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액블 인수합병 후 마소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첫 팟캐스트 등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2. 18. 09:22

본문

반응형

액블 인수합병 후 마소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첫 팟캐스트 등장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합병 후 마소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첫 팟캐스트 프로그램에 등장 인터뷰 내용

요약하자면 블리자드의 최신작 디아블로4가 넷플릭스 같은 마소의 구독형 게임서비스 게임패스에 2024년 3월에 추가된다는것.

그리고 마소 게이밍부서 엑스박스 게임스튜디오의 차기작 독점작 신작 게임 쇼케이스 행사는 2024년 6월에 있을거라는것.

 

Xbox 팟캐스트 - Future of Xbox 이벤트에서 발표된 모든 것

Xbox의 하드웨어, 독점 등에 관한 새로운 소식

여기 있습니다! Microsoft는 Xbox의 비즈니스 전략 전반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공식 Xbox 팟캐스트 특별판을 출시했습니다. 처음에는 꽤 오랜만에 가장 큰 Xbox 이벤트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실제 팟캐스트 자체는 모든 독점권이나 그 밖의 다른 것들을 포기할 정도까지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공룡의 길을 가고 있는 독점성은 분명히 있으며, 지난 10년간 해온 일의 자연스러운 연장선이라고 경영진이 아무리 자주 말해도 Xbox의 속도 변화인 것은 분명합니다.

미래의 Xbox 이벤트에서 발표된 모든 것
- Xbox의 필 스펜서는 향후 10년 내에 독점 게임은 "게임 산업에서 점점 더 작은 부분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 필 스펜서는 멀티 플랫폼에 대한 우려를 잠재우고 차세대 Xbox 콘솔은 플랫폼에 대한 "사람들의 투자를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Xbox 책임자들은 Microsoft가 콘솔 제작을 중단 할 수 있다는 추측 속에서 플레이어에게 "하드웨어는 비즈니스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고 확신합니다.
- 4 개의 Xbox 게임이 다른 콘솔에 출시되지만 스타 필드와 인디애나 존스 및 그레이트 서클은 그렇지 않습니다.
- Microsoft는 "하드웨어 세대에서 볼 수 있었던 가장 큰 기술적 도약"을 약속하며 Xbox 시리즈 X의 후속작을 예고합니다.
- 필 스펜서의 단서를 바탕으로 PS5와 스위치에 출시될 Xbox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아블로 4가 3월 28일에 게임 패스에 출시됩니다.
- 그리고 다른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도 결국 언제, 어떤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 204년 6 월에 Xbox 쇼케이스가있을 예정이지만 기본적으로 현재 우리가 아는 것은 이것이 전부입니다.

 

 

https://youtu.be/KGlD9SO3rKU

 


디아블로 4가 올 3월 Xbox 게임 패스에 출시되며, 더 많은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최신 정보]

블리자드의 인기 ARPG가 마이크로소프트의 뷔페식 게임 구독 서비스로 출시됩니다.

알아야 할 사항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ARPG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인 디아블로 4가 3월 28일 Xbox Game Pass에 출시됩니다.
- 다른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도 향후 Xbox Game Pass에 추가될 예정이지만, 현재로서는 어떤 게임이 언제 추가될지 알 수 없습니다.
- 이 소식은 많은 기대를 모았던 "Xbox 비즈니스 업데이트" 비디오에서 나왔는데, 이 비디오에서는 Microsoft 게임 CEO 필 스펜서를 비롯한 여러 Xbox 경영진이 향후 Xbox의 계획과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 이 영상에서 스펜서는 Xbox 게임 4종이 PlayStation 5와 같은 다른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 중 두 개는 소규모 타이틀이고, 두 개는 "커뮤니티 중심 게임"입니다.


업데이트: Microsoft는 구독 서비스가 출시되면 Xbox Game Pass 또는 Xbox Game Pass 얼티밋 구독자만 디아블로 4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Xbox Game Pass Core 구독자는 게임을 정식 구매하지 않으면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2/15/2024 오후 6시 10분(태평양 표준시/한국 시간 오후 9시 10분): Microsoft는 The Verge의 Tom Warren의 보도에 따라 콘솔용 Xbox Game Pass 및 Xbox Game Pass Ultimate 구독자만 Game Pass를 통해 디아블로 4를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작년에 Xbox Live 골드를 대체한 서비스 등급으로 콘솔 멀티플레이어와 매우 제한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Xbox 게임 패스 코어에는 디아블로 4 액세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런 날이 오지 않을 거라던 분들도 계셨지만, 결국 이런 날이 왔습니다: Microsoft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적인 ARPG 시리즈인 디아블로 4가 3월 28일에 Xbox Game Pass 구독 서비스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디아블로 4 시즌 3가 종료되고 시즌 4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2024년 4월 16일을 약 2주 앞두고 출시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윈도우 센트럴의 편집장 제즈 코든은 시즌 4가 "큰 사건"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밝힌 바 있어, 게임 패스의 출시일이 신규 플레이어가 디아블로 4에 뛰어들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https://youtu.be/qAzsvhydCps

 

이 소식은 Xbox 독점 게임의 죽음에 대한 소문이 떠돌던 지난 주에 Microsoft가 발표하고 오늘 공개한 "Xbox 비즈니스 업데이트" 비디오에서 나왔습니다. 이 영상에서 Microsoft 게임 CEO 필 스펜서, Xbox 사장 사라 본드, 게임 콘텐츠 및 스튜디오 사장 매트 부티는 앞으로의 Xbox 계획과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특히 사라 본드는 다른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도 Xbox Game Pass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 퍼블리셔와 모든 게임이 이제 Microsoft의 산하에 속하게 되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타이틀이 서비스에 등장할지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디아블로 4가 구독자에게 제공되면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 패스로 콜 오브 듀티를 플레이할 수 있나요? 제 생각에는 분명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필 스펜서는 이번 간담회에서 Xbox 게임 4종이 PlayStation 5와 Nintendo Switch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펜서는 개발자가 발표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어떤 게임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그 중 두 게임은 "플랫폼 독점 게임으로 개발되지 않은" 소규모 타이틀이고, 나머지 두 게임은 "커뮤니티 중심 게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이 게임들은 모두 출시된 지 1년이 넘었으며, 최근 몇 년간 Xbox의 가장 큰 독점 프로젝트 중 하나인 스타필드나 곧 출시될 MachineGames의 인디애나 존스 어드벤처 타이틀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분석: Xbox 게이머에게 희소식
Microsoft의 Xbox 처리를 의심하는 사람들을 탓할 수는 없지만, 지난 주에 있었던 모든 드라마는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실 Xbox는 향후 하드웨어에 대한 흥미로운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다른 플랫폼에 출시할 게임을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디아블로 4와 같은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을 Game Pass에 추가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 비디오는 무엇보다도 긍정적입니다.

콜 오브 듀티,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또는 감히 상상할 수 있을까요? - 심지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도 Game Pass에 포함될 수 있을까요? 물론 이러한 특정 게임이 서비스에 포함될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겠지만, 흥미로운 생각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