리즈의 캐논 출신)이 있습니다. 애커슨을 데려오면서 흥미로운 점은 우리가 책과 만화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이며, 항상 [코타나 크리에이터 캐서린] 할시에게 일종의 그림자 같은 호일이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게임에서 실제로 경험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파고들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또한 크리스티나 로들로가 연기한 페레즈 상병이라는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 우리가 에피소드 1에서 처음 보는 해병입니다 – 해병의 관점으로 돌아가서, 엘리트나 상헬리를 처음 보고 전투에서 그들을 만나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지 말입니다. 여기에는 공포스러운 측면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Halo The Series 시즌 2를 매우 흥미로운 전망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미 이 쇼에 투자한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토리라인과 이미 수백만 Halo 팬들의 마음속에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는 게임의 사건에 대한 새로운 반영입니다. 지금 바로 파라마운트+에서 시즌 2의 첫 두 에피소드를 스트리밍하고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Halo The Series Season 2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은 이제 Paramount+에 30일간의 평가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